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력증진건강정보

40대 남성이 성기능을 위해 먹어야 할 10가지 음식

by 위마이네임 2023. 8. 21.
반응형

40대 남성이 성기능을 위해 먹어야 할 10가지 음식

40대에 접어 들고 있습니까, 아니면 이미 도착 해 있습니까? 그렇다면 상황이 어린 시절과 완전히 같지 않다는 것을 눈치챘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거 아세요? 40대가 새로운 20대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성적인 체력을 높이고 싶다면 음식이 가장 큰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40대 남성이라면 누구나 침실에서 여유를 더하기 위해  먹어야 하는 상위 10가지 음식을 소개하겠습니다. 🍽️

 

 

 

 

 

1. 굴 🦪

전설적인 음식

굴은 당신의 성욕을 높이는 데 있어 진정한 음식입니다.

 

굴에 함유 되어 있는 아연은 테스토스테론 생성에 있어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더 많은 테스토스테론은 더 나은 체력과 추진력을 의미합니다.

 

또한 굴에는 성 호르몬 생성을 증가시키는 아미노산이 들어 있습니다.

 

 

2. 다크 초콜릿 🍫

달콤한 간식이 아닌

물론 완벽한 발렌타인 데이 선물이지만 다크 초콜릿이 더 나은 침실 성능을 위해 매일 간식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다크 초콜릿에 함유 되어 있는 플라보노이드는 당신의 진정한 친구입니다. 이 성분은 강력한 발기 유지에 중요한 혈액 순환을 개선합니다. 또한 다크 초콜릿은 세로토닌을 방출하여 기분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최상의 효과를 얻으려면 코코아 함량이 70% 이상인 초콜릿을 선택하세요.

 

3. 시금치 🍃

내면의 뽀빠이를 받아들이세요

뽀빠이가 시금치를 꿀꺽 삼켰을 때 우리 모두는 웃었지만, 뽀빠이는 이미 시금치의 가치를 알고 있었습니다!

 

시금치에 있는 강력한 마그네슘은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높입니다. 또한 엽산을 함유 하고 있어 신체가 올바른 세포를 생성하도록 유지하고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4. 적포도 🍇

체력을 높이는 포도

와인의 주요 성분은 당신의 새로운 가장 친한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레스베라트롤이라는  이 항산화제는 테스토스테론을 증가시키고 혈류를 개선합니다.

 

 

5. 칠리 페퍼 🌶️

열기를 높이십시오

매운거 좋아하시면 대박입니다. 고추는 매운 맛을 충족 시켜주는 이상을 할 수 있습니다!

 

고추에 있는 캡사이신은 신체의 혈류 순환을 개선하고 심박수를 높입니다. 또한 행복을 느끼게 하는 엔돌핀이 돌기에 매운 열기만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6. 바나나 🍌

꾸준하게 바나나 먹기

바나나에는 칼륨이 들어 있어 근육을 최상의 형태로 유지합니다. 또한 바나나에 있는 비타민 B는  활력을 유지하고 행동할 준비를 하십시오.

 

 

7. 비트 🍠

체력의 근원으로 이동

비트는 좋지 않은 맛을 낼 수 있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비트에 있는 질산염은 산화질소로 변환되어 혈관을 넓히고 혈류를 돕습니다. 관계전에 비트주스를 마시면 강화할 수도 있습니다!

 

 

8. 기름진 생선 🐟

더 나은 성능을 위해

오메가-3는 뇌 건강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오메가 -3 의 지방산은 연료로 사용 할 수 있어 더 나은 혈류와 심장 건강을 촉진합니다.

 

 

9. 견과류와 씨앗 🥜

작은만 큰 결과

이 작은 에너지 원은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호두나 아마씨등은 아연 및 오메가-3와 같은 좋은 성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간식으로 자주 드시기 바랍니다.

 

 

10. 마늘 🧄

당신의 비밀 스태미나 무기

수세기 동안 스태미너 부스터로 사용된 마늘은 강력합니다. 알리신은 지속적인 스태미나를 위해 혈류를 개선합니다.

 

냄세가 걱정된다면 알리신 보충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이러한 음식은 환상적인 활력을 제공하지만 균형 잡힌 생활 방식과 결합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따라서 규칙적인 운동, 양질의 수면, 사랑하는 사람과의 소중한 순간을 보장하십시오.

 

40대를 자신감과 열정, 그리고 이 강력한 음식으로 가득 찬 접시로 받아들이세요. 완전하게 살고 깊이 사랑하는 것입니다! 🍽️🔥💪🏼

 


 

이 블로그의 또 다른 건강 정보

 

건강한 정자를 위한 7 가지 팁

 

건강한 정자를 위한 7 가지 팁

건강한 정자를위한 7 가지 팁 당신과 배우자가 아기를 가지려고 한다면, 임신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정자 수를 늘리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을 것입니다. 다산을 위해서는 건강한 정자 수

healths100.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