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력증진건강정보

9가지 자연스러운 팁으로 부부 관계의 성적능력 향상 시키기

by 위마이네임 2021. 7. 6.
반응형

9가지 자연스러운 팁으로 성적능력 향상방법

자연스러운 접근법

 

 

즐거운 커플간의 관계를 만들고 싶으세요 성적인 관계를 향상시키는  도움이되는 다양한 일상 생활이 있습니다.

 

 

1. 이런 특정 과일을 먹어보세요

효과의 증거가 적다는 것은 특정 음식의 효과를 뒷받침하지 못하지만 섭취했을  아무런 해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무화과, 바나나  아보카도등은 성욕 강화 식품으로 간주됩니다.

 

 과일들은 생식기로의 혈류를 증가시키고 건강한 성적인 관계를 촉진   있는 중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제공합니다.

 

 

2. 초콜릿 먹어보기

역사 전반에 걸쳐 초콜릿은 욕망의 상징이었습니다맛이 좋을뿐만 아니라 성적 즐거움을 향상시키는  때문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초콜릿은 페닐에틸아민과 세로토닌의 체내 방출을 촉진합니다이로 인해 기분 전환 효과가 나타날  있습니다.

 

 다른 연구  따르면 ,성에 대한 초콜렛의 효과은 아마도 생물학적인 요인보다 심리적인 요인   있습니다.

 

  

3. 매일 식탁위에서 마늘등을 같이 섭취하자

낭만적인 저녁 식사를 위해 음식을 준비할때에는 작은 바질이나 마늘을 접시에 같이 담아 보세요  바질 냄새가 감각을 자극합니다마늘은 높은 수준의 알리신을 함유하고 혈류를 증가시킵니다.  효과는 발기 부전 환자에 도움이   있습니다 .

 

 

4. 자신감을 키우십시오

몸에 대한 느낌은 관계행위 대해서도 느낌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건강에 해로운 음식과 운동 부족으로 인해 자기 이미지가 나빠질  있습니다이런 것들로 인해 관계행위 즐기고 즐기지 못하게   이유가   있습니다.

 

자존감을 높이면 성욕 또한 높일  있습니다관계중에 즐거움을 향상 시킬수 있습니다.

 

 

5. 술은 적당히

술을 너무 많이 마시면 문제가   있습니다와인   정도만 마시면 편안하고 친밀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있습니다너무 많은 알코올은 발기 기능에 영향을 미쳐서 수행 능력을 망칠  있습니다

 

알코올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절정에 다다르기가 힘들수도 있습니다.

 

 

6. 시간을 내어 명상을 해서 스트레스를 완화하세요

아무리 건강해도 스트레스를 받으면 성욕에 영향을 미칩니다여성은 스트레스가 성적인 관계 미칠  있는 영향에 특히 취약합니다.

 

반면에 남자는 때때로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관계행위 사용합니다때로는 성에 대한 접근 방식의 차이로 인해 갈등이 발생할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줄이려면 스포츠 활동에 참여하거나 요가 수업등을 들으십시오.

 

 

7. 충분한 수면을 취하십시오

바쁜 생활을 하는 사람들이 항상 적절한 수면을 취할 시간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바쁘면 관계행위 하기가 어렵습니다.

 

노부모 또는 어린 자녀를 돌보는 일과 균형을 유지하는 사람들은 종종 지친 상태로 있어 성욕이 줄어 듭니다.

 

가능하면 낮잠도 자고 단백질이 많고 탄수화물이 적은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여 에너지와 성욕을 높이십시오.

 

 

8. 관계 확인

파트너와 논쟁을  후에는 관계행위 갖지 못할 가능성이 있습니다여성의 경우 정서적 친밀감을 감지하는 것이 성적 친밀감에 중요합니다, 해결되지 않은 갈등은 성적인 관계에 영향을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은 신뢰 구축에 필수적입니다서로에 대한 미움이 생기지 않도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9.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성욕을 높이기 위해 자연스럽게 접근하더라도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기본적인 문제를 확인하는  도움이 됩니다.

 

의사는  건강을 향상시키기 위한  가지 전략을 제안   있습니다.

 

여기에는 파트너와의 의사 소통,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선택  근본적인 의학적 상태 치료가 포함될  있습니다성적인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의 근본을 알면 해결책을 찾기가  쉬워집니다.

 

 

추가 의견

관계행위를 자연스럽게 향상시킬  있는 다양한 접근 방법이 있습니다하지만 모든 부부가 다르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 보려면 약간의 실험이 필요할  있습니다.

 

처방약을 사용하기로 결정했다면, 욕망은 관계행위 핵심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정서적 문제가 성욕에 영향을 미치면 작은 파란 알약만이 답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관련글 : 성욕이 낮은 당신에게 소개할 7 가지 매혹적인 음식과 보조제

 

[관련글] 성욕이 낮은 당신에게 소개할 7 가지 매혹적인 음식과 보조제

성욕이 낮은 사람들을 위해 소개할 식품 성욕을 높이는 방법을 찾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Viagra(비아그라)와 같은 일부 의약품이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쉽게 구��

헬스비타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