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상식

삼성제약 우리나라 제약 기업

by 위마이네임 2020. 7. 24.
반응형

이 글의 작성 방법 

 

1. 홈페이지 글을 다 읽는다 관련 기사를 두세다리까지 더 훓어본다 

2. 내용을 옮겨 적는다. 

3. 정리한다

4. 뭐를 서비스 하는 곳인지 본다

5. 주가를 반영하는 숫자만을 본다

6. 일주일, 한달, 2~3년 이후의 성장성을 생각해본다

 

삼성제약 소개

 

삼성제약은 1929 8 15일 오직 "국민건강수호"라는 창업이념을 바탕으로 창립되었습니다.

 

그동안 인간의 생명을 가장 존귀하게 생각을 하였으며,이세상에서 생명보다 큰 가치와 희망은 없으며, 생명은 인간이 살아가는 모든 근본이므로 우리 삼성제약은 국민의 건강증진과 각종 질병의 퇴치를 위하여 우수한 첨단 의약품의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 왔습니다.

 

우리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제약업의 축적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국민생활건강 및 보건 위생에 관련된 분야에 진출하여 기업경영의 다각화와 함께 더 넓게, 더 높게 세계속으로 전진하는삼성제약으로 발전할 것 입니다.

 

More broadly,More Higher,Global Samsung Pharmaceutical새로운 천년에 "세계화", "첨단화", "정보화" 21세기를 맞이하여 온 국민, 세계인과의 다각적인 통신 및 접촉을 통하여 더욱 우수하고 풍부한 의약정보를 끊임없이 제공하며, 고객 여러분의 의견을 모두 수용할 것입니다.

 

원대한 비젼을 갖고 21세기를 이끌어가는 삼성제약은 "지식경영"을 토대로 최선의 노력을 다할것입니다.

 

 

삼성제약 경영철학

 

삼성제약 비전 미션

 

 

삼성제약 핵심 가치

 

 

삼성제약 연구소 소개

 

삼성제약은 전제형에 KGMP(Korean good manufacturing practice : 우수의약품 제조관리기준)의 시설을 완료하고 제조공정 전반에 걸쳐 수준높은 제제기술로 인간의 소중한 생명과 직결되는 의약품의 유효성 및 안전성을 높이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삼성제약의 모든 품목은 최첨단 제조시설과 오랜 경륜의 제제 기술이 훌륭한 조화를 이루어 한치의 오차도 없는 완전한 의약품으로 생산되고 있습니다.

 

 

삼성제약 연구개발

 

의약품은 인간의 생명과 직결되고 있는 만큼 사회적 책임이 막대하므로 그 유효성과 안전성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노력이 요구됩니다.
또한 새로운 의약품의 연구개발 없이는 기업의 미래를 보장받을 수 없습니다. 우리 삼성제약은 끊임 없는 변신을 통하여 안전성과 유효성이 확보된 새롭고 우수한 의약품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특히 국내 외 연구소나 각 대학 부속 연구실과도 밀접한 연대를 갖고 약리, 독성, 제제실험과 미생물, 기초 원료의약품의 합성연구 등 광범위한 연구 업무를 수행함으로써 우리의 사명인 질병의 예방과 치료를 위해 일익을 다하고 있습니다.

 

삼성제약 품질관리

 

원료를 구입하는 과정에서부터 의약품을 소비자가 사용할 때까지 조금도 소홀히 할 수 없는 과정이 품질관리입니다.

우수한 제조기술, 완벽한 품질관리는 의약품 생산의 가장 핵심입니다. 삼성제약은 원부자재의 검수는 물론, 생산된 완제품의 검사, 검정과 함께 사후관리를 철저히 시행하고 있으며 품질관리기기의 최신화와 품질관리 요원의 정예화 및 기술향상으로 품질 완벽주의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삼성제약 연혁

 

 

삼성제약 주요 의약품

리아백스®

효능·효과

 

삼성제약 리아백스

 

혈청 Eotaxin 농도가 81.02pg/mL 초과인 국소진행성 또는 전이성 췌장암 환자의 치료

Eotaxin 수치가 높은 국소진행성 또는 전이성 췌장암 환자에서 이 약의 생존기간 연장은 탐색적으로 평가되었다.

 

까스명수액

효능·효과

 

삼성제약 까스명수액

 

소화불량, 과음, , 식체(위체), 위통, 구역, 구토 식욕감퇴(식욕부진), 위부팽만감

 

 

복합쓸기담연질캡슐

효능·효과

 

삼성제약 쓸기담

 

육체피로 개선, 자양강장, 병중병후의 비타민 B1 보급

 

[삼성제약 추억의 광고 2편]

 

 

 

 

 

삼성제약이라는 이름 때문에 삼성그룹으로 오해 할 수 있겠으나 전혀 다른 회사이며 삼성이라는 이름은 삼성제약이 먼저 사용했습니다.

 

1929 8 15일에 설립되었다. 김종건이 삼성제약소를 창립하였는데 거의 100년이 다되가는 회사입니다.

 

 

 

 

 

 

 

 

CMG제약 우리나라 제약기업 소개 아는만큼 보인다

주식회사 CMG제약 회사소개 21세기형 생산기술과 전문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원료구입에서 제품출하까지의 모든 공정을 조직적이고 합리적인 cGMP규정(우수 �

healthvitami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