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관련정보

사이코 패스 psychopath 정신병자는 무엇입니까?

by 위마이네임 2020. 3. 25.
반응형

 스 psychopath 정신병자는 무엇입니까? 

 


사이코패스라 는 단어와 같은 혼란을 일으키는 심리학 용어는 거의 없습니다. 정신병이 있는 사람을 설명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지만 정신병자는 공식적인 진단이 아닙니다.


미국의 유명한 정신과 의사이자  정신 의학 센터 (Centers of Psychiatric Excellence) 의 설립자인 Prakash Masand 박사는 사이코 패스의 진정한 정의는 반사회적 성격 장애 AntiSocial Personality Disorder (ASPD) 라고 설명합니다 . 반사회적 성격 장애 (ASPD)는 다른 사람에게 조작 및 위반 패턴을 보여주는 개인을 설명합니다.
Masand박사는 ASPD와 일반 정신병에 대해 혼동 될 수 있는 한 가지는“반 사회적 antisocial"이라는 단어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것이 외로움을 느끼는 사람, 자신을 지키는 사람 등을 묘사한다고 가정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ASPD의 경우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우리가 ASPD에서 반사회적이라고 할 때, 사회, 규칙 및 기타 일반적인 행동에 반하는 사람을 의미합니다.

 


 의 일반적인 징후


사이코패스 (psychopath) 라는 용어는 공식적인 진단이 아니기 때문에 ASPD에 설명 된 징후를 참조합니다.

 

반사회적 성격 장애 (ASPD)의 일반적인 징후는 무엇입니까?


• 사회적으로 무책임한 행동

• 다른 사람의 권리를 무시하거나 위반

• 옳고 그름을 구분할 수 없음
• 후회 또는 공감을 나타 내기 어려움
• 자주 거짓말하는 경향
• 다른 사람을 다루고 다치게 하다
• 법에 번복되는 문제를 발생
• 안전과 책임에 대한 일반적인 무시


반사회적 성격장애ASPD의 징후 일 수 있는 다른 행동에는 위험을 무릅 쓰는 경향, 무모한 행동 및 잦은 거짓말로기만적인 행동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행동을 보이는 누군가는 깊은 정서적 연관성이 부족하고, 그들에 대한 피상적인 매력이 있으며, 매우 공격적이며 때로는 매우 화를 내기도합니다.


또한 ASPD를 가진 사람들은 누군가를 다치게 하고 충동적이고 모욕적이며 후회 따위는 걱정하지 않습니다. ASPD의 경우, 학대가 반드시 폭력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징후와 행동 외에도 ASPD와 관련된 특성이 있다고 말합니다.


• 여성보다 남성이 이 진단을 받을 경우가 높습니다..
• 기술적으로 ASPD 진단을 받으려면 18 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행동 장애의 징후를 보일 것이며, 이는 11 세부터 ASPD의 초기 지표 일 수 있습니다.
• 나이가 들수록 더 심해지는 만성 질환입니다.

 


 는 어떻게 진단됩니까?


정신병은 공식적인 정신 장애가 아니기 때문에 상태 전문가 진단은 ASPD입니다. ASPD 진단에 사용되는 기준을 설명하기 전에 ASPD 진단 및 치료에 몇 가지 고유 한 문제가 있음을 언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도움이 필요한 사람은 자신의 행동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ASPD를 치료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치료를 거의 찾지 않습니다.


그러나 ASPD 진단에 사용되는 확립 된 지침은 일반적으로 15 세 또는 10 대에 행동이 시작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진정한 ASPD 진단은 18 세가 될 때까지 이루어지지 않는다고 말한다.“대부분의 사람들에게 20 대 후반에 최악의 행동이 일어난다”고 그는 설명했다.


적절한 진단을 받으려면 정신 건강 전문가가 전체 정신 건강 평가를 실시합니다. 이 과정에서 정신 건강 전문가는 개인의 생각, 감정, 행동 패턴 및 관계를 평가합니다. 증상을 식별하고 DSM-5(정신질환 진단및통계 매뉴얼)의 ASPD 증상과 비교합니다.
정신 건강 전문가도 병력을 살펴볼 것입니다. ASPD가 다른 정신 건강 및 중독성 장애와 동반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이 완전한 평가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심리학 분야의 다른 많은 용어와 마찬가지로 psychopath와 sociopath 는 종종 상호 교환 적으로 사용되며 그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소시 오패스는 공식적인 진단이 아니기 때문에 ASPD의 우산 진단으로 정신병자와 같이 부류합니다. 둘 사이에는 임상 적 차이가 없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인격 장애의 심각성에 따라 인공적인 구별을 하지만 잘못 판단을 합니다. 
psychopath와 sociopath는 모두 ASPD를 설명하는 다른 용어 나 방법입니다. 둘 다에서 보이는 동작은 ASPD 범주의 증상에 해당합니다.


그들의 시야


진단 과정과 마찬가지로 ASPD 진단에 속하는 정신병적 특성을 가진 사람을 치료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의료 제공자는 심리 치료(상담치료)와 약물의 조합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성격 장애는 약물 치료로 치료할 수 없습니다. 심리 요법은 환자가 자신의 진단과 그것이 자신의 삶과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치료사는 증상의 심각성을 감소시키는 전략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약물 치료가 치료 계획의 일부인 경우 의사는 불안, 우울증 또는 침략 증상과 같은 다른 건강 상태를 치료하는 약물 을 처방 할 수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사이코패스라는 단어는 종종 일반 대중에 의해 오용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특정 행동 집합을 설명 할 때 용어를 정확히 이야기 하고 올바른 진단 및 용어를 설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은 공식적인 진단이 아니기 때문에 싸이코패스의 정의는 반사회적 성격 장애 (ASPD) 진단에 해당 할 수 있습니다.

 

※ 모든 내용은 정보를 제공하기위한 것이며 100% 의학적 조언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관련글] 고기능소시오패스 High-Functioning Sociopath?

고기능 소시오패스 란 무엇인가? 드라마에서 셜록홈즈가 High-Functioning Sociopath라고 이야기 했다고 고기능 소시오패스가 드라마의 주인공 처럼 멋진것은 아닙니다. 반사회적 인격 장애 (ASPD) 로

헬스비타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