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상식

남자가 서비스 분야에서 일하는 비율이 가장 높은 국가

by 위마이네임 2022. 10. 25.
반응형

남자가 서비스 분야에서 일하는 비율이 가장 높은 국가

 

사진출처 캔바

 

세계 경제는 지난 2 ~ 30 년 동안 점점 서비스 지향적으로 변했습니다.

 

이것은 개발 도상국과 많은 인구로 인한 것일 수 있습니다. 편의 제공은 이제 모든 비즈니스 분야에서 가장 중요하며, 결과적으로 전통적으로 관료주의 산업은 서비스 부문 직원을 고용하여 홍보 활동을 유지합니다.

 

 

서비스 분야는 일반적으로 호텔 업계, 보험, 부동산, 회계, 법률, WRT (도매 및 소매 거래), 운송 및 운송을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이 세계적인 추세는 농업과 산업과 같은 1 차 및 2 차 부문에 비해 현재 많은 경제가 서비스를 기반으로하고 있습니다.

 

 

다음 국가들은 서비스 부문에서 일하는 남성의 비율이 가장 높은 국가입니다. 통계는 여성의 고용을 고려하지 않았으며 합계 중 서비스 분야에서 고용 된 남성 인구의 비율만을 포함합니다.

 

 

 

1. 룩셈부르크

 

구글어스 룩셈브루크

 

 

룩셈부르크는 약 45 %가 외국인이며 약 64만 7,599명의 인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수의 국외 추방자는 룩셈부르크가 서비스 분야에서 여러 기회를 갖고 있기 때문에 간단합니다.

 

이웃 국가 출신의 사람들은 많은 서비스 분야 일 때문에 이곳에서 일하기를 선택합니다. 그 결과 고용 된 남성의 80 %가 서비스 분야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2. 홍콩

 

구글어스 홍콩지도

 

홍콩은 말 그대로 결코 잠들지 않는 또 다른 대도시 세계 국가입니다.

 

홍콩의 인구는 대략 7 백만이며 이들 중 거의 48 %가 남성입니다.

 

홍콩에는 서비스 분야에서 주로 일하는 많은 외국인들이 있습니다. 즉, 홍콩에서 남성 5 명 중 4 명이 서비스 분야에서 일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3. 요르단

 

구글어스 요르단지도

 

 

요르단 인구는 약 1100 만 명이며 요르단 남성의 77 %가 서비스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주로 여성과 비교할 때 정부 서비스의 남성 수가 많기 때문입니다.

 

 

 

4. 싱가포르

 

싱가포르 지도 구글어스

 

싱가포르의 남성 인구는 270 만 명이며 그 중 76 %가 서비스 분야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대도시는 많은 수의 엔터테인먼트, 음식, 여행 및 수많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수많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외국인 및 현지인에게 기회가되었습니다.

 

 

 

5. 브루나이

 

 

 

브루나이는  44만의 인구를 가지고 있으며 서비스 부문에서 남성의 약 75 %가 일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민간 기업뿐만 아니라 정부 서비스에서도 남성의 비율이 높기 때문입니다.

 

 

 

6. 마카오

 

 

 

마카오는 또한 서비스 분야에 종사하는 남성 인구의 거의 4 분의 3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관광업은 주요 산업이므로 서비스 분야의 많은 부분을 설명합니다.

 

 

 

7. 쿠웨이트

 

 

쿠웨이트 남성의 약 71 %가 서비스 분야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대다수가 공무원이고 게다가 많은 사람들이 개인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쿠웨이트의 경제는 1 차 또는 2 차 분야에 거의 의존하지 않으므로 3차 분야가 많기 때문에 그럴 수도 있습니다.

 

 

 

8. 몰타

 

 

 

몰타는 돈에 관해서 안전한 피난처입니다.

 

몰타의 조직들이 제공하는 금융 서비스는 오직 스위스만 경쟁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남성의 70 %가 금융 서비스 분야에서 고용 된 대다수의 서비스 분야에 종사하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9. 케이맨 제도

 

 

 

또 다른 금융 자산 센터인 Cayman Islands는 오랫동안 세계 최고의 금융 서비스 허브로 간주되어 왔습니다.

 

케이맨 제도의 남성의 70 %가 금융 서비스 제공 기관에서 고용 한 다수의 서비스 분야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10. 영국

 

 

산업 혁명의 중심지였던 영국은 이제 서비스 분야의 산업으로 진출하고 있으며 빠르게 성장하는이 산업에 더 많은 사람들이 고용되고 있습니다.

 

영국은 다문화 및 다민족 국가이므로 어떤 종류의 서비스에 대해서도 인적 자원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영국의 남성 중 약 69 %가 서비스 부문에 고용되어 있습니다.

 

 

 

남자가 서비스 분야에서 일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국가

 

근로자의 비율

1 룩셈부르크 80 %
2 홍콩 80 %
3 요르단 77 %
4 싱가포르 76 %
5 브루나이 75 %
6 마카오 74 %
7 쿠웨이트 71 %
8 몰타 70 %
9 케이맨 제도 70 %
10 영국 69 %

 

 

 

이 블로그의 또 다른 정보가 있는 글

 

우리나라 대한민국의 간호학과가 있는 대학교 모음

 

간호학과가 있는 대학교 모음

지역 대학명 학과명 서울특별시 가톨릭대학교(성의교정) 간호학과 서울특별시 경희대학교(본교-서울캠퍼스) 간호학과 서울특별시 고려대학교(본교) 간호학과 서울특별시 삼육대학교(본교) 간

healthvitam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