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관련정보

혈액순환을 위한 식품과 자연요법

by 위마이네임 2020. 3. 23.
반응형

혈액순환을 위한 식품과 자연요법

 

비타민등으로 혈류량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까?  


전통적인 의학적 치료와 대체의학 치료자들은 적절한 혈액 순환이 건강의 핵심 요소라는 데 동의합니다. 

 

식이 요법과 라이프 스타일을 포함하여 혈류를 개선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몸의 전체나 특정 부위에 건강한 혈류를 유지하기 위해 특정 비타민과 보충제를 섭취 할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 캔바

 

 

혈류 증가를 위한 비타민 및 보충제


많은 사람들은 혈액 순환 이 좋지 않아서 고통을받습니다 . 손 이나 발이 차가워 지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는 불편할 뿐만 아니라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뇌에 혈액 공급이 부적절하면 인지기능이 저하 될 수 있습니다. 또는 혈류가 감소하면 발기 부전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


많은 사람들이 순환을 개선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비타민, 미네랄 및 보충제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비타민E. 밀 배아 오일 , 헤이즐넛 오일 , 해바라기 오일 및 기타 너트 오일과 같은 오일을 사용하여 음식을 준비함으로써 이 비타민E를 식단에 쉽게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비타민B . 대부분의 식료품점 및 약국에서 비타민 B 보충제 를 찾을 수 있습니다. 시금치나 양배추 와 같은 잎이 많은 녹색 채소는 이러한 비타민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철. 이 미네랄은 보충제 형태 로 제공되므로 적절한 양을 섭취하기가 쉽습니다. 붉은 육류와 잎이 많은 녹색 채소를 많이 섭취하면 식단을 통해 충분한 철분을 섭취 할 수 있습니다. 육류와 관련된 심혈관 위험이 있는 사람은 육류 섭취를 늘리는 대신 보충제와 잎이 많은 채소를 선택하도록 조언 할 수 있습니다.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 허브


많은 비타민 보충제에는 자연 건강 옹호자들이 몸 전체의 순환을 촉진한다고 믿는 약초가 들어 있습니다. 

 

다음은 가장 인기 있는 몇 가지입니다.

 


바코파 몬니에리 ( Bacopa monnieri )
• 후추 ( Piper nigrum)
• 카이엔고추 ( Capsicum annuum )
• 별꽃 ( Stellaria media )
생강 ( Zingiber officinale )
• 병풀추출물 ( Centella asiatica )
• 은행나무 ( Ginkgo biloba )
• 백리향 ( 흉선 vulgaris )
심황 ( Curcuma longa )

 


신체 활동등으로 혈액순환을 하는 방법


혈류를 높이기 위해 비타민과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 외에도 다음을 포함하는 건강한 생활 습관을 이끌어 몸의 순환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운동. 이것은 혈액이 흐르도록 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심장은 신체의 혈류 중심에 있기 때문에 몸의 어느 곳에서나 최적의 순환을 목표로 건강한 마음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트레스 관리. 환자의 혈액 순환이 좋지 않으면 많은 사람들이 종종 스트레스 수준에 대해 묻습니다. 신체가 스트레스를 받으면 혈관이 수축하기 때문입니다. 스트레스 관리를 하는것은 혈액 순환을 개선하기 위해 하고 있는 다른 일보다 좋은 방법입니다.

 


마사지. 마사지는 스트레스 관리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림프계 및 심혈 관계를 통한 순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전문가가 근육을 효과적으로 조작하면 몸이 기분을 좋게 하는 엔돌핀이라는 화학 물질을 방출합니다. 일부 마사지 치료사는 로즈마리 , 세이지 및 주니퍼와 같이 혈류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되는 에센셜 오일을 사용한 치료법도 제공합니다 .

 


수분 섭취. 혈액은 수분 함량이 매우 높습니다. 몸 의 수분 을 유지하는 것은 혈액 순환을 유지하거나 향상시키는 쉬운 방법입니다.

 


금연. 연기는 혈관을 수축시켜 혈관을 통해 흐르는 혈액의 양을 줄입니다.

 

 


혈액순환에 좋은 다른 방법


다음을 사용하여 혈류를 개선 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비타민 D. 햇빛 비타민”이라고도 하는 비타민 D 에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혈관을 구성하는 세포 (내피 세포)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L- 아르기닌. L- 아르기닌은 혈관을 확장하고 혈류를 증폭시키는 아미노산입니다.


홍삼. 홍삼은 남성의 성기능 장애를 관리하고 에너지를 높이고 이완을 촉진합니다.

 

 


마지막으로


혈액 순환을 향상시키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몸 전체의 순환을 증가 시키거나 몸의 중심으로의 혈류를 개선하고자 한다면, 많은 건강 및 건강 관리 전문가들은 비타민과 보충제를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몸에 문제가 있다면 반듯이 의사나 전문가와 함께 본인의 건강에 맞게 계획을 세우고 부작용을 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의 또 다른 관련 글

 

신체의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 효과적인 음식 12가지

 

신체의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 효과적인 음식 12가지

신체의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 효과적인 음식 12가지 개요 적절한 순환은 몸 전체에 산소와 혈액이 흐르도록 하여 몸이 최적의 기능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몇 시간 동안 앉거나 서 있거나 무감

healthvitam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