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력증진건강정보

발기부전의 원인과 효과가 있는 약초와 보조제

by 위마이네임 2020. 4. 22.
반응형

발기부전의 원인과 효과가 있는 약초와 보조제

 

사진출처 캔바

 

발기 부전이란 무엇입니까?

 

발기부전은 일반적으로 성기능 수행 중에 발기를 달성하거나 유지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증상에는 성욕 감퇴 또는 성욕 감소가 포함될 수도 있습니다 .

 

상태가 몇 주 또는 몇 달 이상 지속되면 의사의 상담을 받아야 하며 의사가 발기부전(ED)으로 진단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표준 발기부전(ED) 치료에는 처방약 , 진공 펌프 , 임플란트 및 수술이 포함되지만 많은 남성들이 자연 옵션을 선호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일부 자연 옵션은 발기부전(ED) 증상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1. 홍삼

 

약초 비아그라 (Viagra)라고 불리는 홍삼은 발기부전에 확실한 연구자료가 많이 있습니다.

 

7 개의 연구를  기반으로 한 자료에서는 홍삼의 복용량을 매일 3 (600 ~ 1,000mg)를 섭취한 사람들의 발기 부전에 효과가 있다고 암시적으로 결론을 지었습니다.

 

보다 최근의 연구는 홍삼이 발기부전(ED)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조사하고 있습니다.

 

진세노사이드는 인삼의 추출물에 존재하며 발기를 향상시키기 위해 세포 수준에서 작용하는 하나의 요소 입니다.

 

진세노사이드는 혈액 및 대사 증후군에 지질이 높은 사람들을 위해서도 좋고 발기부전( ED)을 감소시킬 수 있는 모든 특성인 항 염증 작용, 폐 기능 개선 및 기타 질병의 혈류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 홍경천(Rhodiola rosea)

 

한 연구에 따르면 홍경천( Rhodiola rosea) 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했습니다.

 

35 명의 남성 중 26 명이 3 개월 동안 하루에 150 ~ 200mg의 홍경천 추출물을 투여 받았고 이후  그들은 성적 기능이 상당히 향상되었습니다.

 

홍경천은 에너지를 개선하고 피로를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행동을 이해하고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3. 디하이드로에피안드로스테론 (DHEA)

 

Dehydroepiandrosterone (DHEA) 은 부신에서 생성되는 천연 호르몬입니다. 그것은 신체의 에스트로겐( estrogen) 과 테스토스테론(testosterone) 모두로 전환 될 수 있습니다 .

 

과학자들은 야생 참마와 간장으로 식이 보조제를 만듭니다.

 

발기부전(ED)을 가진 남성은 DHEA 수준이 낮을 가능성이 더 급니다.

 

2009 년의 한 연구에서는 발기부전을 가진 40 명의 남성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는  20명은 50mg DHEA, 또 다른 20명은 대조군의 위약을 6 개월 동안 하루에 섭취 하는 연구를 실시 하였습니다.

 

연구 결과는 놀랍게도 DHEA받는 사람들은 발기를 달성하고 유지할 가능성이 더 컸습니다.

 

보다 최근에는, DHEA는 동시 당뇨가 있는 남성의 ED 치료 옵션 으로 확인되었습니다 . ED는 호르몬 문제는 물론 장기로의 혈류를 방해하는 당뇨병 합병증 때문에 이러한 남성에게 일반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4. L- 아르기닌

 

L- 아르기닌 은 몸에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아미노산입니다.

 

산화 질소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산화 질소는 성공적인 발기를 촉진하기 위해 혈관을 이완시키고 건강한 성기능에 필수적입니다.

 

한 연구에서는 발기부전(ED)에 대한 L- 아르기닌의 영향을 측정했는데 하루 5 그램의 L- 아르기닌을 복용하는 남성의 31 %가 성기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발기부전이 오래가는 경우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발기부전 증상 이 있는 경우 , 스스로 치료를 시도하기 전에 의사 와 상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발기부전이 다른 건강 문제의 징후 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심장병이나 고 콜레스테롤은 발기부전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진단을 통해 의사는 심장 건강과 발기부전 모두 향상시킬 수 있는 여러 단계를 권장 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에는 콜레스테롤을 낮추거나 체중을 줄이 거 나 혈관을 방해하지 않는 약을 복용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다른 건강 문제가 응급실의 원인이 아닌 것으로 판명되면 의사는 일반적인 치료법을 처방 할 것 입니다. 그러나 자연 옵션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먼저 의사와 상의 하십시오.

 

어떤 경로를 선택하든 발기부전은 매우 치료 가능한 일반적인 상태임을 명심하십시오. 시행 착오를 겪으면 자신과 파트너에게 효과적인 치료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발기에 대한 사실

 

 

발기부전은 전세계 수 많은 남성들에게 영향을 미치며, 그 중 많은 사람들이 그것이 어떻게 또는 왜 발생하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1. 발기부전이 있는 대부분의 남성은 실제로 무기력 하다

 

나이가 많은 남성은 발기 부전 보다 무기력 때문에 고통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 하지만 이것은 발기를 가져오고 유지하는 것이 이전보다 어려워졌지만 불가능하지는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 깨지기 쉽습니다.

 

그것은 부러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뼈가 부러진건 아닙니다.

 

대신 그곳의 혈관이 파열되어 통증이 부어 오릅니다. 영국 국립 보건국 (National Health Service) 에 따르면 그곳 골절 사례의 3 분의 1이 파트너가 있는 성적인 관계 때문 이라고 합니다.

 

 

3. 발기는 일찍 발생합니다.

 

수컷 태아는 자궁에서 발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4. 발기부전은 꼭 약물 치료가 항상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발기부전을 가진 남성이 건강한 성적인 활동을 되찾도록 돕기 위해 고안된 약물은 약 3 분의 2의 경우에만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일부 남성에게는 점점 더 많은 복용량이 필요하며 부작용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5. 발기부전은 심각한 건강 문제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때로는 성적인 문제가 더 큰 문제의 징조일 때가 있습니다.

발기부전은 심장병, 당뇨병, 파킨슨 병, 다발성 경화증, 고 콜레스테롤 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6. 잘못된 생활 양식을 선택하면 발기부전이 더 잘 발생합니다

 

알코올 중독, 약물 사용, 과체중, 흡연, 특정 약물 및 심지어 "자전거 장기 사용"으로 발기부전이 이어질 수 있습니다 .

 

 

7. 발기부전 스트레스는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발기부전은 심리적 스트레스 를 유발할 수 있고, 심리적 스트레스는 발기부전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남성이 수행 능력이 부족하여 좌절하면 발기부전을 극복하기가 더욱 어려워 질 수 있습니다.

 

 

 

라이프 스타일 변화

 

대부분의 경우, 생활 습관과 식습관의 변화는 발기부전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성기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생활 습관 변화에는 운동 과 체중 감량이 포함 됩니다. 또한 흡연을 중단 하고 알코올 섭취를 제한해야 합니다.

 

 

 

또 다른 관련 글

발기 부전은 심리적 문제 인가요?

 

발기 부전은 심리적 문제 인가요?

발기 부전 (ED)은 성기능에 충분한 발기를 할 수 없거나 유지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영향을 미치는 흔한 성적인 문제 입니다. ED의 대부분의 경우 심장병, 당뇨병 및 비만과 같

healthvitam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