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충제 영양 성분 바로 알기

테스토스테론에 좋은 음식 호놈파 호로파 (페뉴그릭 Fenugreek) 건강에 유익한 약초

by 위마이네임 2020. 2. 29.
반응형

호로파는 대체 의학에서 오랫동안 사용되는 허브입니다. 인도 요리의 일반적인 성분이며 종종 보충제로 섭취됩니다.

이 약초에는 수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혜택, 부작용 및 용도를 포함하여 호로파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설명합니다.

호로파 호놈파 (페뉴그릭 Fenugreek)란 무엇입니까?

사진 출처 바이두 ​

 

호로파는 약 60-90cm 높이 의 식물입니다. 녹색 잎, 작은 흰 꽃, 작고 황금빛 갈색 씨앗이 들어있는 꼬투리가 있습니다

수천 년 동안 호로파 호놈파는 피부 상태와 다른 많은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대체 의학 및 한약에 사용되어 왔습니다

최근에는 일반적인 가정용 향신료 및 농축제에도 많이 사용 되고 있습니다. 비누 및 샴푸와 같은 제품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호로파 호놈파 씨앗과 분말은 또한 많은 인도 요리에서 영양 프로파일과 약간 달콤하고 영양가 있는 향신료로 사용됩니다.

 

호로파의 영양 성분

호로파 전체 종자 1 테이블 스푼 (11그램)에는 35 칼로리와 여러 영양소가 있습니다.

섬유질 : 3g

단백질 : 3 그램

탄수화물 : 6g

지방 : 1g

철 : 일일 가치 (DV)의 20 %

망간 : DV의 7 %

마그네슘 : DV의 5 %

 

호로파가 모유 생산에 미치는 영향

모유는 아기의 발달을 위한 최고의 영양 공급원입니다 

그러나 일부 어머니는 충분한 양을 생산하기 위해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모유 생산을 촉진하기 위해 처방약이 일반적으로 사용되지만, 연구에 따르면 호로 파는 안전하고 자연적인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77 명의 첫번째 아이를 낳은 어머니를 대상으로 한 14 일간의 연구에 따르면 호로파 호놈파 씨앗을 기반으로된 차를 마시면 모유 생산이 증가하여 아기의 체중 또한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 다른 연구는 66 명의 어머니를 세 그룹으로 나누었습니다. 하나는 호로파 호놈파차를, 두 번째는 호로파 호놈파가 아닌 차을, 세 번째는 아무것도 받지 못했습니다.

직접 펌핑한 모유의 양은 대조군과 위약군에서 약 1.15 온스 (34ml)에서 호로파 호놈파군에서는 2.47 온스 (73ml)로 증가했습니다

이 연구는 보충제 대신 호로파를 기반으로한 차를 사용했지만, 보충제 도 비슷한 효과를 가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연구는 고무적이지만 모유 생산에 관한 모든 문제는 의사와 상의해야합니다.

남성의 테스토스테론 수치에 미치는 영향

 

남자가 호로파 보충제를 사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 중 하나는 테스토스테론높이는 것 입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성욕 증가를 포함하여 유익한 효과 가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

8 주간 연구에서 30 명의 대학생이 주당 4 회 벤치프레스를 실시했으며 그 중 절반은 하루에 500mg의 호로파를 받았습니다 

호로파를 받지 않은 그룹은 테스토스테론이 약간 감소한 것으로 나타 났지만 호로파를 섭취한 그룹은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증가했습니다. 이 그룹은 또한 체지방이 2 % 감소했습니다 

6 주간의 한 연구는 성기능과 성욕의 변화를 평가하기 위해 30 명의 남성에게 600mg의 호로파 추출물을 제공했습니다. 대부분의 참가자는 힘과 성적 기능이 향상 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당뇨병 및 혈당 수치 조절에 도움이 될 수 있음

당뇨에좋은음식 호로파는 당뇨 같은 대사 조건을 도울 수 있습니다 .

이러한 조건이 없는 사람들의 일반적인 탄수화물 내성 증가와 함께 1 형과 2 형 당뇨병 모두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보입니다 

한 연구에서, 제 1 형 당뇨병 환자는 점심과 저녁에 50g의 호로파씨 가루를 섭취했습니다. 10 일 후, 참가자들은 더 나은 혈당 수준과 LDL (나쁜) 콜레스테롤 감소를 경험했습니다 

또 다른 연구에서 당뇨병이 없는 사람들도 호로 파를 섭취했습니다. 섭취 4 시간 후 혈당 수치가 13.4 % 감소했습니다.

이러한 혜택은 인슐린 기능 개선에 있어 호로파의 역할 때문일 수 있습니다. 즉, 호로파 분말 또는 종자 전체를 사용한 연구에서 나타나는 효과는 부분적으로 섬유 함량 이 높기 때문에 이러한 결과가 나타난 것 같습니다 

 

호로파 호놈파 의 다른 건강상의 이점

호로파 호놈파 는 다양한 상태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많은 용도는 강력한 결론에 도달 할 만큼 충분히 연구되지 않았습니다.

예비 연구에 따르면 호로파가 다음을 도울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식욕 조절. 지금까지 3 건의 연구에서 지방 섭취와 식욕 감소가 나타났습니다. 14 일간의 한 연구에 따르면 참가자들은 자발적으로 총 지방 섭취량을 17 % 줄였습니다.

콜레스테롤 수치. 일부 증거는 호로파 호놈파콜레스테롤 과 트리글리세리드 수치를 낮출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가슴 앓이. 가슴 앓이가 빈번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2 주간의 파일럿 연구 결과 호로파가 증상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실제로, 그 효과는 제산제 약물의 효과와 일치합니다.

염증. 이 약초는 쥐를 대상으로 한 실험에서 항염증 효과를 나타 냈습니다. 이것을 인간에서 확인하려면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또한 전통 의학의 일부 이야기 및 일화 보고서에 따르면 호로파는 궤양 성 대장염, 피부 문제 및 기타 여러 가지 상태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호로파 호놈파 사용법

호로파는 많은 보충제의 성분입니다. 제형이 다르므로 권장 복용량은 보충제에 따라 다릅니다. 권장되는 단일 복용량은 없습니다.

또한 복용량은 원하는 혜택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테스토스테론 기반 연구는 약 500mg의 호로파 추출물 만 사용하는 반면 다른 분야의 연구에서는 약 1,000-2,000mg을 사용했습니다.

전체 종자를 사용하는 경우, 약 2-5 그램의 복용량은 효과적이지만 연구마다 다릅니다.

보충제는 일반적으로 식사 전에 또는 식사와 함께 섭취해야 합니다. 이 약초는 혈당 조절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하루 중 가장 탄수화물이 많은 음식과 함께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항상 약의 라벨의 복용량 지침을 따르십시오 . 확실하지 않은 경우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안전 및 부작용

호로파는 건강한 사람들에게는 비교적 안전 해 보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보충제와 마찬가지로 설사 및 소화 불량과 같은 덜 심각한 부작용이 일화적으로 보고 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식욕 감소를 경험할 수도 있는데, 이는 섭식 장애가 있거나 체중을 늘리려고 할 때 해로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사람들은 보충 할 때 이상하고 약간 달콤한 냄새를 보고 하지만 이것은 확인되지 않습니다.

혈당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할 때, 당뇨병 약물이나 혈당 수치를 낮추는 다른 보충제를 복용하는 경우 호로파를 주의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동물 연구에 따르면 매우 높은 용량의 섭취는 DNA 손상, 생식력 감소 , 신경 학적 문제 및 유산 위험 증가를 포함하여 수많은 부작용을 유발 합니다.

이러한 부작용의 대부분은 사람들에게 확인되지 않았으며 사용 된 복용량이 비정상적으로 높지만 일부 과학자들은 호로파 보충제 사용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보충제를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한 복용량을 복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결론

호로파 호놈파 는 대체 의학에서 오랫동안 사용되어 온 독특한 약초입니다.

이용 가능한 증거를 바탕으로 호로 파는 혈당 수치를 낮추고 테스토스테론을 높이며 모유 수유모의 우유 생산량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호로파 호놈파 는 또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염증을 낮추며 식욕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지만 이 분야에 대한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 모든 내용은 정보를 제공하기위한 것이며 100% 의학적 조언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관련글] 트리뷸러스 테레시스(남가새)는 실제로 효과가 있습니까?

Tribulus Terrestris 트리뷸러스 테레시스(남가새)는 실제로 효과가 있습니까? 트리블스러스 테레시스는 실제로 효과가 있습니까? 오늘날 인기있는 식이 보조제 중 다수는 고대부터 의학적으로 사용 된 식물에서..

헬스비타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