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근육 형성에 필수적인 7가지 영양소 : 성장을 위한 연료

by 위마이네임 2023. 7. 12.
반응형

근육 형성에 필수적인 7가지 영양소 : 성장을 위한 연료

 

소개

 

근육을 키우려면 힘든 웨이트와 격렬한 운동 이상의 것이 필요합니다. 

 

영양은 모든 근육 형성 노력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여기서는 근육 성장과 근력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7가지 필수 영양소에 대해 알아봅니다.

 

 

 

 

1. 단백질

 

단백질은 근육 형성 영양소의 별입니다. 그것은 근육의 구성 요소인 아미노산을 제공합니다. 살코기, 가금류, 생선, 유제품, 계란과 같은 식품과 두부 및 렌즈 콩과 같은 식물성 공급원은 단백질이 풍부합니다.

 

 

 

2. 탄수화물

 

탄수화물은 신체의 주요 에너지원입니다. 그들은 운동에 연료를 공급하고 근육 회복과 성장을 돕습니다. 지속적인 에너지를 위해 통곡물, 현미, 오트밀, 고구마와 같은 복합 탄수화물을 선택하십시오.

 

 

 

 

3. 건강한 지방

 

지방은 집중된 에너지원이며 근육 성장에 중요한 호르몬 생성을 비롯한 다양한 신체 기능에 필요합니다. 아보카도, 지방이 많은 생선, 견과류 및 씨앗에서 발견되는 것과 같은 건강한 지방은 근육 강화 식단의 일부가 되어야 합니다.

 

 

4. 비타민 D

 

비타민 D는 뼈 건강, 면역 기능 및 근육 기능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신체가 칼슘을 흡수하도록 도와줍니다. 비타민 D는 햇빛에서 합성할 수 있지만 기름진 생선, 소 간, 계란 노른자와 같은 식품에서도 발견됩니다.

 

 

 

 

5. 칼슘

 

칼슘은 뼈 건강과 근육 수축에 중요합니다. 우유, 치즈, 요거트와 같은 유제품은 칼슘 함량이 높습니다. 잎이 많은 녹색 채소, 두부 및 강화 식품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6. 철분

 

철분은 근육에 산소를 공급하고 근육의 기능과 성장을 지원하는 데 필요합니다. 철분이 풍부한 식품에는 살코기, 조개류, 콩 및 강화 곡물이 포함됩니다.

 

 

 

 

 

7. 마그네슘

 

마그네슘은 근육 형성에 필수적인 근육 수축, 신경 기능 및 단백질 합성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마그네슘 함량이 높은 식품에는 녹색 잎채소, 견과류, 씨앗 및 통곡물이 포함됩니다.

 

 

영양소 균형 잡기

 

위에서 언급한 영양소는 근육 성장에 중요하지만 균형이 중요하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다른 식품군을 희생하고 단백질에 치우친 식단은 득보다 실이 더 많을 수 있습니다. 근육 성장을 효과적으로 촉진하기 위해 균형 잡힌 영양분을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결론

 

근육을 키우는 것은 운동뿐만 아니라 식단에도 헌신해야 하는 다면적인 과정입니다. 이러한 7가지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함으로써 근육 성장에 필요한 연료를 공급할 수 있습니다. 

 

항상 그렇듯이 모든 사람의 신체가 다르고 개인의 영양 요구 사항이 다를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특정 필요와 목표에 맞는 다이어트 계획을 조정하기 위해 공인 영양사 또는 영양사와 상담하는 것이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

 

 

 


 

이 블로그의 또 다른 관련 건강 정보

 

근육 키우는법 : 한달에 얻을 수 있는 근육량

 

근육 키우는법 : 한달에 얻을 수 있는 근육량

근육 키우는법 : 한달에 얻을 수 있는 근육량 근육을 얻으려고 할 때 운동과 적절한 영양이 핵심이라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또한 훈련 경험, 성별, 나이 및 운동 유형을 포함하여 다양한 요인

healths100.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