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관련정보

꼭 알아야할 2021년에 다가올 10 가지 식품 및 영양 트렌드

by 위마이네임 2020. 11. 27.
반응형

2021년에 다가올  10 가지 식품 및 영양 트렌드

 

2020년은 전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어려움과 변화를 가져 왔고 우리의 일상적인 습관과 행동은 극적으로 변화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먹는 음식을 포함하여 건강과 웰빙에 새로운 초점을 맞추면서 우리의 우선 순위도 변경되었습니다. 그 결과 음식과 건강 문화가 바뀌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2021년에 새로운 트랜드가 될 것입니다. 많은 업계 전문가들이 엄청난 변화를 기대하고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2021 년에 어떤 일이 벌어 질지 궁금 할 것입니다.

 

다음은 2021 년에 예상되는 10 가지 식품 및 영양 트렌드입니다.

 

 

1–2. 기능성 영양

 

많은 사람들의 새로운 전염병 바이러스로 인하여 신체적, 정신적 웰빙에 대해 심각하게 생각하며 건강 관련 목적에 도움이 되는 음식을 먹는 것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1. 면역 강화제

 

음식은 배고픔의 고통을 덜어주는 것만으로는 가치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음식과 음료의 미래는 보충제 시장에서 신호를 받아 특정 성분이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을 향상시키는 역할에 주목할 것입니다.

 

이번에 있는 새로운 전염병 바이러스로 인하여 나의 건강함은 일시적이며 언제든지 바뀔 수 있음을 상기시켜줍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이로 인해 건강한 면역 체계 를 지원하여 질병에 더 잘 대비할 수 있는 제품을 찾고 있습니다.

 

현재 엄청나 바이러스고 고통 받고 있는 미국의 Market Research 라는 리서치 회사에 따르면 , 소비자의 50 % 이상이 2020 년에 면역 건강을 지원하기 위해 더 많은 보충제를 복용한다고 보고했습니다.

 

면역 건강에 대한 이러한 관심 증가는 2021년 건강 및 웰빙 산업의 주요 관심사가 될 것입니다.

 

많은 소비자들은 질병 치료에 초점을 맞추기보다 강화 된 면역 체계를 통해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에 대응하여 식품 산업은 아연, 셀레늄, 비타민C 및 비타민D와 같은 면역 기능과 전반적인 건강을 지원할 수 있는 추가 영양소가 포함 된 제품을 만들어 보충제 산업에서 주목할 것입니다.

 

또한 대체 요법은 2021년에 판매가 계속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엘더베리, 에키네시아, 황기, 강황,인삼 및 생강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 이 된다고 주장하는 가장 많이 판매되는 허브 보충제 중 일부입니다.

 

그리고 목적 중심의 재료는 식품 산업의 최전선에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여기에는 심장 건강을 지원하는 올리브 오일, 면역 체계를 강화하기위한 비타민C, 건강한 소화 시스템을 촉진하기 위해 프로바이오틱스를 첨가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제품은 건강 및 웰빙 산업에서 화제를 불러 일으킬 것이지만 그 뒤에 있는 연구는 부족합니다. 현재까지 새로운 전염병과 같이 질병을 예방하거나 치료할 수 있는 입증 된 식품, 영양소, 허브 또는 기타 보충제는 없습니다.

 

정직성과 투명성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기업은 메시지에 주의를 기울이고 과학으로 뒷받침되지 않는 건강 관련 주장을 피해야합니다.

 

2. 정신 건강

 

정신 건강 또한 많은 사람들에게 우선 순위가 되었습니다.

 

음식만으로는 우울증, 불안 또는 스트레스를 치료하거나 치료할 수 없지만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한 최소한으로 가공된 식단을 섭취하면 정신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항산화제, 비타민 ( : 비타민B), 미네랄 ( : 아연, 마그네슘), 섬유질, 건강한 지방 ( : 오메가3) 및 프로바이오틱스와 같은 기타 생리 활성 화합물이 풍부한 식단은 정신 건강과 관련이 있습니다

 

2021년에는 더 많은 식품 및 음료 회사가 스트레스 감소와 수면 개선에 중점을 둔 이러한 성분이 포함 된 제품 을 출시 할 예정 이며, 이는 정신 건강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을 복용하면 스트레스를 줄이고 정신 건강을 지원할 수 있지만 특정 식단이 처방약이나 치료와 같은 기타 치료 방법을 대체해서는 안됩니다. 오히려, 당신의 식단은 더 나은 정신 건강을 위한 퍼즐의 한 조각 이어야합니다.

 

3 ~ 5. 목적이 있는 음식

 

점점 더 많은 소비자들이 대기업보다는 배경과 목적으로 현지 기업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직접 구매에 중점을 두고 제품의 원산지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3. 지역주의

 

대유행으로 인하여 폐쇠적인 시대에는 많은 사람들에게 지역 사회, 특히 식료품점, 농산물 시장과 같은 식품 공급 업체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앞으로는 현지에서 재배 한 식품을 구매하고 소비하는 것에 대한 관심이 증가 할 것입니다. 지역 경제를 지원하고 일반적으로 더 신선 하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적기 때문입니다.

 

4. 기업의 스토리텔링

 

또한 많은 소비자가 우리 지역 사람들이 운영하는 비즈니스와 같은 회사의 스토리텔링에 관심이 있습니다 .

예를 들어 강원도의 감자로 만든 만두나 빵, 제주도에서 만든 감귤 초콜렛과 같은 걸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 제품의 의미에 초점을 맞추고 소비자에게 경쟁사 제품보다 제품을 구매할 이유를 제공해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포장만으로는 더 이상 제품이 매력적이지 않고 오히려 구매의 영향을 미칩니다.

 

5. 환경 친환경

 

지역주의의 이점을 반영하여 식단은 보다 환경 친화적이고 지속 가능한 식품 관행을 포함 하도록 전환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두 가지 극단적인 스펙트럼 (, 비건 대 육식) 사이에서 싸우는 대신 많은 사람들이 기후 영향이 가장 낮은 식품에 주로 집중합니다.

 

예를 들어,식이 요법은 동물성 제품의 섭취를 줄이지만 제거하지는 않습니다.

 

대신 소비자는 쇠고기를 닭고기로 바꾸거나 매주 몇 가지 식물성 식사를 먹는 것과 같이 탄소 발자국이 낮은 동물성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소비자는 장거리 음식 배달로 인한 탄소 배출을 줄이기 위해 현지에서 재배 한 농산물과 동물성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기후주의 식단의 목표는 전부 아니면 전무한 접근 방식이 아니라 사회 전체가 큰 차이를 만드는 작은 변화를 만드는 것입니다.

 

6 ~ 7. 중간 접근

 

많은 사람들에게 극한의 시대는 끝났습니다. 2021년에는 도로 중앙으로의 큰 변화가 예상됩니다.

 

6. 유연성주의

 

육식하는 사람이 비건 채식을 하도록 설득하는 것은 정말 힘든 일이지만 중간 단계에서 협상하게 하는건 더 쉬울 수 있습니다.

 

잡식성이 육류와 동물성 제품을 완전히 버리도록 설득하기보다는 동물성 제품 섭취를 줄이려는 추진력이 증가 할 것입니다. 흥미롭게도 최근 밀레니얼 세대의 많은 사람들이 융통성 있는 식단을 채택하는데 관심이 있습니다.

 

소비자는 매주 몇 가지 육류 기반 식사를 식물 기반 식사로 바꿀 수 있습니다. 또는 조리법에서 동물성 제품의 비율을 줄이고 더 많은 식물성 성분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 식물성 제품을 지속적으로 홍보 할뿐만 아니라 고객이 중간 지점을 찾을 수 있도록 식물성 성분을 더 많이 포함하고 동물성 성분을 더 적게 포함하는 제품을 개발할 것입니다.

 

7. 식생활 문화 점검

 

많은 사람들이 큰 결과를 약속하지만 제공하지 않는 값 비싼 다이어트와 변덕스러운 보충제에 지쳐 있습니다. 2021년에는 사람들이 건강에 대한보다 균형 잡힌 접근 방식을 추구함에 따라 제한적인 식단과 체중 감량 프로그램이 선호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케토제닉, 팔레오 다이어트 및 간헐적 단식과 같은 인기 있는 다이어트는 지속 가능하거나 즐겁지 않은 극단적인 제한으로 인해 많은 비판을 받았습니다.

 

더 많은 영양 및 건강 전문가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많은 청중을 늘리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인기 있는 (가짜 임에도 불구하고) 보충제가 유행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소수의 보충제를 복용하는 대신, 우리는 전체 자연 식품으로의 전환 을 보고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남은 생애 동안 초콜릿과 같은 달콤한 음식을 피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모든 음식을 적당히 환영하는 식습관을 수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대신 사람들은 전통, 문화 및 즐거움과 같은 음식의 다른 중요한 측면을 받아들이기 시작했습니다.

 

포토샵처럼 불가능한 아름다움 기준을 달성하는 것보다 행복, , 활력을 향한 추세가 보이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영양이 풍부한 전체 식품으로 구성된 다양한 식단을 먹는 것과 같이 건강에 대한 지속 가능하고 저렴하며 비 제한적인 접근 방식을 추구하는 회사의 제품을 찾습니다 .

 

또한 메시지를 투명하게 전달하고 빠른 체중 감량, 굶주림 또는 특정 음식 비방과 같은 건강에 해로운 다이어트 메시지를 홍보하지 않는 회사를 찾습니다.

 

8 ~ 9. 편리함과 투명성

 

우리가 음식을 즐기는 방식은 세상이 변화함에 따라 계속해서 변화하고 있습니다.

 

즉석 식품은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지만 이러한 식품의 품질과 건강 성이 더욱 중요 해지고 있으며, 기업은 그 재료와 관행에 대해 더욱 투명해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8. 식사 키트

 

2020년에는 집에서 요리하는 것이 즐겁고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음을 많은 사람들에게 배웠습니다. 그래도 삶의 속도가 다시 빨라지면서 시간을 절약하면서도 집에서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미리 만들어진 간편식과 건강 식품에 대한 추세가 증가 할 것입니다.

 

식사 키트 배달 서비스는 건강함, 편리함 및 경제성 덕분에 작년에 기하 급수적으로 성장했습니다. 실제로 미국에 기반을 둔 시장 조사 및 컨설팅 회사Grand View Research 에 따르면 식사 키트 배달 시장은 미국에서만 2027 년까지 200억 달러 규모의 산업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나라 또한 진행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식료품 쇼핑, 측정 및 절단과 같은 대부분의 준비 작업이 이미 완료 되었기 때문에 식사 키트 배달 서비스를 좋아합니다. 보통 주중에 테이크 아웃을 하는 바쁜 사람에게는 건강한 식생활이 훨씬 쉽고 편리해집니다.

 

또한 이러한 회사 중 다수는 지역 음식, 지속 가능한 관행에 중점을 두고 다양한 음식 선호도와 식단을 제공합니다. 이에 식사 키트 업체들의 인기가 높아질 전망이다.

 

9. 투명성

 

많은 사람들이 오해의 소지가 있거나 거짓되거나 모호한 정보에 지쳐 있습니다.

 

과거에 식품 및 보충제 회사는 재료와 관행에 대해 매우 사적으로 알고있었습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이를 뒷받침 할 과학적 증거가 거의 또는 전혀없는 건강 주장을합니다.

 

소비자가 소비하는 식품의 영양 적 품질에 더 관심이 많을수록 기업이 제품에 대해 명확하고 투명하며 정직하다는 기대 가 커질 것 입니다.

 

그들은 짧고 이해하기 쉬운 성분 목록을 제공하고 인공 색소, 향료 및 염료 와 같은 논란의 여지가있는 성분의 사용을 피함으로써 이러한 추세를 활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또한 많은 소비자가 수익금의 일부를 명예로운 대의에 기부하거나 직원을위한 교육 기회를 지원하거나 환경을 보호하는 등 자선 활동을 통해 기업을 지원하려고합니다.

 

10. 가족 영양

 

많은 성인들이 자신의 식단을 미세 조정할 뿐만 아니라 온 가족을 위한 더 건강한 음식과 보충제 옵션을 찾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10. 어린이 영양

 

앞으로는 더 많은 아이들이 학교에 가지 않고 온라인으로 수업을 듣고 집에 머물면서 학부모들은 이제 학교 식당에 의존하는 대신 점심 을 만드는 일을해야 합니다.

 

가족의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 많은 부모는 자녀에게 즐겁지만 여전히 영양가 있는 제품을 찾고 있습니다. 또한 식단에서 설탕과 인공 성분에 대한 우려가 커짐에 따라보다 천연 성분으로 만든 식품을 찾을 것 입니다.

 

또한, 어린이를 위한 보충제는 면역 체계를 지원하고 영양 결핍을 예방하기위한 추가 보호 수단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특히 음식을 까다로운 것으로 간주되는 어린이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마지막으로, 어린이들이 건강과 웰빙을 지원할 수 있는 식물 기반 옵션의 증가를 기대하십시오. 많은 부모들은 이것이 자녀에게 평생 사용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하고 건강한 식습관을 가르쳐주기를 바랍니다.

 

결론

 

2021년에는 식품 산업의 큰 변화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극단적인 식단, 불필요한 재료, 잘못된 약속의 시대는 지났습니다. 새해를 맞이하면서 우리는 더 많은 사람들이 목적과 이야기가 있고 사회와 건강에 기여하는 음식을 먹고 싶어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제 이러한 변화는 진정으로 중요한 것에 집중함으로써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단계로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