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관련정보

인간이 개 사료를 먹을 수 있습니까?

by 위마이네임 2020. 12. 12.
반응형

인간이 개 사료를 먹을 수 있습니까?

 

긴급 상황이나 경제적 불확실성에 사람들은 종종 혁신적인 생존 방법을 찾습니다.

 

최근 좀비 영화나 지구멸망 시나리오의 영화등으로 인하여 사람들이 식량 부족이나 식료품 굴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닐때 반려견의 음식이 곤경에서 벗어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옵션인지 궁금해 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강아지 사료를 먹을 수 있는지 그리고 먹을 때 고려해야 할 위험을 포함하여 인간이 개 사료를 먹는 것이 안전한지 여부를 알아보겠습니다

 

단기 소비는 당신에게 해를 끼치 지 않을 것

 

개 사료는 인간이 섭취하기 위한 것이 아니며 인간 식품과 동일한 생산 기준을 따르지 않지만 소량은 큰 해를 끼치지 않을 것입니다.

 

개 사료는 일반적으로 동물 부산물, 곡물, , 비타민 및 미네랄의 조합으로 만들어져 애완 동물에게 영양 균형 잡힌 식단을 만듭니다.

 

상업적으로 만들어진 개 사료에서 자주 발견되는 동물 부산물에는 육류 조각, 다진 뼈, 피부, 내장 및 인간이 섭취하기에 부적합하다고 간주되는 손상된 동물 부위가 포함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재료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식욕을 돋우지 않지만 적절하게 조리, 가공 및 저장 한 경우에는 섭취하기에 기술적으로 위험하지 않습니다.

 

, 반려견의 음식에 첨가되는 비타민의 유형은 건강 문제입니다.

 

특정 종류의 개 사료에는 메나디온 또는 비타민 K3 로 알려진 합성 형태의 비타민 K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개에게 완벽하게 안전 해 보이지만 연구 결과에 따르면 다량을 섭취하면 인간에게는 독성이 있다고 합니다

 

상업용 개 사료에 포함된 메나디온의 양은 낮은 경향이 있지만, 인간이 정기적으로 또는 장기적으로 섭취하는 것은 여전히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개 사료에 비타민 K3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제조업체에 정보를 문의하십시오.

 

개와 인간은 영양 요구 사항이 다릅니다.

 

개 사료는 먹을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식단의 일부로 만드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인간은 개와 다른 영양 요구를 가지고 있으며 개 사료에는 신체가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모든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예를 들어 비타민 C가 그렇습니다

 

비타민C 는 인간의 좋은 피부 건강과 면역 기능에 중요한 필수 영양소입니다. 인간은 비타민을 생산할 수 없으며 음식에서 섭취해야합니다.

 

반면에 개는 간에서 비타민 C를 만들 수 있으므로 음식에 포함시킬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주된 영양 공급원으로 개밥에 의존한다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영양 결핍이 발생할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식품 매개 질환 발병 위험을 높일 수 있습니다.

 

개 사료를 먹을 수 있다고 먹어도 된다는 걸 의미 하는 것은 아닙니다. 개 사료는 특히 식품 안전과 관련하여 공정한 위험을 동반합니다.

 

인간의 음식과 마찬가지로 개 사료는 질병을 유발할 수 있는 박테리아로 오염 될 수 있습니다 .

 

반려견 사료의 적절한 보관과 취급은 가능한 한 안전하게 먹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항상 패키지에 명시된 보관 및 취급 지침을 따라 귀하와 귀하의 반려견의 안전을 보장하십시오.

 

특정 유형의 개 사료는 완전히 날것입니다. 인간이 개를 위한 것이 든 인간을 위한 것이 든 관계 없이 날고기 나 덜 익힌 고기를 먹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물론 소고기 육회나 생선회를 먹지만)

 

날고기나 덜 익힌 고기를 먹는 것은 살모넬라 , 리스테리아 , 캄필로 박터 , 대장균 과 같은 해로운 유기체의 감염 과 관련이 있습니다. 증상은 경증에서 중증까지 다양하며 메스꺼움, 구토, 장 경련 및 설사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건사료나 통조림과 같이 완전히 조리 된 개 사료가 날 음식보다 먹기에 더 안전 할 수 있지만 여전히 몸을 아프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가공 과정에서 해로운 박테리아로 우연히 오염되어 식중독과 같은 식품을 매개로 한 질환에 걸릴 위험이 높아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린 아이들에게는 위험이 더 큽니다

 

어린이는 면역 체계가 완전히 발달하지 않았기 때문에 성인보다 식품 매개 질환에 더 취약합니다. 따라서 자녀에게 개 사료를 먹이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종종 간과되는 또 다른 개밥의 위험은 어린 아이들에게 질식 위험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특히 어린 아이들이 안전하게 씹고 삼키기 어려울 수 있는 마른 사료의 경우에 해당됩니다.

 

집에 어린 아이가 있는 경우 사료 주머니를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고 개가 먹을 시간이되면 주의 깊게 지켜보십시오.

 

자녀가 실수로 개 사료를 섭취 한 경우 소아과 의사 또는 119에 연락하여 자녀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취해야 할 조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개 사료는 식품의 박테리아 오염으로 인해 질병을 유발할 가능성이 있어 질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식중독과 같은 식품 매개성 질환에 걸릴 위험이 더 높으므로 개 사료를 섭취해서는 안됩니다.

 

 

결론

 

개 사료는 인간이 먹을 수 있는 기술적으로 안전한 재료로 만들어졌지만 인간의 고유한 영양 요구를 위해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인간에게 본질적으로 독성이 없으며 긴급 상황에서 안전 할 수 있습니다(좀비 영화나 세계멸망의 시나리오의 영화에서 같이)

 

하지만 개 사료를 먹으면 식품 매개성 질환이 발생할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어린이는 식중독과 같은 질환과 관련된 합병증이 발생할 위험이 더 높으므로 개 사료를 섭취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개 사료에는 비타민 K3 또는 메나디온이 포함될 수 있으며, 이는 고용량으로 인간이 섭취했을 때 몸에 독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지금은 영화에서와 같은 극박한 상황이 아닙니다 그냥 맛있는 인간 음식을 드시기 바랍니다

 

 

 

성욕이 먼저인가 정력이 문제인가 낮은 성욕 일반적인 원인과 치료

낮은 성욕 일반적인 원인과 치료 성욕이 낮으면 성적인 관계에 대한 관심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납니다. 때때로 성에 대한 관심을 잃는 것이 일반적이며 성욕 수준은 삶에 따라 다릅니다

healthvitam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