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상식

전세계 항공 여행 수요가 2023 년까지 완전히 회복되지 않을 것

by 위마이네임 2020. 7. 20.
반응형

대유행 전염병이 아직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항공업계가 큰 타격을 받고 있는데요 무디스의 한 발표에 따르면

항공 여객 수는 적어도 3 년 동안은 대유행 전염병 이전 수준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라도 발표 했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회복은 건강과 안전 문제가 얼마나 빨리 완화되는지에 달려 있기 때문에 수요 감소는 더 오래 지속될 수 있을 거라고 합니다.

 

Moody 's의 분석가들은 미국 전역에서 감염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엄격한 검역 조치가 강화된다면 승객 수요는최종 회복 속도가 느리거나 더 나빠질 수있다고 말했습니다.

 

 

항공사는 대유행이 발생한 직후 수요가 90 % 이상 급감했으며, 이 보고서에 따르면 지금 전세계의 산업이 여러 부문에서 경제 활동을 지원하고 수천 개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연료 수요를 지원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심각한 타격은 2022 년 이후의 세계 경제에 영향을 미치게 될 것이라는 겁니다.

 

Moody 's Jonathan Root 부사장은항공 여행에 대한 승객의 수요는 공항 운영자, 항공기 임대 회사 및 항공기 제조업체를 포함한 항공 산업의 주요 이해 관계자뿐만 아니라 항공사와 공항을 계속 운영하는 다수의 서비스 제공 업체에 대한 수요를 유발한다"고 말을 전했습니다.

 

 

그는 주요 이해 관계자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수요는 올해 40 ~ 50 % 또는 그 이상으로 떨어질 수 있으며, 향후 3 년간 바이러스 위기의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습니다.

 

Moody 's Russell Solomon 부사장은건강 안전 신뢰 수준의 시작과 승객의 요구가 2021 년 이후에도 지속될 수있는 환경으로 인해 더 광범위한 산업 중단의 위험과 더 오랜 복구 기간이 더 늘어날 것이라고 예상 했습니다 .

 

실제로 각 국가의 경제 상태를 알려면 그 나라의 에너지 소비량(산업전기)을 봐야되는데 유럽의 가스 수요량이 감소하고 있다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러시아에서 가장 큰 국영 가스회사 가즈프롬 (Gazprom) 은 바이러스 전염병이 가스 수요와 가격을 삭감하면서 4 년만에 첫 분기 손실을 보고했다고 파이낸셜 타임즈 (The Financial Times) 는 밝혔습니다 

유가 붕괴로 인해 2020 년 1 분기 루블 가치가 30 % 하락한 것으로 시작하여 앞으로도 1 년 내내 이 하락세가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되어 러시아의 가스 회사들은 출하량과 화패가치 모두에서 하락을 일으켰습니다

 


 
16 억 6 천만 달러의 손실은 이 전염병이 러시아에 미칠 심각한 재정적 고통을 강조하며, 이는 국경의 통제와 글로벌 둔화로 인한 경제적 불황과 석유, 가스 감소로 인한 정부 세금 수입의 상당한 감소로 인한 것입니다. 

가스프롬의 Famil Sadygov 부회장은 2020 년 산업 전체의 외부 조건은 시장 분석가들에 의해 매우 불리한 것으로 평가되고있다. 손실은 2015 년 3 분기 이후 처음이라고 전했습니다.
 


산업 공장과 사무실이 폐쇄 규칙과 검역 조치를 충족하기 위해 문을 닫았을 때 가즈프롬의 주요 시장인 유럽과 중국에 대한 가스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7 % 감소하였고 평균 판매 가격 또한 36 % 하락했습니다.

이로 인해 매출액은 거의 1 분기에 1.74 조 루블 (244 억 달러)로 감소했으며, 순손실은 1,116 억 루블이되었습니다.

올해까지 가스프롬은 25 %의 주가가 하락했습니다 

 

 

 

 

신풍제약 우리나라 제약기업 이야기

사람이던 회사를 알려면 그 사람이나 회사의 평소 가지고 있는 생각을 알아야 한다 신풍제약의 경영이념을 보면 민족의 슬기와 긍지로 인류의 건강을 위하여 신풍제약은 "민족의 슬기와 긍지��

healthvitami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