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충제 영양 성분 바로 알기

트리뷸러스 테레시스(Tribulus Terrestris ,남가새)는 실제로 효과가 있습니까?

by 위마이네임 2020. 3. 13.
반응형

Tribulus Terrestris 트리뷸러스 테레시스실제로 효과가 있습니까? 

 

오늘날 인기있는 식이 보조제  다수는 고대부터 의학적으로 사용  식물에서 나왔습니다.

 식물  하나는 트리블스러스 테레시스 Tribulus terrestris 혈당과 콜레스테롤 감소, 호르몬 수치 변경, 성기능  성욕 증가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글은  식물에 대해 알아야  모든 , 건강 영향  식이 보충제로 섭취해야 하는지 여부를 알아 보겠습니다.

 

Tribulus Terrestris 트리뷸러스 테레시스 무엇입니까?

 

사진출처 : 바이두

트리뷸러스 테레시스 작은 잎이 많은 식물입니다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중동 지역을 포함한 여러 지역에서 자랍니다.

식물의 뿌리와 열매는 전통 중국 의학  인도 아유르베다 의학에서 의약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전통적으로 사람들은  식물을 사용하여 성욕 강화, 요로 건강 유지  부기 감소  다양한 잠재적 효과를 보았습니다

 

오늘날 트리뷸러스 테레시스  일반적인 건강 보조 식품뿐만 아니라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높이는 보충제로 널리 사용됩니다

 

요약 : 트리뷸러스 테레시스는 수년 동안 다양한 잠재적 건강상의 이점을 위해 사용  식물입니다그것은 일반적인 건강 보조 식품  테스토스테론 부스터 보조 식품의 성분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심장 건강과 혈당에 영향을   있음

 

사람들은 성기능과 테스토스테론에 대한 잠재적 영향으로 트리뷸러스 테레시스 종종 복용하지만 다른 중요한 효과에 대해서도 연구되었습니다.

 연구는  2  당뇨병을 가진 98 명의 여성에서 하루 1,000mg 트리블스러스 테레시스 복용한  효과를 조사했습니다 .

 

3 개월 , 보충제를 복용  여성은 대조군 여성에 비해 혈당과 콜레스테롤 수치가 낮았습니다

이러한 결과가 유망한 것처럼 보이지만  식물이 이러한 건강상의 이점을 위해 권장되기 위해서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요약 : 예비 증거에 따르면 트리뷸러스 테레시스 당뇨병 환자의 혈당 조절과 콜레스테롤을 향상시킬  있습니다그러나 인간에 대한 연구는 제한적입니다.

 

 

Tribulus Terrestris, 트리블스러스 테레시스 성욕 강화

 

 보충제는 성욕을 향상시킬  있습니다 .

일부 연구자들은 성욕이 줄어든 남성이 2 개월 동안 매일 750-1,500mg 트리뷸러스 테레시스를 섭취 하면 성욕이 79 % 증가 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또한 성욕이 매우 낮은 여성의 67 % 90  동안 500–1,500 mg 보충제를 섭취   성적 욕구가 증가했습니다

다른 연구에 따르면 허브(향신료) 함유  보충제가 성욕이 낮은 여성의 성적 욕구, 각성  만족을 향상 시켰습니다

 

그러나 발기 부전이 있는 남성을 대상으로  연구에서 혼합  결과가 나왔습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800mg만의 보충제를 복용하면 발기 부전을 효과적으로 치료하지 못할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보고서에 따르면 하루에 위의 결과보다 많은양 1,500mg 복용량으로 발기  성적 만족도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트리뷸러스 테레시스 여성과 남성의 성욕을 향상시킬  있지만  보충제의 성적 효과의 정도를 명확히 하기 위해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요약 :연구에 따르면 트리뷸러스 테레시스 성욕이 감소  남녀의 성욕을 향상시킬  있습니다발기 부전 치료제 연구에서 혼합  결과가 나타 났으며,  많은 양이  유익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다른 잠재적 효과

 

이미 논의  잠재적 건강 영향 외에도 트리뷸러스 테레시스 신체에 여러 가지 다른 영향을 미칠  있습니다.

  • 체액 균형 :  식물은 이뇨제로 작용하여 소변 생산을 증가시킬  있습니다

  • 면역 체계 : 쥐를 대상으로한 실험에서 면역 체계 활동은  보충제를 섭취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염증 : 시험관 연구에서 가능한  염증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 통증 완화 :  보충제의 고용량은 쥐에게 통증을 완화시킬  있습니다

그러나 거의 모든 효과는 동물이나 시험관에서만 연구되었으며  이후에도 증거는 매우 제한적입니다.

트리뷸러스 테레시스 이러한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하려면 동물과 인간 모두에 대한 훨씬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

 

요약 : 많은 사람들이 트리뷸러스 테레시스 건강 영향에 대해 추측하지만 , 이러한 주장  많은 부분에 대한 지원은 매우 제한적입니다기존 연구의 대부분은 인간이 아닌 동물이나 시험관에서 수행되었습니다.

 

 

트리뷸러스 테레시스의 부작용

 

다양한 복용량을 사용하는 여러 연구에서 부작용이 최소화되고 안전성 문제가 보고되지는 않았습니다

흔한 부작용으로는 경미한 복부 경련 또는 역류가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대부분의 연구는이 보충제가 유해한 부작용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주지 않습니다그러나 모든 잠재적 위험과 이점을 고려해야합니다.

 

트리뷸러스 테레시스 사용 하려면 적절한 복용량에 대해 의사나 약사와 상의하는게 좋습니다..

 

요약 : 대부분의 연구에 따르면 트리뷸러스 테레시스 주요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결론

 

트리뷸러스 테레시스 수년간 전통 중국  인도 의학에서 사용  작은 잎이 많은 식물입니다.

또한 남성과 여성의 성욕 향상시킬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연구에 따르면 이 보충제는 안전하고 부작용이 적지 독성에 대한 보고가 분리되어 있습니다.

모든 보충제와 마찬가지로 트리뷸러스 테레시스 복용하기 전에 잠재적 이점과 위험을 고려해야합니다 .

 

※ 모든 내용은 정보를 제공하기위한 것이며 100% 의학적 조언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관련글] 정력을 높이는 방법과 정력에 좋은 음식 지구력 및 기술을 향상시키는 여러가지팁

정력을 높이는 방법과 정력에 좋은 음식 지구력 및 기술을 향상시키는 여러가지팁 체력이 좋다는 것은 많은 것을 의미 할 수 있지만 남녀간의 관계에 관한 체력은 침대위에서 얼마나 오래 할 수

헬스비타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