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상식

아메리가 웰 코퍼레이션 (American Well Corp) 미국 원격의료 기업

by 위마이네임 2021. 6. 7.
반응형

아메리가 웰 코퍼레이션 (American Well Corp) 미국 원격의료 기업

기업정보

암웰은 원격 진료 솔류션을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미국에서 150개 대형 의료 시스템을 포함, 2000개 이상의 병원 및 50 여개의 의료보험을 대상으로 원격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실시간 및 예약 원격 진료를 통해 초진뿐만 아니라 뇌졸증, 정신과 상담과 같은 전문 분야를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원격 진료가 가능합니다.

환자들은 모바일 앱, 웹 뿐만 아니라 다양한 케어센터에 위치한 키오스크 및 의료 카트를 통해 원격 진료를 받을 수 있으며, 암웰의 서비스는 의료 기관 및 의료보험 회사들이 구독 서비스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기본정보

시가총액 30.49 USD
52주최저가/최고가 $9.69 - $43.75
거래소 NYSE
CEO 이도 쇤베르크
설립 2006
직원수 812
웹사이트 https://business.amwell.com/

 


회사소개

암웰 회원을 위한 현대적이고 혁신적인 의료 경험


소비자들은 우리가 알고있는대로 의료 서비스 제공 시스템을 재정의하고 있으며 편의성, 품질 및 경제성에 초점을 맞춘 변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건강 보험이 오늘날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고 자신의 주요 비즈니스 과제를 관리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 다 중요합니다.

 


• 치료의 격차 해소

 

미국인 4 명 중 1 명은 전담 주치의 (PCP)가 없으며 매년 PCP를 적극적으로 방문하지 않는 환자는 고위험 건강 상태에 걸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 ED 지출 방지

 

의료 시스템은 예방 가능한 ED 방문에 매년 320 억 달러를 지출하며 ED 방문의 평균 비용은 $ 1,500입니다.


• 네트워크에 구성원 유지

 

환자 의료 비용의 12 %는 네트워크 외부 치료에 사용되므로 네트워크 내에서 제공 할 수있는 서비스에 대한 치료 비용이 증가합니다.


Digital First 기술로 구동되는 Amwell의 가상 1 차 진료 솔루션은 가입자를 네트워크 내 1 차 진료 제공자와 연결하여 쉽고 빠르게 진료에 접근 할 수 있도록합니다.


암웰의 기본적인 원격진료에 대한 소개


Virtual Primary Care를 통해 가입자는 어디서나 전체 스펙트럼 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가상 1 차 진료 제공자에 대한 액세스


Amwell Medical Group의 1 차 진료 제공자 네트워크는 진료의 격차를 즉시 해결하고 회원들이 새로운 건강 위험을 해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도와줍니다. 회원은 동일한 가상 공급자를 계속 방문하여 신뢰할 수있는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회원 경험


브랜드를 차별화하고 완전히 새로운 회원 경험을 도입하여 새로운 회원을 유치하십시오. Digital First의 Virtual Primary Care 기술을 활용하여 새로운 의료 계획 설계를 구성하거나이 기술을 사용하여 현재 계획 설계를 보강하십시오.

 네트워크 내 케어에 연결된 회원


Amwell의 1 차 진료 제공자는 실험실에서 전문 제공자에 이르기까지 가입자가 정의한 네트워크 내 후속 진료에 가입자를 추천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회원을 저렴한 비용으로 더 높은 성과의 케어 옵션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재무실적

추천동향

 

 

개인생각

 

암웰에 호기롭게 500만원 넣었으나 150만원 마이나스 된 상태( 돈이 필요해서 뺐음) 에서 팔았음

 

원격의료가 성장할것이란 생각은 가지고 있으나 현재 나의 매매원칙과는 많이 다름 최소 3년 후에나 다시 매수할 주식 하지만 관심을 가지고 봐야할 주식

 


 

또 다른 원격 의료 기업 텔라닥헬스 (Teladoc Health,Inc)

 

텔라닥헬스 (Teladoc Health, Inc) - ministock kakao

텔라닥헬스 : 텔라닥헬스는 미국 초대의 원격의료기업으로 주로 대형보험사 및 기업과의 계약(B2B)을 통해 보험 가입자나 기업 임직원에게 전화, 비디오 컨퍼런ㅅ, 모바일 앱 등을 활용한 원격

stock.janghanpyu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