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관련정보

정말 몇 시간의 수면 시간 필요합니까?

by 위마이네임 2020. 12. 25.
반응형

정말 몇 시간의 수면 시간 필요합니까?

 

수면은 건강에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일상이 바쁠 때 가장 먼저 무시되거나 희생되는 일 중 하나가 수면이 될 수 있습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거나 충분한 운동을 하는 것만큼이나 건강에 중요합니다

이 글에서는 양질의 수면을 취하는 이점과 밤의 수면 시간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수면은 건강의 기초입니다

 

수면은 몸과 마음이 쉬는 시간 이상입니다. 사실, 당신이 자는 동안 당신의 몸은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합니다.

 

이 시간 동안 신체는 낮 동안 사용한 근육을 재건하고 깨어 있는 동안 축적된 뇌의 독소를 제거합니다. 기억을 그대로 유지하는 데에도 필수적입니다

 

수면 역시 감정을 조절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하룻밤만 수면을 취하지 않으면 부정적인 감정에 대한 감정적 반응이 60 %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면 부족은 식욕 조절 , 면역 체계, 신진 대사 및 체중과 같은 필수 기능을 조절하는 신체 능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수면은 생체 리듬이나 내부 시계를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내면의 생물학적 시계는 수면-각성주기를 제어하는 약 24 시간 일정으로 실행됩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신진대사 , 염증, 스트레스에 어떻게 반응하는지에 대해서도 포함됩니다

 

충분히 잠을 자지 못하고, 하루 중 낮이나 오후 시간에 잠을 자고, 밤에 밝은 빛에 노출되면 우리 몸 내부에서 조절하는 많은 신체 시스템적인 프로세스가 중단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모든 수면이 똑같이 만들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매일 밤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 필수적 일뿐만 아니라 양질의 수면을 취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면의 질을 정의하는 것에 대한 합의는 없습니다.

 

그러나 잠들기까지 걸리는 시간, 밤에 일어나는 빈도, 다음날 휴식을 취하는 정도, 다양한 수면 단계에서 보내는 시간에 따라 결정될 수 있습니다

 

수면은 건강의 여러 측면에 필수적이므로 매일 밤 충분한 양의 수면을 최우선으로 해야합니다.

 

우선 순위를 지정하지 않으면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성인의 약 1/3과 고등학생의 3 분의 2가 매일 밤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안타깝게도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으면 피곤함 외에 다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수면이 부족하면 의사 결정이 잘못되고 창의력이 떨어지고 자동차 사고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으면 인지 능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

 

수면 부족은 부정적인 기분, 생산성 저하 및 직장에서 부적절한 행동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더 나쁜 것은 수면의 질이 좋지 않거나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으면 당뇨병, 비만 및 심장병과 같은 만성 질환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체가 뇌에서 노폐물을 제거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수면 부족이 알츠하이머 병 위험 증가와 관련이 있는 것처럼 보이는 이유 일 수 있습니다

 

필요한 수면 시간은 여러 가지에 따라 다릅니다.

 

모든 사람은 고유 한 요구 사항과 선호도를 가지고 있으며 개인의 수면 요구 사항도 다르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밤에 필요한 수면량은 주로 나이에 따라 결정됩니다.

 

수면 시간에 대한 공식 권장 사항은 연령대별로 분류됩니다

 

  • 노인 (65 세 이상) : 7 ~ 8 시간

  • 성인 (18 ~ 64 ) : 7 ~ 9 시간

  • 청소년 (14 ~ 17 ) : 8 ~ 10 시간

  • 학교 어린이 (6 ~ 13 ) : 9 ~ 11 시간

  • 미취학 아동 (3 ~ 5 ) : 10 ~ 13 시간 (낮잠 포함)

  • 유아 (1 ~ 2 ) : 11 ~ 14 시간 (낮잠 포함)

  • 유아 (4 ~ 12 개월) : 12 ~ 15 시간 (낮잠 포함)

  • 신생아 (0 ~ 3 개월) : 14 ~ 17 시간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다음 요인에 따라 일반적으로 권장되는 것보다 더 많거나 적은 수면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유전적

 

당신의 유전은 당신이 밤에 몇 시간의 수면을 필요로 하는지를 결정하는 요소입니다.

 

일부 유전적 변이는 수면 시간, 수면을 선호하는 시간, 수면 부족에 대한 반응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특정 유전적 변이가 있는 사람은 약 6시간의 수면이 필요한 반면, 그렇지 않은 사람은 평균 약 8 시간의 수면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특정 다른 유전적 변이를 가진 사람들은 수면 부족에 의해 더 부정적인 영향을 받거나 더 깊은 수면을 경험합니다.

 

그러나 유전적 구성은 변경할 수 없으며 이러한 변이 중 하나를 가지고 있는지 여부를 알 수 있는 실용적인 방법도 없습니다.

 

따라서 적절한 수면을 취하고 있는지 판단하기 위해 수면시간에 따라 본인의 기분이 어떤지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면의 질

 

수면의 질은 또한 필요한 양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수면의 질이 좋지 않다면 충분히 고려해야 할 것을 얻은 후에도 여전히 피곤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반대로 양질의 수면을 취하고 있다면 조금 더 적게 사용하여 더 잘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짧은 수면 시간과 열악한 수면의 질이 수면과 관련된 많은 부작용의 원인이 됩니다.

따라서 충분한 수면에 집중하는 것뿐만 아니라 충분한 수면에 집중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또한, 많은 일반적인 수면 장애는 다음과 같은 수면의 질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수면 무호흡이나 자주 잠을 잘 자지 못하거나 극도로 피곤하다고 느끼고 그 이유를 모르는 경우에는 의료 서비스 제공자에게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나은 수면을 위한 팁

 

수면의 품질이 중요하므로 밤새도록 잘 자도록 노력하십시오.

 

다음은 수면을 개선 하는 몇 가지 팁입니다 .

 

  • 정기적인 일정을 따르십시오. 매일 밤 같은 시간에 잠자리에 들면 내면의 시계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불규칙한 수면 일정을 따르는 것은 수면의 질과 지속 시간을 나쁘게 할 수 있습니다

  • 차분한 취침 루틴 만들기. 잠자리에 들기 전에 편안한 루틴을 채택하면 쉽게 잠자리에 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음악을 듣는 것과 같은 행위는 수면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편안한 환경을 만드십시오. 편안한 온도의 조용하고 어두운 방에서 수면을 취하면 더 잘 수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너무 활동적이거나 너무 따뜻하거나 시끄러운 환경에서는 수면 부족과 관련이 있습니다

  • 카페인, 알코올 및 니코틴을 최소화하십시오. 연구에 따르면 카페인, 알코올 및 니코틴 사용이 수면의 질 저하와 관련이 있습니다. 오후와 저녁에 카페인을 피하십시오

  • 전자 제품 사용을 줄이십시오. 휴대폰과 전자 제품의 과도한 사용은 수면의 질 저하와 관련이 있습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밝은 실내 조명에 노출이 되면 수면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더 활동적이 되십시오. 연구에 따르면 비활성 상태는 수면 부족과 관련이 있으며 반대로 낮에 운동을 하면 밤에 더 잘 수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 명상 연습하기. 연구가 명확하지는 않지만 명상과 이완 훈련은 수면의 질과 뇌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결론

 

수면 요구 사항은 사람마다 다르며 여러 요인의 영향을 받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성인의 경우 하루에 7-9 시간이 이상적인 시간입니다.

 

하루 동안의 기분에 주의를 기울여 적절한 양을 받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충분히 자고 있다면 낮 동안 깨어 있고 활력이 넘쳐 야합니다. 당신이 느리거나 자주 피곤하다고 느끼면 더 많이 자야 할 수도 있습니다.

 

취침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카페인과 알코올 섭취를 최소화하고, 규칙적인 수면 일정을 따르고, 편안한 수면 환경을 만드는 것과 같은 좋은 습관을 만드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