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력증진건강정보

건강한 식습관으로 성적인 관계를 향상시키는 방법

by 위마이네임 2020. 4. 21.
반응형

특정 음식의 욕구 및 성능 향상 효과를 둘러싼 많은 이야기는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좋은 식단은 성욕을 높이고 신체가 잘 작동하도록 도와줍니다.

식이 요법을 하지 않으면 많은 건강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이는 부부의 관계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발기 부전은 종종 비만과 당뇨병과 관련이 있으며, 이는 지금 먹고 있는 식이 습관이 불량적 일 수 있습니다.

음식은 일상 생활과 전반적인 건강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따라서 식단이 성적인 생활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사실에 놀라지 않을 수 없습니다. 식습관과 행동을 바꾸는 것이 성적인 문제에 대한 완벽한 치료법은 아니지만 시작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다이어트 및 보조 식품

 

균형 잡힌 식단을 먹고 특정 보충제를 섭취하면 전반적인 건강과 성 생활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알코올을 너무 많이 마시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건강한 다이어트

 

올바른 종류의 음식을 몸에 공급하면 기분과 에너지 수준을 높여 건강한 관계와 성적인 관계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최적의 건강을 위해 트랜스 지방, 포화 지방, 설탕 및 나트륨이 적고 영양소가 풍부한 식단을 섭취하십시오. 다양한 과일, 채소, 곡물, 콩류, 견과류 및 저지방 단백질을 섭취하십시오.

체중 증가를 피하려면 소비하는 것 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지 마십시오.

 

아르기닌 및 L- 시트룰린

 

L- 아르기닌 으로도 알려진 아르기닌은 산화 질소를 만들기 위해 신체에서 사용되는 아미노산입니다.

이 중요한 화학 물질은 혈관의 이완을 도와 혈액 순환을 촉진합니다.

당신이 남자라면, 발기 유지를 위해 발기 조직으로의 혈액 흐름이 중요합니다.

 

보충 아르기닌을 섭취하면 장에 혈류가 도달하기 전에 대부분 소화가 되어 장에 도착하기 전에 중단됩니다.

L- 시트룰린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이 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L- 시트룰린은 몸에서 아르기닌으로 전환되는 또 다른 아미노산입니다

 

한 연구에서는 L- 시트룰린 보충제는 가벼운 발기 부전 치료에 위약보다 더 효과적이라는 것을 발견습니다.

 

두 아미노산 모두 음식에서 발견됩니다.

L- 시트룰린은 수박과 같은 음식에서 발견됩니다. 수박이 이유 없이 천연 정력제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것이 아니였습니다.

 

아르기닌은 다음을 포함한 많은 음식에서 발견됩니다.

 

호두

아몬드

• 생선

과일류

잎이 많은 채소

 

아연

 

아연과 성 건강의 관계는 완전히 연구되지는 않았지만 아연은 신체의 테스토스테론 생산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보입니다.

남성의 정자의 발달에도 필요합니다.

적절한 아연 수준은 남성 생식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아연 및 엽산과 같은 다른 영양소도 여성 생식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아연은 보충 형태로 제공됩니다. 또한 일부 음식에서도 발견됩니다. 굴은 이 필수 요소의 가장 풍부한 원천입니다.

 

알코올

 

술을 마시면 억제력 낮아지고 성적인 행위에 참여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하지만 급성 또는 만성 발기 부전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안전하지 않은 행동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성적인 관계를 알코올과 혼합하면 원치 않는 임신과 성병을 예방하기 위해 적절한 예방 조치를 취할 가능성이 줄어 듭니다. 통제 불능은 음주가 다른 사람과의 행동 및 관계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성적인 관계를 향상시키기 위해 술에 의존하지 마십시오.

 

먹는것에 대한 파트너와의 갈등

때때로, 음식은 관계의 스트레스와 갈등에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는 함께 식사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함께 식사

 

어떤 의미에서, 당신의 두뇌는 가장 중요한 스팟입니다. 성은 애정, 친밀감, 욕망으로 시작됩니다. 식사 시간은 파트너와 긴장을 풀고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친밀감을 구축 할 수 있는 좋은 시간입니다.

 

음식 갈등

 

때때로, 다른 음식의 선호와 습관은 관계에서 스트레스의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친밀감과 신뢰를 쌓으려면 음식과의 관계를 둘러싼 문제에 대해 파트너와 상의하십시오. 잠재적 충돌의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 문화의 차이
  • 종교적 식이 제한
  • 채식과 육식 사이의 긴장
  • 까다로운 식습관

 

식이 장애 또는 만성 식이의 병력이 있는 경우 음식과의 관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상대방을 지원

 

체중은 많은 사람들의 자부심과 신체 이미지와 관련이 있습니다. 당신의 파트너가 체중을 줄이려고 노력한다면, 그들을 도와주세요.

 

그들이 감정적으로 폭식등을 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면, 그들이 화 났을 때 그것을 막을 수 있게 도와주세요. 그들이 먹는 음식을 비판하거나 어깨 너머로 바라 보는 것은 좋은 감정을 불러 일으키지 않습니다.

 

다이어트

 

많은 다이어트 관련 건강 상태는 전반적인 건강과 삶의 질뿐만 아니라 성적인 관계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비만, 고혈압, 고 콜레스테롤과 같은 식이 관련 증상을 예방하고 치료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비만은 출산율을 낮추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과체중 또는 비만인 경우 자존감도 손상 될 수 있으며, 이는 성욕에 영향을 미치고 친밀한 관계를 원합니다.

 

과도한 체중을 줄이려면 섭취하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우십시오.

건강한 식품을 섭취하고 지방이 많고 설탕을 첨가 한 음식을 제한하십시오. 규칙적인 운동을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고혈압

 

나트륨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혈압이 상승하고 혈류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남성의 발기 부전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여성의 질로의 혈류를 감소시킵니다. 특정 혈압 약은 또한 원치 않는 성적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건강한 혈압을 유지하려면 균형 잡힌 식단을 따르고 나트륨을 너무 많이 섭취하지 말고 칼륨이 풍부한 음식을 매일 포함하십시오. 혈압 약으로 인한 부작용이 있다고 생각되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대체 약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 콜레스테롤

 

포화 지방이나 트랜스 지방이 많은 음식은나쁜”LDL 콜레스테롤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LDL 콜레스테롤이 너무 많으면 동맥에 플라크가 축적되어 혈류를 제한하고 동맥 경화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죽상 경화증은 대부분의 심장병의 근본 원인입니다. 또한 발기 부전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유지하려면 섬유질이 풍부하고 포화 지방과 트랜스 지방이 적은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십시오.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음식을 포함 시키십시오.

 

 

마지막으로 건강한 성적인 관계를 위한 팁

 

  • 굴을 먹어보십시오. 그들은 테스토스테론을 향상시키는 아연의 공급원이며 전통적으로 정력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 알코올을 줄이십시오.
  • 건강한 혈류를 촉진하고 발기를 유지하기 위해 수박을 먹거나 L- 시트룰린이 많은 식품을 섭취 하십시요

 

정력을 높이는 방법과 정력에 좋은 음식 지구력 및 기술을 향상시키는 여러가지팁 비아그라처럼 반응하는 것들

정력을 높이는 방법과 정력에 좋은 음식 지구력 및 기술을 향상시키는 여러가지팁 생각해 볼 이야기 남성 정력제를 찾기 전에 이러한 것들을 해보는것도 나쁘지 않다. 체력이 좋다는 것은 많은 것을 의미 할 수..

healthvitam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