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관련정보

마스크를 착용 하는 것이 독감 및 기타 바이러스로부터 우리 자신과 가족을 지키는 일입니다

by 위마이네임 2020. 2. 29.
반응형

마스크를 착용하면 독감 및 기타 바이러스로부터 보호됩니까? 

 

예전 사람들은 독감등 바이러스가 퍼지기 시작하면 그 바이러스가 멈추기 전까지는 의료용 얼굴 마스크를 착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바이러스의 최근 확산과 함께, 사람들은 다시 병을 일으키는 바이러스로부터 자신과 다른 사람을 보호하는 방법으로 수술 얼굴 마스크를 찾고 있습니다.

 

 

안면 마스크를 착용하면 독감과 같은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을 수 있을까요?

 

이글은 전문가의 권장 사항을 살펴보고 어떤 마스크가 가장 효과적인 지에 대한 연구의 포장을 풀고 마스크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전문가들은 마스크에 대해 어떻게 말합니까?

  

일부 서방권 의료 전문가들에 말에 따르면 바이러스,독감을 포함한 호흡기 질환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마스크를 착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바이러스 등에 증상을 보이는 사람들과 바이러스등의 치료를 하는 의료 종사자에게만 안면 마스크를 권장합니다

 

하지만 바이러스를 본인이 가지고 있을 수 있기에 본인과 본인의 가족들을 위해 착용은 필 수 되어야 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마스크가 경우에 따라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말하고 있습니다.

 

수년간 과학자들은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바이러스 확산을 막는 데 효과적인지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연구에 따르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013년도의 한 연구에 따르면 바이러스가 포함 된 작은 불순물을 내뿜을 때 사람들에게 확산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살펴 보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연구자들은 마스크을 착용한다면 바이러스가 뿌려지는 양이 3 배 이상 줄었다고 밝혔습니다. 

 

다른 연구에 따르면, 수천 명의 일본 학생의 데이터를 분석 한 결과 마스크를 착용하고 적절한 손 위생과 함께 사용했을 때 독감 비율이 낮아졌습니다.

 

다시 말해서, 마스크를 착용하는건 바이러스 확산을 막는 데 필수적 입니다

 

 

 

다양한 유형의 마스크

 

감염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마스크 착용을 고려하는 경우 알아야 할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외과용 안면 마스크

 

외과용 안면 마스크는 의료 기기로 사용하기 위해 약국등에서 판매를 승인 한 일회용 마스크입니다. 의사, 치과 의사 및 간호사는 종종 환자를 치료하면서 착용합니다.

 

이 마스크는 바이러스나 다른 세균을 포함 할 수 있는 체액의 큰 방울이 코와 입을 통해 빠져 나가지 못하게 합니다. 또한 재채기와 기침으로 인한 타인의 분순물등의 튐을 보호합니다. 

 

그러나 일부 의료 종사자들이 말하기에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평균 마스크로는 바이러스를 걸러 내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를 위해 전문가들은 매우 작은 유기체를 걸러 낼 수 있는 특수 마스크를 권장합니다.

 

얼굴에 착용 한 마스크는 기침이나 재채기에서 눈으로 공기 중 바이러스 입자가 들어가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호흡기 마스크 

 

특수 호흡기 마스크라고도 하는 인공 호흡기는 바이러스와 같이 공기 중의 작은 입자로부터 착용자를 보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공중 입자의 잠재적으로 유독 한 물질을 칠하거나 취급 할 때 자주 사용됩니다.

 

이 특수 마스크는 얼굴에 맞게 선택됩니다. 완벽한 밀봉을 형성하여 공기 중 바이러스가 들어갈 수 있는 간격이 없어야 합니다. 결핵 및 탄저병과 같은 공기 감염성 질병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전반적으로 호흡기는 일반 안면 마스크보다 독감 바이러스 예방에 훨씬 더 효과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구에 따르면 두 가지 유형의 마스크 모두에 이점이 있습니다.

 

 

안면 마스크 착용 지침

  

안면 마스크는 독감 및 기타 호흡기 바이러스의 확산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지만 올바르게 착용하는 경우에만 해당 됩니다

 

올바른 마스크 착용에 대한 몇 가지 지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 사람들이 있는 공공장소에서는 안면 마스크를 착용하십시오.

  • 마스크를 코, 입 및 턱 위에 단단히 고정하도록 끈을 배치합니다. 마스크를 벗을 때까지 마스크를 다시 만지지 마십시오.

  • 독감등에 걸렸다면 다른 사람들과 가까이 가기 전에 얼굴 마스크를 착용하십시오.

  • 독감에 걸려서 의사를 만나야하는 경우, 대기실의 다른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안면 마스크를 착용하십시오.

  • 지역 사회에서 독감이 널리 퍼져 있거나 합병증의 위험이 높은 경우 혼잡 한 환경에서 마스크를 착용하십시오.

  • 마스크 착용이 끝나면 버리고 손을 씻으십시오. 안면 마스크를 재사용하지 않는걸 권합니다.

 

결론

 

마스크는 독감에 관해서는 예방이 여전히 전염성이 강한 바이러스로부터 자신을 안전하게 지키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안면 마스크는 병에 걸리지 않도록 추가 보호 기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마스크는 독감등의 보호에 탁월한 것처럼 보이지만 다른 예방 조치도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아플 수 있는 사람들 주위에 있을 때는 손을 자주 씻으십시오. 또한 매년 독감 예방 주사 를 맞아 자신과 다른 사람이 바이러스를 퍼뜨리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