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관련정보

수박은 정말 발기 부전(Erectile Dysfunction)에 도움이 되나요?

by 위마이네임 2020. 3. 28.
반응형

수박발기 부전 (Erectile Dysfunction) 을 치료할 수 있습니까?

 

발기 부전 (ED)은 특히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남성에게 흔한 증상입니다. 많은 보충제 같은 처방약은 중심으로의 혈류를 자극하여 ED 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ED에 대한 대체 치료법으로 판매되는 많은 약초 보충제와 자연 요법이 있습니다.


그러한 제품 중 하나는 여름철 주식인 수박에서 발견 됩니다.

 

그것은 L- 시트룰린이라고 불리는 수박의 아미노산 때문입니다. L시트룰린은 우리의 중심으로 혈류를 자극한다고합니다.

 

 

 

 


수박의 L시트룰린이 발기부전에 정말 도움이 될까요? 


수박에는 다량의 L- 시트룰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산화 질소 시스템에 흡수되면 혈관 확장을 촉진합니다. 결과적으로 혈압이 감소합니다. 혈류도 향상됩니다.


과학적 자료와 관련하여, 몇몇 연구는 ED에서 L시트룰린의 역할을 조사했습니다. 한 연구의 발표에 따르면 한 달 동안 보충제를 섭취 한 24 명의 남성이 경증 ED 증상이 호전되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또 다른 동물을 대사으로 한 연구는 L시트룰린 추출물이 수컷 쥐의 성적 활동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한 결과 활동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L시트룰린 보충제는 중간 정도 강도의 ED에 가장 큰 가능성을 제공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L시트룰린은 수박뿐만이 아니라 마늘 생선 및 콩류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박의 장점과 꽃가루 알레르기의 위험

 


경증에서 중등도의 ED를 가진 남성은 수박이나 보충제를 통해 L시트룰린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박을 먹을 때 L- 시트룰린 이외의 영양 학적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수박은 섬유질과 칼륨뿐만 아니라 비타민 A와 C의 높은 공급원입니다.


산화 방지제는 전반적인 건강과 수명에 좋지만 적당량의 섭취가 중요합니다.


높은 수준의 산화 방지제는 실제로 해로울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고려 사항은 보충제 형태의 항산화제가 신선한 음식을 섭취는 것과 같은 작용을 하지 않는 다는 것입니다.(상호보완작용을 하지 않음)


이는 보충제 기반 항산화 물질이 신체에 의해 동일한 방식으로 처리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실제 과일은 어떤 위험도 유발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꽃가루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주의를 기울여야 할 수 있습니다. 

 

꽃가루 알레르기가 있는 일부 사람들은 생과일과 채소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을 경험 합니다. 이것을 구강 알레르기 증후군 (OAS)이라고합니다. 


OAS는 보통 피부 발진과 같은 경미한 증상을 유발합니다. 드물게 호흡 곤란과 같은 더 심한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가 있는 계절에는 가능한 한 반응을 피하기 위해 각별히 주의하십시오. 

 

또한 천식 이 있는 경우 어떠한 보충제를 복용하기 전에라도 꼭 의사등에게 문의하십시오.

 


L시트룰린은 다음을 치료하기 위해 처방약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 발기부전 (ED)
  • 고혈압 (고혈압)
  • 심혈관 질환
  • 신경계 장애



이미 다른 질병에 의한 약품을 복용하는 경우 의사와 꼭 상담을 하여야 합니다

 

L시트룰린 보충제는 정력 건강(발기부전) 계획의 일부로 간주되며 필요한 다른 약물을 대체하지 않아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수박은 발기부전을 안전하게 해결하기 위한 자연적인 방법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수박만 먹으면 문제가 장기적으로 해결되지 않을 것입니다. ED는 종종 고 콜레스테롤 과 같은 다른 근본적인 상태의 증상이기 때문 입니다. 건강 문제를 관리하는데 가장 중요한건 건강한 식습관과 적당양의 운동입니다.


적당한 양의 수박을 먹는 것은 몸이 아플 염려가 없습니다. 

 

성욕이 개선 될 가능성이 있을뿐만 아니라 비타민 A와 C에서 발견되는 과일과 같은 항산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의 또 다른 건강 정보

 

상쾌함과 영양가 : 여름 과일 수박의 놀라운 이점

 

상쾌함과 영양가 : 여름 과일 수박의 놀라운 이점

상쾌함과 영양가 : 여름 과일 수박의 놀라운 이점 소개 더운 여름날 과즙이 풍부한 수박 한 조각을 깨물어 먹는 것만큼 상쾌한 것은 없습니다. 수박은 갈증을 해소할 뿐만 아니라 비타민, 미네랄

healthvitam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