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상식

Google 답변 상자를 얻는 방법

by 위마이네임 2020. 12. 31.
반응형

Google 답변 상자를 얻는 방법

 

Google은 검색 결과 페이지에 검색자가 아무것도 클릭하지 않고도 즉시 답변하는 새 상자를 정기적으로 추가하는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Blade Runner 2049]를 입력하면 마침내 첫 번째 유기적 결과에 도달 할 때까지 4 개의 광고, 전체 지식 그래프 패널, 영화 상영 시간, 주요 기사 및 Twitter 피드의 폭격을 받게됩니다.

 

리치 결과에 대한 Google의 추진은 도전뿐만 아니라 기회도 가져옵니다. 답변 상자는 검색 결과에서 즉시 별표가 될 수 있습니다. Google 답변 상자를 받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답안 상자란 무엇입니까?

Google 답변 창 (또는 추천 스니펫) Google 검색 창에 입력 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강조 표시 한 검색 창입니다. 이 답변 상자는 일반 자연 검색 결과 위에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이것을 알 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그 효과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답변 상자로 사용하면 많은 트래픽이 발생할 뿐만 아니라 주제에 대한 우리의 사이트의 순위도 증명됩니다.

 

답변 상자는 종종 이미지와 함께 단락 또는 글 머리 기호 목록으로 나타납니다. 이미지가 반드시 글 자체에서 나올 필요는 없습니다.

 

Google은 더 이상 그렇게 되지는 않지만 때로는 경쟁 업체의 사이트에서 이를 선택하는 것 같습니다.

 

검색 결과 [모바일 사이트 개선] 또는 [모바일 사이트 개선 방법]을 가져옵니다. 두 가지 모두 모바일 사이트를 개선하기위한 8 가지 팁 이있는 답변 상자를 제공합니다. Yoast는 구글의 답안 상자를 염두에 두고 글을 작성하고 구성했으며 그 결과를 얻었습니다

 

정보를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구조화하고 훌륭한 제안을 제공함으로써 Google은 두 가지와 두 가지를 결합하여 위의 질문에 대한 최상의 답변을 제공하는 이 게시물을 찾았습니다. 우리도 할 수 있습니다.

 

 

추천 스니펫을 사용하면 차트 상단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답변 상자의 가치를 이해하려면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답변 상자가 어떻게 표시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검색 결과 페이지는 여러 부분, 특히 자연 검색 결과, 광고 및 하나 이상의 동적 검색 블록으로 구성됩니다.

Google은 가능한 한 많은 클릭을 하게 하고 광고 파트너에게 보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답변 상자, 추천 스니펫, 지식 그래프 항목 등과 같은 광고 및 인라인 검색 결과는 점점 더 자연 검색 결과를 난독화합니다. 특정 검색 및 산업의 경우 유기적 결과로 빛날 여지가 훨씬 적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Blade Runner 2049 예제를 살펴 보겠습니다. 아래 스크린 샷을 확인하면 (확대하려면 클릭) 무슨 뜻인지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극단적인 예이지만 요점을 증명합니다. 운 좋게도 추가 트래픽 흐름을 제공하기 위해 응답 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질문에 답하는 것은 콘텐츠를 음성 검색에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라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

 

 

 

Google 답변 상자용 콘텐츠를 작성하는 방법

 

답안 상자를 시도하고 조준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아래 목록에는 글을 쓸 때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1. 당신의 수행 키워드 연구

  2. 사람들이 키워드 / 브랜드 / 제품 / 서비스에 대해 무엇을 묻는 지 알아보세요.

  3. '사람들도 묻습니다'상자에서 아이디어를 찾습니다.

  4. 답변 할 질문을 찾으려면 대중에게 답변을 사용하세요.

  5. 작동 방식을 보려면 몇 가지 현재 답변을 확인하십시오.

  6. 개선 할 수 있는 부분 찾기

  7. 콘텐츠 구성 방법 결정

  8. 콘텐츠를 매우 유용하고 이해하기 쉽게 만드세요

  9. 최대 50 자 이내로 짧고 간결하게 답변(제목)하세요.

  10. Google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기사를 작성하세요. 목록, 부제목 등을 사용하세요.

  11. 구조화 된 데이터로 기사 마크 업 (항상 필요하지는 않음)

  12. 콘텐츠가 부자연스러워 지거나 부자연스러워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13. 모든 검색에 답안 상자가 표시되는 것은 아닙니다 (지역에 따라 다를 수도 있음).

 

무엇보다도 사람들이 답안 상자를 클릭하도록 유도하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모든 답변을 제공하지 말고 사람들이 전체 그림을 얻을 수 있도록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유도하십시오.

 

답변 상자 및 구조화 된 데이터

 

답안 상자를 얻으려면 항상 구조화 된 데이터로 글을 마크업해야한다는 일반적인 오해가 있습니다 . 그건 사실이 아닙니다

위에서 언급 한 기사에는 구조화 된 데이터가 첨부되어 있지 않으며 여전히 답변 상자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 콘텐츠에 구조화 된 데이터를 추가하는 것이 매우 유용합니다. 적절한 사례 : 조리법.

 

레시피와 같은 콘텐츠가 있거나 Google에서 나열한 모든 유형의 콘텐츠 유형이 있는 경우 올바른 구조화 된 데이터를 추가하면 답변 상자를 얻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메가폰으로 페이지를 소리 쳐 Google에 알리는 것과 같습니다.

 

이제 Google은 구조화된 데이터로 개선된 콘텐츠를 즉시 이해하고 이를 모든 종류의 멋진 검색 기능에 표시하는 데 사용할 것 입니다.

 

구조화 된 데이터를 사이트에 적용하는 방법을 배우고 가치가 높은 리치 스니펫에 대한 보상을 받으려면 구조화 된 데이터 교육을 시도해야합니다 (시도해 보세요)

 

 

'Google이 모든 것을 결정합니다'

 

항상 그렇듯이 Google Google만이 검색 결과에 표시되는 답변을 선택합니다.

결국 답안 상자에 대한 마법의 공식은 없습니다. 구글은 그 배후의 과학이 매우 유동적이라고 말합니다.

Google이 그것을 찾고 제시하는 방식조차도 계속해서 변화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Google은 답변 상자를 제공 할 답변을 결정할 때 참여도와 CTR을 거의 확실히 고려합니다.

 

그러나 Google이 결과의 두 번째 페이지 또는 목록 아래에 있는 사이트에서 답변을 놓는 경우도 있습니다.

 

우리도 할 수 있습니다!

 

Google 답변 상자를 목표로 하는 것은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이 효과가 있는지 예측하기는 어렵지만 일단 당신이 하나를 얻으면 그것은 폭발적입니다.

답변 상자에 대한 새 콘텐츠를 작성할 때 쉽게 통합 할 수 있지만 이전 게시물을 업데이트하는 것도 가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레시피와 같은 특정 콘텐츠가 있는 경우 답변 상자에 대한 콘텐츠를 구성하는 것이 거의 필수입니다. 또한이 유형의 콘텐츠에 대한 구조화 된 데이터도 매우 중요하므로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 yoast

 

이건 정말 좋은 팁이네요~~ 저도 해봐야겠어요~~

 

 

 

제목 태그는 무엇인가? 검색 엔진 최적화(SEO)에 대한

검색 엔진 최적화(SEO)에 중요한 제목 태그는 무엇입니까? 제목 태그는 웹 페이지의 제목을 지정하는 HTML 요소입니다. 제목 태그는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 (SERP)에 주어진 결과에 대한 클릭 가능한

chinesemanda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