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관련정보

불면증 때문에 힘들어 하는 당신을 위한 팁 4가지

by 위마이네임 2020. 5. 14.
반응형

더 나은 수면을 위한 4 가지 팁

수면 부족은 면역 체계에 영향을 미쳐 질병에 더욱 취약하게 만듭니다. 

 

스트레스와 불안은 매일 밤 건강한 양의 수면을 더 어렵게 만듭니다.

 

  • 정기적으로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 신체 및 정신 건강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 수면 부족은 면역 체계를 감소시키고 신체의 염증을 증가시켜 질병에 더욱 취약하게 만듭니다.

 

숙면은 뇌와 신체의 건강에 가장 중요합니다.

 

그러나  유행성 전염병이 계속 확산되면서 불안을 심어주고 걱정할 만큼 건강에 좋은 수면을 취하는 것은 예전처럼 쉽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이 그 어느 때 보다 좋은 수면을 취하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우리는 수면이 신체의 생리적 반응 측면에서 면역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잠을 자지 않으면 면역 체계를 줄일 수 있으며 신체의 염증을 증가시켜 더 많은 것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바이러스가 우리 몸에 침투할 지는 모릅니다.

 

다시 말해, 수면의 많은 질병으로부터 몸을 안전하게 지키는 신체 기능에 직접적인 역할을합니다.

 

따라서 손 씻기 및 사회적 혼란과 같이 질병을 피하기 위해 권장 되는 모든 위생 행동 외에도 자신의 수면 건강을 보호하는 또 다른 방법으로 고려하십시오.

 

스트레스가 많고 불확실한 시기에도 휴식을 취하고 밤을 쉬게 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유용한 정보가 있습니다.

 

1. 규칙적인 생활을 유지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이 전염병의 직접적인 결과로 그들의 일상 생활이 완전히 바뀌 었습니다. 일부는 해고되었습니다. 일부는 재택 근무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집에서 재택수업등을 하며 보내고 있습니다

 

당신의 삶이 어떻게 영향을 받더라도, 좋은 수면을 취하기 위해 규칙적인 일상 생활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우리가 이 매우 다른 방식으로 삶을 살아가는 방법을 기억하고 생각해야 할 때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가능한 한 우리의 일상에 가까운 우리의 삶을 유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집에서 일하는 경우에도 항상 같은 시간에 일어나 옷을 입으십시오.

 

2. 너무 많은 낮잠 NO

전염병으로 인하여 재택 근무 상황에 처한 경우 침실이나 소파에서 근무를 하는 경우도 많을 것 입니다.

 

자신을 위한 루틴을 설정하는 것의 중요성에 덧붙여 지나치게 낮잠을 자면 않됩니다. 그동안의 잠재적인 수면 루틴을 변경하거나 방해 할 수 있습니다.

 

원래 본인이 자던 정상적인 수면을 하는 것이 불면증에 는 데 도움이 될 것 입니다. .

 

3. 운동하기

운동은 일상 생활의 일부가 되어야합니다. 매일 운동은 여전히 중요하며 특히 수면에 중요합니다.

 

사회적 소란과 재택 명령은 선택의 폭이 더 제한적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집을 떠나지 않고 효과적으로 운동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 이 있습니다.

 

낮에는 운동을 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병리 생리 학적 이유로 수면 개선과 관련이 있습니다

육체 운동의 자극으로 인해 잠들기가 더 어려워 질 수 있으므로 취침 후 몇 시간 안에 운동하지 마십시오.

 

4. 취침 시간 1시간 전에 TV나 휴대폰을 잠시 내려두세요

요즘의 인터넷은 전 세계 사람들이 재택근무나 재택수업을 받는 동안 의사 소통과 오락을 위한 귀중한 도구임이 입증되었습니다.

 

그러나 하루 종일 화면을 쳐다 보는 것은 잠을 자려고 할 때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잠자기 전 한 시간 안에는 휴대폰이나 TV를 보는 대신 잠자리에 들기 전에 책을 읽거나 음악을 듣는 것과 같은 활동이 불면증을 피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불면증에 바나나가 도움이 되는 이유->

 

불면증에 바나나가 도움이 되는 이유

불면증에 바나나가 도움이 되는 이유 불면증이 있는 경향이 있는 경우 수면을 개선하는 방법을 찾을 때 수많은 팁과 요령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불면증은 수면 장애, 수면 장애 또는 두 가지

healthvitam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