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관련정보

혈류량과 순환을 증가시키는 14 가지 최고의 음식

by 위마이네임 2020. 2. 24.
반응형

혈류량과 순환을 증가시키는 14 가지 최고의 음식

 

순환 불량은 여러 가지 조건으로 인해 발생하는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말초 동맥 질환 (PAD), 당뇨병, 비만, 흡연 레이노 병은 혈액 순환 장애의 여러 원인 일부입니다.

 

혈류가 감소하면 통증, 근육 경련, 마비, 소화 문제 손발의 냉기와 같은 불쾌한 증상이 발생할 있습니다.

 

혈액 순환이 좋지 않은 운동 선수와 함께 운동 선수와 활동적인 개인은 운동 성능과 회복을 개선하기 위해 혈류량을 늘리기를 원할 있습니다.

 

순환 문제는 종종 약물로 치료되지만 특정 음식을 섭취하면 혈류를 개선 있습니다.

 

혈류를 최적화하는 14 가지 최고의 음식이 있습니다.

 

혈류량과 순환을 증가시키는 음식

 

1. 고추

 

고추는 캡사이신이라는 식물 화학 물질에서 매운 맛을냅니다.

 

캡사이신(Capsaicin) 혈압을 낮추고 산화 질소  기타 혈관 확장제 또는 혈관 확장을 돕는 화합물 방출을 자극하여 조직으로의 혈류를 촉진합니다.

 

혈관 확장제는 혈관 벽에서 발견되는 작은 근육을 이완시켜 혈액이 정맥과 동맥을 통해 쉽게 흐르도록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고추를 섭취하면 순환이 증가하고 혈관 강도가 향상되며 동맥의 플라크 형성이 감소합니다.

 

또한  매운 고추  종종 통증 완화 크림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2. 석류

 

석류는 강력한 혈관 확장제 폴리페놀 산화 방지제 질산염 특히 많은 수분이 많고 달콤한 과일입니다 .

 

혈액의 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는근육 조직의 산소를 향상시킬 있습니다.

 

활동적인 19 명의 사람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30 전에 1,000mg 석류 추출물을 섭취하면 증가 혈류, 혈관 직경 운동 성능이 발견 되었습니다.

 

다른 연구에 따르면 웨이트 트레이닝 또는 운동 전에 500ml 석류 주스를 매일 섭취하면 프로운동 선수의 통증, 근육 손상 염증이 감소했습니다.

 

 

3. 양파

 

양파는 플라보노이드 항산화제의 훌륭한 공급원으로 심장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야채는 혈류가 증가 동맥과 정맥이 넓어 지도록 도와 혈액 순환을 개선합니다.

 

23 명의 남성을 대상으로 30 일간의 연구에서 매일 4.3g 양파 추출물을 섭취하면 식사 혈류와 동맥 팽창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양파는 또한 항염증제 특성을 가지고 있어 정맥과 동맥의 염증  줄임으로써 혈류와 심장 건강을 향상시킬 있습니다.

 

 

4. 계피

 

계피는 혈류 증가를 포함하여 많은 건강상의 이점  갖는 향신료입니다 .

 

동물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계피는 심장에 혈액을 공급하는 관상 동맥의 혈관 확장과 혈류를 개선했습니다.

 

또한 사람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 따르면 계피는 혈관을 이완시켜 사람의 혈압을 효과적으로 낮출 있습니다이것은 순환을 개선하고 심장을 건강하게 유지합니다.

 

2 당뇨병 환자 59 명을 대상으로 연구에서 하루에 1,200mg 계피는 12 수축기 혈압 (최고 수치) 평균 3.4mmHg 감소 시켰습니다.

 

 

5. 마늘

 

마늘은 순환과 심장 건강에 유익한 영향을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마늘 ( 특히 알리신을 포함하는 화합물) 혈관을 이완시켜 조직의 혈류를 높이고 혈압을 낮출 있습니다.

 

실제로, 마늘이 많은식이는 혈류 효율의 지표 나은 흐름 매개 혈관 확장 (FMD) 관련이 있습니다.

 

관상 동맥 환자 42 명을 대상으로 연구에서, 3 개월 동안 하루에 1,200mg 알리신을 함유 마늘 가루 정제를 섭취 사람들은 대조군의 약을 섭취한 그룹에 비해 팔뚝 동맥을 통한 혈류가 50 % 개선되었습니다.

 

 

 

6. 지방질 생선

 

연어 고등어와 같은 지방질 생선은 오메가 -3 지방산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지방은 혈관을 확장시키고 혈류를 증가시키는 산화 질소의 방출을 촉진하기 때문에 순환에 특히 유익합니다.

 

오메가3 지방  또한 혈전 형성을 유발할 수있는 과정 혈중 혈소판 응집을 억제하는 도움이됩니다.

 

또한 생선 기름(어유) 보충제는 운동 운동 후에 고혈압 감소 골격근의 혈류 개선과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건강한 남성 10 명을 대상으로 연구에서 4 동안 매일 4.2g 고용량의 생선 기름이 운동 다리로의 혈류를 크게 개선했습니다

 

 

7. 비트

 

많은 운동 선수들은 비트 주스 또는 비트 파우더를 보충하여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비트 질산염 많기 때문에 신체가 산화 질소로 전환 되기 때문 입니다산화 질소는 혈관을 이완시키고 근육 조직으로의 혈류를 증가시킵니다.

 

비트 주스 보충제는 근육 조직의 산소 흐름을 개선하고 혈류를 자극하며 산화 질소 수치를 증가시킵니다.

 

운동 선수를 돕는 외에도 사탕무는 순환 문제가있는 노인의 혈류를 개선합니다.

 

12 명의 노인을 대상으로 연구에서, 하루에 5 온스 (140ml) 질산염이 풍부한 비트 주스를 마신 사람들은 위약을 섭취 사람들보다 혈압, 응고 시간 혈관 염증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8. 강황

 

혈류 증가는 심황의 많은 건강상의 이점 하나입니다.

 

사실, 아유르베 의학과 한약은 고대부터 혈관을 열고 혈액 순환을 개선하기 위해 심황  사용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커큐민이라는 강황에서 발견되는 화합물  산화 질소 생성을 증가시키고 산화 스트레스를 줄이며 염증을 줄이는 도움이된다고 제안합니다 .

 

39 명을 대상으로 연구에서 12 동안 매일 2,000mg 커큐민을 복용하면 팔뚝 혈류가 37 % 증가하고 팔뚝 혈류가 36 % 증가했습니다.

 

 

 

9. 잎이 많은 채소

 

시금치 잎이 많은 녹색채소는 질산염이 풍부하여 몸이 강력한 혈관 확장제 산화 질소로 전환됩니다.

 

질산염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면 혈관을 확장시켜 혈액 순환을 개선하여 혈액을보다 쉽게 ​​흘릴 있습니다.

 

27 연구에서 7 동안 매일 높은 질산염 (845mg) 시금치를 섭취하는 사람들은 대조군에 비해 혈압과 혈류가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더욱이 연구에 따르면 배추  같이 질산염이 많은 채소를 많이 섭취하는 전통적인 중국 식단을 따르는 사람들  전형적인 서양 식단을 먹는 사람들보다 혈압이 낮고 심장병의 위험이 크게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0. 감귤류

 

오렌지, 레몬자몽  같은 감귤류 과일 에는 플라보노이드를 포함한 항산화제가 들어 있습니다.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한 감귤류를 섭취하면 신체의 염증을 감소시켜 혈류와 산화 질소 생성을 개선하면서 동맥의 혈압과 강성을 줄일 있습니다.

 

31 명을 대상으로 연구에서 1 주일 동안 하루에 17 온스 (500ml) 혈액 오렌지 주스를 마신 사람들은 동맥 팽창이 크게 개선되었고 IL-6 CRP 같은 염증 마커가 대조군과 비교하여 크게 감소했습니다.

 

또한 레몬 자몽과 같은 감귤류의 규칙적인 소비는 혈압 감소 뇌졸중 위험 감소와 관련이 있습니다.

 

 

 

11. 호두

 

호두에는 산화 질소 생성을 자극하는 1- 아르기닌알파-리포산 (ALA) 비타민 E 같은 유익한 화합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호두를 먹으면 혈압이 떨어지고 혈관 기능이 개선되며 염증이 감소하여 당뇨병 환자에게 특히 도움이 있습니다.

 

당뇨병 환자는 통제되지 않은 혈당 수준으로 인한 혈관 손상으로 인해 순환 문제와 고혈압이있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당뇨병 환자 24 명을 대상으로 연구에서 8 동안 하루에 60그램 호두  먹은 사람들은 대조군에 비해 혈류가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12. 토마토

 

토마토 안지오텐신 전환 효소 (ACE) 활동을 감소시켜 혈관이 혈압을 조절하는 것을 수축시킵니다.

 

연구에 따르면 토마토 추출물은 ACE 억제 약물과 유사하게 작용하여 혈관을 열고 혈류를 개선합니다.

 

시험관 연구에 따르면 토마토 추출물은 ACE 억제하고 염증을 줄이며 혈소판 응집을 방해하여 순환을 개선 있습니다.

 

 

 

13. 딸기

 

딸기는 항산화 항염증제 특성이있어 혈류에 긍정적 영향을 있습니다.

 

만성 염증은 혈관을 손상시키고 혈압을 상승시켜 순환 문제를 일으킬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장과  섭취 6(IL-6) 같은 염증성 마커의 혈압, 심박수, 혈소판 응집 혈중 농도를 낮추면서 동맥 확장을 개선 있습니다.

 

 

 

14. 생강

 

인도와 동양에서 수천 동안 전통 의학의 필수품 생강도 마찬가지로 혈압을 낮추고 혈액 순환을 개선 있습니다.

 

약 4,600 명을 대상으로 연구에서 하루에 2-4 그램의 생강을 가장 많이 섭취 사람들은 고혈압 발병 위험이 가장 낮았습니다.

 

 

 

다른 방법들

 

이러한 음식을 식단에 포함 시키면 혈액 순환이 개선 있지만 다른 생활 습관 변화는 영향을 있습니다.

 

다음은 혈액 흐름을 최적화 수있는 다른 생활 방식 수정 사항입니다.

  • 금연 : 흡연은 암과 같은 많은 만성 질환의 위험 요소이며 순환에 부정적인 영향을 있습니다
  • 신체 활동 증가 : 운동은 혈류를 자극하고 혈관 확장을 개선합니다또한 규칙적인 운동  심장병 위험을 감소시킵니다
  • 체중 감량 : 과체중 또는 비만은 혈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동맥의 플라크 형성과 같은 위험한 합병증을 유발할 있습니다.
  • 건강한식이 요법을 따르십시오 : 단순히 특정 음식을 비축하는 대신 순환 건강을 개선 수있는 건강에 좋은 전체 식품 ( : 야채, 건강한 지방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으로 전환하십시오.
  • 수분 유지 : 적절한 수분 공급은 순환을 포함한 건강의 모든 측면에 중요합니다탈수는 내피 세포를 손상시키고 신체의 염증을 촉진시켜 혈류를 제한 있습니다
  • 스트레스 감소 : 연구에 따르면 스트레스 수준이 혈압에 크게 영향을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요가, 명상, 원예 또는 자연 속에서 시간을 보내면서 스트레스 관리가 용이 해집니다.

 

 

결론

 

혈류를 자극하는 음식 선택을 포함하여 순환을 개선하는 많은 자연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음식에 포함 항산화, 질산염, 비타민 기타 물질은 혈액 순환에 긍정적 영향을 있습니다.

 

활성 체류, 흡연 절제에 의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고, 무엇보다 건강한 체중을 유지 먹는 균형 잡힌 식단을 혈액의 흐름과 전반적인 건강을 향상 있습니다.

 

 


 

이 블로그의 또 다른 건강 정보

 

당뇨병등으로 이어 질 수 있는 비만이란 무엇입니까?

 

당뇨병등으로 이어 질 수 있는 비만이란 무엇입니까?

많은 질병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비만이란 무엇입니까? 비만인 사람들은 제 2 형 당뇨병 , 심장병 및 암 과 같은 심각한 질병에 걸릴 위험이 더 높습니다 . 비만은 체질량 지수 (BMI)가 30 이상인 것

healths100.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