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력증진건강정보

정력을 위한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높이는 7가지 최고의 보충제

by 위마이네임 2020. 3. 12.
반응형

정력을 위한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높이는 7가지 최고의 보충제

 

테스토스테론은 주요 남성성 호르몬이지만 여성에게도 중요합니다. 그것은 근육 성장, 다이어트 최적의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남성의 테스토스테론 수치는 건강에 해로운 현대 생활 방식으로 인해 어느 보다 낮아졌습니다

몇몇 보조제와 보충제는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높일 있는 천연 보충제입니다.

 

그들은 테스토스테론 또는 관련 호르몬을 직접 증가시켜 작용하지만, 일부는 테스토스테론이 에스트로겐으로 전환되는 것을 방지함으로써 작용합니다.

 

다음은 7 가지 최고의 테스토스테론 부스팅 보충제입니다.

 

 

1. 비타민 D

비타민D  햇빛에 노출 피부에서 생성되는 지용성 비타민입니다.

그것의 활동적인 형태는 몸에서 스테로이드 호르몬으로 기능합니다.

오늘날 인구의 많은 부분이 햇빛에 거의 노출되지 않아 비타민 D 수치가 낮거나 부족합니다.

 

비타민D 늘리면 테스토스테론이 증가하고 정자의 질과 같은 다른 관련 건강 조치가 개선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D 결핍 낮은 테스토스테론 간에 밀접한 상관 관계가 있습니다여름철에 밖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면 비타민 D 수치가 증가하면 테스토스테론 수치도 증가했습니다.

 

다른 1 년간의 연구에서 65 명의 남성이 2 개의 그룹으로 나눴습니다그들 절반은 매일 3,300 IU 비타민 D 섭취했습니다보충제로 인해 비타민 D 수치가 배가되었고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10.7 nmol / l에서 13.4 nmol / l 20 % 증가했습니다.

 

많은 비타민D 섭취하려면 햇빛 노출을 늘리십시오매일 3,000 IU 비타민 D3 섭취하고 많은 비타민 D 풍부한 음식을 섭취  있습니다.

 

 

2. 트리뷸러스 테레시스 Tribulus Terrestris

트리뷸러스 테레시스는 약초에서 수세기 동안 사용되어 허브입니다.

그것에 대한 현재의 연구의 대부분은 동물 연구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성욕 개선과 테스토스테론 수치 증가를 보여줍니다.

 

발기 부전이 있는 남성을 대상으로 90 일간의 연구에 따르면, 트리뷸러스 테레시스 복용하면 성적 건강이 개선되고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16 %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현재의 연구에 따르면 젊은 운동 선수와 정상적인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가진 건강한 개인을 위해 트리 풀을 복용하면 아무런 이점이 없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테스토스테론 보조제와 마찬가지로 트리 토러스는 테스토스테론이 낮거나 성기능이 손상된 사람들에게는 이점이 있지만 정상 또는 건강한 수준의 개인에서는 테스토스테론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3. 호로

호로파는  다른 인기 있는 허브 기반 테스토스테론 부스터입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테스토스테론을 에스트로겐으로 전환시키는 효소를 줄이면 효과가 있을 있습니다.

연구는 호로 파가 성기능과 삶의 질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조사했습니다.

 

연구원들은 6 동안 매일 600mg 호로파를 25~52 사이의 건강한 남성들에게 제공했습니다.

참가자들은 호로 보충제를 복용 힘이 향상 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연구원은 또한 다음을 발견했습니다.

 

  • 성욕 증가 : 그룹의 81 %
  • 성적인 성과 향상 : 그룹의 66 %
  • 에너지 : 그룹의 81 %
  • 삶의 개선 : 그룹의 55 %

 

4. 생강

 

생강은 수세기 동안 대체 의학에서 역할을 해온 일반적인 가정용 향신료입니다.

그것은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가지고 있으며, 강력한 연구에 따르면 염증을 줄이고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쥐를 대상으로 여러 연구에 따르면 생강은 테스토스테론 수치와 성기능에 긍정적 영향을 미칩니다. 30 일간의 연구에서 연구진은 당뇨병 쥐에서 생강이 테스토스테론과 황체 형성 호르몬을 증가시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다른 연구에서, 쥐의 테스토스테론 수치는 거의 배가되었습니다 번째 연구는 그들이 쥐에게 생강의 양을 배로 늘릴 테스토스테론이 많이 증가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소수의 인간 연구 하나에서 75 명의 불임 남성에게 매일 생강 보충제가 제공되었습니다. 3 개월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17 % 증가했으며 황체 형성 호르몬 수치가 거의 배가 되었습니다

 

정자 건강을 측정 , 연구원들은 정자 수의 16 % 증가를 포함하여 가지 개선점을 발견했습니다

생강과 테스토스테론에 대한 연구에서 아직 초기 단계이지만 생강 섭취는 매우 안전하며 다른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 합니다.

 

 

5. DHEA

Dehydroepiandrosterone (DHEA) 신체 내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호르몬입니다.

테스토스테론을 높이고 에스트로겐 수치를 조절하는 역할을합니다생물학적 효과에 기초하여 DHEA 테스토스테론을 향상시키는 매우 효과 있는 방법이 되었습니다.

 

모든 테스토스테론 부스팅 보충제 중에서 DHEA 뒤에 가장 우수하고 광범위한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하루 50-100mg DHEA 대조군의 약을 비교했을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최대 20 %까지 높일 있었습니다.

 

DHEA 사용은 프로 스포츠에서 금지되어 있으므로 프로 운동 선수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다른 보충제와 마찬가지로 DHEA 또는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낮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있습니다.

 

 

6. 아연

아연은 신체 내에서 100 가지가 넘는 화학 과정에 관여하는 필수 미네랄입니다.

비타민 D 마찬가지로 신체의 아연 수치는 테스토스테론 수치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연관성을 측정 연구에 따르면 음식에서 아연 섭취를 제한하면 건강한 남성의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낮아집니다예상대로 아연 결핍 남성의 아연 보충제는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증가 시켰습니다.

 

다른 연구는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낮거나 정상인 불임 남성에 대한 아연의 영향을 측정했습니다.

연구자들은 테스토스테론과 정자 증가를 포함하여 낮은 수준의 사람들에게 상당한 이점을 발견했습니다

 

이러한 연구에 비추어 , 테스토스테론이 낮거나 아연이 부족한 경우 아연이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높이는 도움이 있습니다고강도 운동에서 회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경우 아연 복용도 도움이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7. 애쉬와 간다

애쉬와 간다 (ashwagandha) 고대 인도 의학에서 사용되는 다른 향신료 입니다

애쉬와간다는 주로 적응제로 사용되며, 이는 신체가 스트레스와 불안을 처리하는 도움이됩니다.

 

연구에서는 3 개월 동안 하루 5 그램을 섭취하는 불임 남성의 정자 질에 대한 이점을 테스트했습니다.

연구에서 남성들은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10-22 % 증가했습니다또한 참가자의 14 % 파트너가 임신했습니다

 

다른 연구에 따르면 애쉬와간다(ashwagandha) 운동 성능, 체력 지방 손실을 증가시키고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크게 향상시킵니다

 

현재 애쉬와간다(ashwagandha) 스트레스 호르몬 코티솔을 줄임으로써 스트레스를받은 개인의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높이는 도움이 것으로 보입니다.

 

 

건강한 테스토스테론 수치는 결정적입니다

테스토스테론은 건강과 신체 구성의 많은 측면에서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흥미롭게도 현재 수백 가지의 테스토스테론 강화 보조제가 이용 가능합니다그러나 소수의 사람들 만이 그들 뒤에 중요한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보충제의 대부분은 생식력 문제 또는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낮은 개인에게만 현저한 혜택을 것입니다.

 

일부는 또한 제한적이거나 스트레스가 많은 요법으로 인해 테스토스테론이 크게 감소하는 프로 운동 선수 또는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관련글 : 발기 문제 -> 알아야 할 사항

 

발기 문제 : 알아야 할 사항 - 비뇨건강정보 : 성 건강정보

발기 문제 : 남성이 성적으로 흥분 될때는 호르몬, 근육, 신경, 혈관등의 모든 것들이 발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뇌에서 음경으로 보내는 신경 신호는 근육이 이완되도록 자극합니다. 이것은 차례

urology.janghanpyu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