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력증진건강정보

성욕 강화를 위한 테스토스테론 부스팅 자연 식품

by 위마이네임 2020. 3. 29.
반응형

성욕 강화를 위한 테스토스테론 부스팅 식품

 

사진출처 캔바


테스토스테론은 단순한 성욕 이상의 영향을 미치는 남성 성 호르몬입니다. 

 

호르몬은 또한 뼈와 근육 건강, 정자 생산 및 모발 성장을 담당합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테스토스테론을 잃을 수 있고 만성 질환을 앓을 수도 있습니다. 

낮은 테스토스테론 또는 낮은 T 라고도 하는 성선 기능 저하증 은 종종 미래의 건강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의학적으로 치료됩니다.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관리하려면 호르몬의 전반적인 균형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균형이 잘 잡힌 영양이 풍부한 식이 요법을 섭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개선 된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호르몬 또는 식물성 에스트로겐 과 같은 호르몬 모방 영양분을 함유 한 음식을 완전히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영양소는 전반적인 호르몬 균형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의사의 권장 사항과 함께 잠재적인 테스토스테론 강화 식품을 낮은 T 치료의 자연적인 보완 식품으로 보충 할 수 있습니다. 

식단에 특히 중요한 두 가지 영양소는 테스토스테론을 만들기 위한 전구체인 비타민D 와 아연입니다. 

 

비타민D와 아연을 섭취하기 위한 간단한 6가지 음식이 아래에 있습니다.

 


1. 참치

 

참치는 비타민D가 풍부하여 수명이 길고 테스토스테론 생산과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칼로리가 적어 심장 건강에 좋은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입니다.

통조림이든 신선한 음식이든,이 생선을 먹는 것은 테스토스테론을 강화시키는 자연스러운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참치를 좋아 하지 않는다면 연어 또는 고등어와 같은 다른 생선이  비타민D 공급원이 될 수 있습니다. 


2. 계란 노른자


계란 노른자는 비타민 D의 또 다른 풍부한 원천입니다. 

 

콜레스테롤에 대한 좋지 않은 평판이 있지만 계란 노른자는 계란 흰자보다 영양분이 더 많습니다.

 

노른자의 콜레스테롤은 테스토스테론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콜레스테롤 문제가 없는 한, 하루에 1~2개를 안전하게 섭취 할 수 있습니다.

 

3.


아연은 사춘기 동안 필수 영양소이며 그 효과는 성인기 내내 남성의 호르론을 문제 없게 합니다.만약 테스토스테론의 개선을 위해 아연 섭취량을 늘려야 한다면 굴은 아주 좋은 아연의 공급원입니다.


4. 갑각류


게 나 랍스터등의 갑각류를 섭취하면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좋아질 수 있습니다.

갑각류에는 약 100그램당 일일 아연 권장 섭취량의 50 %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5. 쇠고기


쇠고기에는 테스토스테론을 강화시킬 수 있는 영양소가 있습니다. 쇠고기 간은 탁월한 비타민 D 공급원이며 소고기의 살코기 에도 아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6. 


남성 호르몬 건강과 관련하여 콩은 생각보다 많은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흰색, 빨간, 검은콩 모두 비타민D 및 아연의 공급원으로 간주됩니다. 

 

보너스로, 콩은 심장 건강을 보호 할 수 있는 식물성 단백질로 가득합니다.

 

 

마지막으로 


건강한 식습관 변화는 낮은 테스토스테론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성선 기능 저하증의 치료법은 아닙니다.  신체 검사 와 혈액 검사를 통해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낮음을 확인해야합니다 .

낮은 테스토스테론으로 진단받은 경우 다음과 같은 테스토스테론 호르몬 대체제를 처방받을 수 있습니다.

 

  • 정제 또는 환약
  • 피부 패치
  • 국소 젤
  • 주사

이러한 약물은 심각한 부작용의 위험이 있을 수 있으므로 사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또한 낮은 테스토스테론 치료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건강 증진을 위해 식이 조절을 고려하십시오.

 

※ 모든 내용은 정보를 제공하기위한 것이며 100% 의학적 조언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관련글] 정력을 위한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높이는 7가지 최고의 보충제

정력을 위한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높이는 7가지 최고의 보충제 테스토스테론은 주요 남성성 호르몬이지만 여성에게도 중요합니다. 그것은 근육 성장, 다이어트 및 최적의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헬스비타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