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충제 영양 성분 바로 알기

남성을 위한 4 가지 모닝가(Moringa) 혜택, 부작용

by 위마이네임 2020. 5. 7.
반응형

남성을 위한 4 가지 모닝가(Moringa) 혜택, 부작용

 

 

Moringa- Moringa oleifera , 기적 및 북채 나무 라고도 알려진 -영양가있는 잎과 약용 성분으로 가치가있는 나무입니다.

인도 북서부 출신으로, 식물의 거의 모든 부분이 300 가지가 넘는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오랫동안 약초에 사용되어 왔습니다.

 

 

다음은 남성을 위한 모닝가(moringa) 4 가지 잠재적 이점과 그 안전성 및 부작용에 대한 정보입니다.

 

 

※ 부작용과 복용량등 모닝가의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신 분만 아래로 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1. 전립선 건강 증진

 

모닝가(Moringa) 씨앗과 잎은 글루코시놀레이트(glucosinolates )라고 하는 황 함유 화합물이 풍부하며 항암 특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시험관 연구에 따르면 식물의 종자에서 나온 글루코시놀레이트는 인간 전립선 암 세포의 성장을 억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닝가( moringa)가 양성 전립선 비대증 (BPH)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추측 합니다 . 이 상태는 일반적으로 남성이 나이가 들면서 더 흔해지고 전립선의 비대를 특징으로 하며 배뇨를 어렵게 만듭니다

 

쥐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쥐의 BPH를 유도하기 위해 4 주 동안 매일 테스토스테론을 투여하기 전에 모링가 잎 추출물을 투여 받았습니다. 추출물은 전립선 크기를 크게 감소시키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또한 이 추출물은 전립선에서 생산되는 단백질인 전립선 특이 항원의 수준을 감소 시켰습니다. 이 항원의 높은 수준은 전립선 암의 징후 일 수 있습니다

 

요약 : 모닝가(Moringa) 잎과 씨앗에는 글루코시 놀 레이트가 풍부하여 설치류의 전립선 건강에 대한 식물의 유익한 영향과 관련이 있습니다.

 

2. 발기 부전 완화

 

발기 부전 (ED)은 충분히 견고한 발기를 얻거나 유지할 수 없는 것입니다.

이 상태는 종종 고혈압, 혈중 지방 함량이 높거나 당뇨병과 같은 특정 상태로 인해 혈류에 문제가 있을 때 발생합니다

모닝가(Moringa) 잎에는 폴리 페놀이라는 유익한 식물 화합물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산화 질소 생성 을 증가시키고 혈압을 감소시켜 혈류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또한 쥐를 대상으로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식물의 잎과 씨앗에서 추출하면 혈압을 높이고 산화 질소 생성을 감소시키는 발기부전과 관련된 주요 효소를 억제합니다.

 

요약 : Moringa 씨와 잎 추출물은 음경 혈류를 개선하고 당뇨병 환자의 발기 부전을 완화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 생식력을 향상시킬 수 있음

 

남성은 정자의 생산이 감소하고 정자의 운동성 문제가 가장 흔한 원인 중 하나 인 경우의 약 40 %에서 불임 문제 를 유발하거나 원인으로 추정됩니다

Moringa 잎과 씨앗은 우수한 산화 방지제 공급원으로, 정자 생산을 방해하거나 정자 DNA를 손상시킬 수 있는 산화 적 손상에 대항 할 수 있습니다.

 

토끼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는 식물의 잎 가루는 정자 수와 운동성을 크게 향상 시켰습니다.

또한 잎 추출물은 과도한 열, 화학 요법 또는 휴대 전화에서 방출되는 전자기 광선으로 인한 정자의 손실을 막을 수 있습니다

 

요약 : Moringa 잎과 씨앗에는 정자 손상 산화 스트레스를 중화시키는 것으로 보이는 산화 방지제가 풍부합니다. 이러한 결과를 확인하려면 인간에 대한 연구가 필요합니다.

 

4. 혈당 조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 형 당뇨병 은 신체가 충분한 인슐린을 생산하지 못하거나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없을 때 발생하는 상태입니다. 인슐린은 췌장에서 생성 된 호르몬으로 식후 혈당 수치를 낮춥니다.

 

이 상태는 여성보다 남성에서 더 흔합니다. 이는 남성이 내장 지방으로 알려진 복부 주변에 더 유해한 지방을 저장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인슐린의 효과를 감소시켜 당뇨병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당뇨병을 앓고 있는 쥐에 대한 여러 연구에서 모링가 잎과 씨앗의 추출물은 인슐린 생산을 증가 시키거나 당을 세포로 흡수함으로써 혈당 수치를 낮출 수 있었습니다

 

건강한 성인 10 명을 대상으로 한 한 연구에 따르면 4 그램의 모 링가 잎 분말을 섭취하면 인슐린 분비가 증가하지만 혈당 수치에는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다른 연구에서는 건강한 성인 10 명과 제 2 형 당뇨병 환자 17 명에게 식사와 함께 20g의 잎 가루를 제공했습니다. 연구자들은 보충제가 당뇨병을 가진 사람들의 식사 후 혈당 증가를 감소 시켰지만 상태가 없는 사람들에게는 그렇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요약 : 모닝가 가루는 제 2 형 당뇨병 환자의 식사 후 혈당 증가를 낮출 수 있습니다.

 

모닝가의 안전 및 부작용

모닝가의 약초 및 식품으로서의 오랜 역사는 식물이 안전 할 것임을 시사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식물에서 50g의 잎 가루를 단일 용량으로 섭취하거나 90 일 동안 매일 7g을 섭취 한 사람들에게는 부작용이 없다고 보고 되었습니다

 

인간에게 식물이 남성 건강의 다양한 측면에 안정적으로 혜택을 줄 수 있다는 증거는 충분하지 않지만 여전히 영양가가 높습니다.

 

분말, 캡슐 또는 추출물 형태로 moringa 잎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천연 및 향이 나는 품종의 차로도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낮추거나 혈압 또는 혈당 조절을 위해 약물을 복용하는 남성은 식물이 이러한 약물의 작동 방식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이러한 보충제를 복용하기 전에 의료 제공자와 상담해야합니다.

 

요약 : 모닝가(Moringa) 잎은 부작용의 위험이 적어 안전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혈압이나 당뇨병을 관리하기 위해 특정 조건이 있거나 특정 약물을 복용하는 남성은 이러한 식물 보충제를 먹기 전에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상담해야합니다.

 

결론

 

시험관 및 동물 연구에 따르면 잎과 씨앗은 전립선 암을 예방하고 발기부전(ED)을 완화하며 다산과 혈당 조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모닝가 잎은 영양가가 높으며 분말, 알약, 추출물 또는 차로 섭취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내용은 정보를 제공하기위한 것이며 100% 의학적 조언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자연담음 모링가환

가격 : 26,500원 (10g당 736원) 상품명 : 자연담음 모링가환 판매처 : 쿠팡 솔가 비오틴 1000 가격 : 35% 20,000 원 -> 12,840원 (1정당 257원) 상품명 : 솔가 비오틴 1000 판매처 : 쿠팡 솔가 비오틴 1000 COUP..

chinesemandarin.tistory.com

 

 

정력을 높이는 방법과 정력에 좋은 음식 지구력 및 기술을 향상시키는 여러가지팁 비아그라처럼

정력을 높이는 방법과 정력에 좋은 음식 지구력 및 기술을 향상시키는 여러가지팁 생각해 볼 이야기 남성 정력제를 찾기 전에 이러한 것들을 해보는것도 나쁘지 않다. 체력이 좋다는 것은 많은

healthvitam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