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관련정보

폐경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몇가지 차

by 위마이네임 2020. 10. 2.
반응형

폐경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몇가지 차

 

폐경은 여성이 생산하는 호르몬의 양이 천천히 감소하는 시기 입니다. 폐경기 동안 에스트로겐, 프로게스테론 및 테스토스테론 호르몬 사이의 균형이 바뀝니다.

 

폐경 전 기간을 폐경 전후 라고 하며, 일과성 열감 및 기분 변화 와 같은 증상이 동반 됩니다 . 이러한 증상은 폐경기에 가라 앉기 시작합니다. 대부분의 여성은 40 ~ 50 대에 폐경 전후 증상을 경험하기 시작하지만 더 일찍 발생할 수 있습니다.

 

폐경기는 자연스럽고 10 개월에서 4 년까지 지속될 수 있습니다. 많은 경우 더 길 수 있습니다. 일과성 열감 및 기분 변화 외에도 여성은 다음과 같은 증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질 출혈 및 건조

  • 탈모

  • 체중증가

  • 통증

또한 폐경기가 오면 골다공증의 위험이 더 높습니다 .

 

폐경기 또는 폐경기를 겪고있는 경우 불편 함과 통증을 완화하는 자연스러운 방법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중 일부 차는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폐경 완화를 위한 10 가지 차

 

약물은 폐경기 기간 동안 발생하는 호르몬 변화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호르몬은 많은 여성에게 최선의 선택이 아닙니다. 보다 자연적인 치료법을 찾고 있다면 차는 건강하고 저렴한 옵션 일 수 있습니다.

 

여성의 에스트로겐, 프로게스테론 및 테스토스테론 수치는 폐경기 동안 떨어지지 만 차는 이러한 변화의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검은 코호시(Black cohosh root)

 

검은 코호시 뿌리는 갱년기 여성의 질 건조와 안면 홍조를 줄이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조기 폐경을 경험하는 여성에게 가장 효과적이라고합니다.

 

알약 형태로 복용하거나 차 또는 호르몬 대체 요법 (HRT)의 대안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임신한 여성은 검은 코호시 뿌리 차를 마시면 안됩니다. 또한 혈압이나 간 문제로 치료받는 사람들도 블랙 코호시를 복용해서는 안됩니다.

 

 

2. 인삼(Ginseng)

 

인삼은 폐경기 여성의 일과성 열감과 식은 땀의 발생과 심각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충적세연구신뢰할 수있는 소스 폐경기 여성이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2010 연구는 또한 홍삼은 폐경기 여성이 성적 흥분을 증가시키고 자신의 성생활을 향상시킬 수 있음을 보여 주었다.

 

인삼의 섭취는 심장, 혈압, 당뇨병, 혈액 희석제 등 수많은 약물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부작용에는 초조함, 두통 및 신경질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Chasteberry 

 

3. Chasteberry 나무

 

Chasteberry 나무는 월경 전 증상을 치료하는 것으로 밝혀 졌지만차는 또한 폐경기 여성의 유방 통증 (유방 통증)과 안면 홍조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Chasteberry는 또한 프로게스테론을 증가시켜 폐경기에서 폐경기로 전환되는 동안 에스트로겐과 프로게스테론 사이의 건강한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피임 또는 호르몬 대체를 위해 호르몬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체 이스트 베리를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유방암과 같은 호르몬에 민감한 질병을 앓은 사람은이 차를 피해야합니다. 이것은 또한 항 정신병 약물이나 파킨슨 병 약물을 복용하는 사람에게는 좋은 선택이 아닙니다 .

 

 

4. 레드 라즈베리 잎 (Red raspberry leaf)

 

레드 라즈베리 잎차 는 일반적인 폐경기 증상 완화와 관련이 없습니다. 그러나 이는 많은 여성에게 특히 폐경기가 시작될 때 발생하는 과도한 월경 흐름을 줄이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이 차는 일반적으로 폐경기와 폐경기에 복용해도 안전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Red clover)

5. 레드 클로버(Red clover)

 

주로 폐경기 여성의 일과성 열감과 식은 땀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레드 클로버는 고혈압 치료, 뼈 강도 향상 및 면역 강화에도 사용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안전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레드 클로버에는 식물성 에스트로겐 인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포함되어있어 폐경기로 인한 호르몬 불균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6. 당귀(Dong quai)

 

당귀 차는 폐경기에 접어드는 여성의 에스트로겐 수치의 균형과 조절에 도움을 주어 호르몬 불균형에 따라 에스트로겐 수치를 줄이거 나 개선합니다.

 

또한 월 경전 증후군 (PMS) 의 증상으로 경련을 완화하고 폐경기의 골반통을 완화 할 수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수술을받을 예정이라면이 차를 피하십시오. 혈액 응고를 방해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피부가 고운 사람은이 차를 정기적으로 마신 후 햇볕에 더 민감해질 수 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당귀와 카모마일의 조합은 일과성 열감을 최대 96 %를 줄일수 있었습니다.

 

7. 쥐오줌풀(Valerian)

 

쥐오줌풀의 뿌리는 불면증 , 불안 , 두통 및 스트레스 치료를 포함한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 일과성 홍조를 줄이는 능력으로 인해 폐경기에 진입하는 여성을위한 옵션이기도합니다.

 

이 쥐오줌풀은 또한 관절통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골다공증 증상을 경험하는 여성의 경우 골강도를 개선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취침 시간에 이 차를 마시면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차로서 복용해도 위험이 거의 없습니다. 약초로서 먼저 의사와상의하고 장기간 사용하거나 술과 함께 복용하지 마십시오.

 

 

8. 감초(Licorice)

 

감초차는 폐경기에 접어드는 여성의 안면 홍조 발생과 지속 기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에스트로겐과 유사한 효과를 가질 수 있으며 호흡기 건강을 개선하고 전반적인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

 

감초는 특정 처방약과 혼합하면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섭취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9. 녹차

 

2009 연구는 녹차 특히 폐경을 경험 여성, 골절의 위험을 뼈 신진 대사를 강화하고 줄일 수있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음을 밝혔다.

 

녹차는 또한 항산화 제, 카페인, EGCG로 가득 차 있습니다. EGCG는 신진 대사를 촉진하여 많은 갱년기 여성들이 경험하는 체중 증가에 맞서 싸우는 데 도움을줍니다. 녹차를 마실 위험이 거의 없습니다.

 

이 카페인이 함유되지 않은 차는 수면 문제가 걱정된다면 좋은 선택 일 수 있습니다.

 

 

10. 은행 나무

 

은행 나무는 식물성 에스트로겐 (레드 클로버와 유사)을 함유하고 있으며 에스트로겐 수치를 높여 자연적으로 호르몬 불균형을 개선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2009 연구는 그 은행 나무는 PMS 증상과 전과 폐경 동안 발생할 수있는 분위기 변동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제안했다.

 

은행 나무 차는 흔하지 않지만 찾을 수 있습니다. 등이 하나로 혼합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허브는 혈액 응고를 방해 할 수 있지만 단기간 사용하는 차는 위험이 거의 없습니다.

 

 

이 차들을 마시는 데 위험이 있습니까?

 

일부 차는 처방약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폐경 전후 증상을 치료하기 위해 차를 사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일부 차는 천연 혈액 희석제이므로 특히 선택적 수술 전에 차 사용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가끔 차를 사용하는 것은 위험이 적고 폐경기 증상에 대한 온화한 접근을위한 좋은 선택 일 수 있습니다.

 

폐경기 증상과 싸우기 위해 차를 마시기로 선택했다면 유기농 허브 차를 구입하고 카페인이 폐경기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카페인이 없는 품종을 선택하십시오.

 

뜨거운 홍조와 식은 땀의 발생을 증가시킬 수 있으므로 특히 홍조가 가장 큰 증상 인 경우 뜨겁게 차를 마실 때주의하십시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마시면 특히 그렇습니다. 차를 미리 끓여서 차갑게 마실 수 있습니다.

 

폐경에 대한 기타 치료법

 

폐경기 전후 증상이 보이기 시작하면 의사와상의하여 최상의 치료 계획을 안내해드립니다.

 

호르몬 대체 요법 (HRT)은 많은 여성을위한 치료 옵션입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의사가 알약, 패치, 젤 또는 크림 형태로 호르몬을 처방합니다. 레벨 균형을 잡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건강 및 가족력에 따라 HRT가 귀하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크림, 정제 또는 링으로 질에 직접 바르는 질 에스트로겐은 질 건조와 불편 함을 퇴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에스트로겐 요법을 사용할 수없는 여성에게는 가바펜틴 (뉴론틴)이 일과성 열감을 줄이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또는 에센셜 오일을 신체의 여러 부위에 바르면 폐경기로 들어가는 것과 관련된 증상을 완화 할 수도 있습니다.

 

 

기억해야 할것

 

폐경기의 증상은 안면 홍조와 땀에서 질 건조, 기분 변화, 심지어 골다공증까지 다양합니다.

 

전통적인 일반 의약품 및 처방약이 불편 함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대체 치료법과 약초 요법은 약물에 대한 유용하고 효과적인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차를 마시거나 귀하에게 효과가 있을 수있는 다른 자연적인 방법에 대해 의사와상의하십시오.

 

 

 

마그네슘은 폐경기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마그네슘은 인체에서 중요한 미네랄입니다 마그네슘은 기분 조절에 영향을 미치고, 건강한 뼈와 호르몬 수준을 지원하며, 몸 전체의 수백 가지 생화학 반응에 관여합니다 또한 여성이 성인이 ��

healthvitam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