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나쁜 음식은 없다

여름에 먹어야 할 최고의 채소 7가지

by 위마이네임 2023. 7. 7.
반응형

여름에 먹어야 할 최고의 채소 7가지

 

소개

 

여름에는 햇빛, 따뜻함, 신선한 농산물이 풍부합니다. 모든 채소는 인상적인 영양소를 제공하지만 일부 채소는 여름철에 절정에 이릅니다. 

 

이번 여름에 접시에 추가해야 할 최고의 야채는 다음과 같습니다. 각각의 맛이 풍부하고 건강상의 이점이 가득합니다.

 

 

 

 

 

 

1. 토마토

 

덩굴에서 갓 나온 잘 익은 즙이 많은 토마토의 맛만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활기찬 맛 외에도 토마토에는 심장병과 암의 위험을 줄일 수 있는 항산화제인 리코펜이 들어 있습니다. 샐러드, 살사로 즐기거나 얇게 썰어 약간의 소금과 올리브 오일을 뿌립니다.

 

 

2. 애호박

 

다재다능한 여름 호박인 애호박은 비타민 A와 C가 풍부하고 식이 섬유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3. 피망

 

피망은 아삭아삭하고 색이 풍부하여 어떤 여름 요리에도 잘 어울립니다. 그들은 많은 양의 섬유질과 함께 비타민 C와 A가 풍부합니다. 

 

 

4. 오이

 

수분을 공급하고 상쾌하게 해주는 오이는 약 95%가 물로 구성되어 있어 더운 여름날 수분을 공급하고 시원하게 해주는 완벽한 식품입니다. 또한 적당량의 비타민 K와 C를 제공합니다. 

 

 

5. 가지

 

윤기 있고 짙은 자주색 껍질을 가진 가지는 여름에 가장 좋아하는 가지입니다. 그들은 섬유질이 풍부하고 많은 양의 비타민 K와 B6를 제공합니다. 

 

 

6. 옥수수

 

달콤한 옥수수는 여름의 특징입니다. 종종 녹말이 많은 채소로 여겨지지만 옥수수는 실제로 섬유질의 좋은 공급원이며 여러 가지 비타민 B, 마그네슘 및 인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7. 시금치

 

연중 내내 구할 수 있지만 시금치는 여름철에 가장 부드럽습니다. 이 잎이 많은 녹색은 비타민 A, C 및 K로 가득 차 있으며 철분과 칼슘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결론: 여름의 은혜를 받아들이십시오

 

계절에 따라 먹는 것은 가장 신선하고 풍미가 풍부한 농산물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식사의 영양 효과를 극대화하는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올 여름, 신선한 야채가 풍부하여 건강상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양성은 균형 잡힌 식단의 핵심임을 기억하십시오. 식사에 이러한 여름 야채를 실험해보고 그들이 접시에 가져다주는 풍부한 색상, 풍미 및 질감을 즐기십시오. 건강하고 향기로운 여름을 위하여!

 

 

 

 


 

이 블로그의 또 다른 건강 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