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답변 상자를 얻는 방법
Google은 검색 결과 페이지에 검색자가 아무것도 클릭하지 않고도 즉시 답변하는 새 상자를 정기적으로 추가하는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Blade Runner 2049]를 입력하면 마침내 첫 번째 유기적 결과에 도달 할 때까지 4 개의 광고, 전체 지식 그래프 패널, 영화 상영 시간, 주요 기사 및 Twitter 피드의 폭격을 받게됩니다.
리치 결과에 대한 Google의 추진은 도전뿐만 아니라 기회도 가져옵니다. 답변 상자는 검색 결과에서 즉시 별표가 될 수 있습니다. Google 답변 상자를 받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답안 상자란 무엇입니까?
Google 답변 창 (또는 추천 스니펫)은 Google 검색 창에 입력 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강조 표시 한 검색 창입니다. 이 답변 상자는 일반 자연 검색 결과 위에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이것을 알 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그 효과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답변 상자로 사용하면 많은 트래픽이 발생할 뿐만 아니라 주제에 대한 우리의 사이트의 순위도 증명됩니다.
답변 상자는 종종 이미지와 함께 단락 또는 글 머리 기호 목록으로 나타납니다. 이미지가 반드시 글 자체에서 나올 필요는 없습니다.
Google은 더 이상 그렇게 되지는 않지만 때로는 경쟁 업체의 사이트에서 이를 선택하는 것 같습니다.
검색 결과 [모바일 사이트 개선] 또는 [모바일 사이트 개선 방법]을 가져옵니다. 두 가지 모두 모바일 사이트를 개선하기위한 8 가지 팁 이있는 답변 상자를 제공합니다. Yoast는 구글의 답안 상자를 염두에 두고 글을 작성하고 구성했으며 그 결과를 얻었습니다
정보를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구조화하고 훌륭한 제안을 제공함으로써 Google은 두 가지와 두 가지를 결합하여 위의 질문에 대한 최상의 답변을 제공하는 이 게시물을 찾았습니다. 우리도 할 수 있습니다.
추천 스니펫을 사용하면 차트 상단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답변 상자의 가치를 이해하려면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답변 상자가 어떻게 표시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검색 결과 페이지는 여러 부분, 특히 자연 검색 결과, 광고 및 하나 이상의 동적 검색 블록으로 구성됩니다.
Google은 가능한 한 많은 클릭을 하게 하고 광고 파트너에게 보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답변 상자, 추천 스니펫, 지식 그래프 항목 등과 같은 광고 및 인라인 검색 결과는 점점 더 자연 검색 결과를 난독화합니다. 특정 검색 및 산업의 경우 유기적 결과로 빛날 여지가 훨씬 적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Blade Runner 2049 예제를 살펴 보겠습니다. 아래 스크린 샷을 확인하면 (확대하려면 클릭) 무슨 뜻인지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극단적인 예이지만 요점을 증명합니다. 운 좋게도 추가 트래픽 흐름을 제공하기 위해 응답 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질문에 답하는 것은 콘텐츠를 음성 검색에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라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
Google 답변 상자용 콘텐츠를 작성하는 방법
답안 상자를 시도하고 조준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아래 목록에는 글을 쓸 때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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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수행 키워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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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이 키워드 / 브랜드 / 제품 / 서비스에 대해 무엇을 묻는 지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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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도 묻습니다'상자에서 아이디어를 찾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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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할 질문을 찾으려면 대중에게 답변을 사용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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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동 방식을 보려면 몇 가지 현재 답변을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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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 할 수 있는 부분 찾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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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구성 방법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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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를 매우 유용하고 이해하기 쉽게 만드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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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 50 자 이내로 짧고 간결하게 답변(제목)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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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기사를 작성하세요. 목록, 부제목 등을 사용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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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조화 된 데이터로 기사 마크 업 (항상 필요하지는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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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가 부자연스러워 지거나 부자연스러워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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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검색에 답안 상자가 표시되는 것은 아닙니다 (지역에 따라 다를 수도 있음).
무엇보다도 사람들이 답안 상자를 클릭하도록 유도하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모든 답변을 제공하지 말고 사람들이 전체 그림을 얻을 수 있도록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유도하십시오.
답변 상자 및 구조화 된 데이터
답안 상자를 얻으려면 항상 구조화 된 데이터로 글을 마크업해야한다는 일반적인 오해가 있습니다 . 그건 사실이 아닙니다
위에서 언급 한 기사에는 구조화 된 데이터가 첨부되어 있지 않으며 여전히 답변 상자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 콘텐츠에 구조화 된 데이터를 추가하는 것이 매우 유용합니다. 적절한 사례 : 조리법.
레시피와 같은 콘텐츠가 있거나 Google에서 나열한 모든 유형의 콘텐츠 유형이 있는 경우 올바른 구조화 된 데이터를 추가하면 답변 상자를 얻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메가폰으로 페이지를 소리 쳐 Google에 알리는 것과 같습니다.
이제 Google은 구조화된 데이터로 개선된 콘텐츠를 즉시 이해하고 이를 모든 종류의 멋진 검색 기능에 표시하는 데 사용할 것 입니다.
구조화 된 데이터를 사이트에 적용하는 방법을 배우고 가치가 높은 리치 스니펫에 대한 보상을 받으려면 구조화 된 데이터 교육을 시도해야합니다 (시도해 보세요)
'Google이 모든 것을 결정합니다'
항상 그렇듯이 Google과 Google만이 검색 결과에 표시되는 답변을 선택합니다.
결국 답안 상자에 대한 마법의 공식은 없습니다. 구글은 그 배후의 과학이 매우 유동적이라고 말합니다.
Google이 그것을 찾고 제시하는 방식조차도 계속해서 변화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Google은 답변 상자를 제공 할 답변을 결정할 때 참여도와 CTR을 거의 확실히 고려합니다.
그러나 Google이 결과의 두 번째 페이지 또는 목록 아래에 있는 사이트에서 답변을 놓는 경우도 있습니다.
우리도 할 수 있습니다!
Google 답변 상자를 목표로 하는 것은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이 효과가 있는지 예측하기는 어렵지만 일단 당신이 하나를 얻으면 그것은 폭발적입니다.
답변 상자에 대한 새 콘텐츠를 작성할 때 쉽게 통합 할 수 있지만 이전 게시물을 업데이트하는 것도 가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레시피와 같은 특정 콘텐츠가 있는 경우 답변 상자에 대한 콘텐츠를 구성하는 것이 거의 필수입니다. 또한이 유형의 콘텐츠에 대한 구조화 된 데이터도 매우 중요하므로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 yoast
이건 정말 좋은 팁이네요~~ 저도 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