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나쁜 음식은 없다

천식에 좋은 6 가지 최고의 차

by 위마이네임 2020. 9. 3.
반응형

천식 완화를 위한 6가지 최고의

 

천식은 기도의 내벽에 영향을 미치는 만성 질환으로, 염증이 생기고 좁아 져서 숨가쁨, 천명음, 기침 가슴 압박감과 같은 증상을 유발합니다

 

천식에 대한 많은 전통적인 치료법이 있지만 일부 허브 차는 증상을 완화시킬 있습니다.

천식 완화에 도움이 있는 6가지 차가 있습니다.

 

1. 생강차

 

생강에는 몸에 좋은 강력한 영양소와 생리 활성 화합물이 가득합니다. 염증 감소, 메스꺼움 완화 혈당 수치 감소와 같은 이점과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연구에 따르면 생강은 천식 증상을 완화하는 도움이 있습니다.

 

인간 세포를 사용한 시험관 연구에 따르면 진저롤 쇼가올과 같은 생강 화합물은 기도 염증을 줄여 천식 증상을 완화 있습니다.

 

2개월간 진행 연구에서는 천식을 앓고있는 92 명의 사람들이 매일 450mg 생강 추출물 또는 위약을 복용했습니다. 특히 생강 그룹의 20 % 쌕쌕 거림 완화를 경험했으며 52 % 가슴 압박 완화를 경험했습니다

 

그리고 생강차는 간편하게 집에서 생강차를 만들 있습니다. 생강청이나 시중에 생강차를 마셔도 좋치만 간단히 껍질을  벗긴 생강을 갈거나 썰어서 원하는 강도에 따라 끓는 1 (240mL) 10 ~ 20 동안 우려낸 다음 생강을 걸러내서 마셔도 좋습니다.

생강차를 있는 그대로 또는 약간의 레몬, 또는 계피와 함께 즐길 있습니다.

 

2. 녹차

 

녹차는 체중 감량과 관련된 영양소, 식물성 화합물 항산화 물질로 가득 있을뿐만 아니라 2 당뇨병, 심장병 특정 위험을 춥니다

 

또한 연구에 따르면 녹차가 천식 증상을 완화시킬 있다고 합니다.

우선, 동물 연구에 따르면 녹차 항산화 제가 천식의 일반적인 특징 폐의 염증을 줄이는 도움이 있습니다.

 

또한 1,000 이상 사람들을 대상으로 연구에 따르면, 녹차를 최소 240ml (8 온스) 2 마신 사람들은 전혀 마시지 않은 사람들보다 기능이 훨씬 나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마지막으로 녹차는 카페인 효과로 인하여 최대 4시간 동안 기도를 이완하고 천식 증상을 일시적으로 완화하는 도움이 있습니다

 

녹차는 잎이나 티백 형태로 구입할 있습니다.

 

3. 홍차

 

녹차와 마찬가지로 홍차는 같은 식물 에서 나옵니다 . 그러나 발효시키기 위해 공기에 노출되어 잎이 짙은 갈색으로 변하게 하여 풍미가 강해집니다.

 

녹차와 마찬가지로 홍차에는 카페인이 포함되어 있어 기도를 이완시키고 기능을 적당히 개선하는 도움이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천식 증상을 일시적으로 완화 있습니다

다른 잠재적 이점으로는 심장 질환 2 당뇨병 위험 감소에 도움이 됩니다.

 

4. 유칼립투스

 

유칼립투스 차는 강력한 항산화 제와 유칼립톨과 같은 식물 화합물로 가득 유칼립투스 나무의 잎으로 만들어집니다.

 

특히 유칼립톨은 천식 증상 치료에 도움이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화합물은 염증을 줄이고 점액 생성을 감소 시키는 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12 주간의 연구에서 기관지 천식 환자 32 명에게 매일 600mg 유칼 립톨 또는 위약을 투여했습니다. 유칼립톨을 투여 받은 사람들은 천식 증상을 관리하기 위해 36 % 적은 약물을 필요로 했던 대조군에 비해 7 % 필요했습니다

 

또는 말린 유칼립투스 잎을 사용하여 집에서 직접 만들 있습니다 . 말린 잎을 1 (240mL) 끓는 물에 최대 10 동안 담그고 여과기나 무명천으로 잎을 제거한 마시면 됩니다.

 

5. 감초

 

감초 차는 달콤하지만 약간 맛이납니다.

 

전통 의학에서 감초 뿌리 천식을 포함한 다양한 상태를 치료하는 오랫동안 사용되었습니다.

동물 연구에 따르면 감초 화합물 글리시리진 추출물은 특히 살부타몰 (salbutamol , 알부테롤 albuterol) 같은 기존의 천식 치료제와 병행 천식 증상을 완화합니다.

 

인간 연구에서도 비슷한 결과가 나타 났지만 장기적인 연구가 필요합니다

다량의 감초 뿌리는 위험한 부작용을 유발할 있습니다. 섭취량을 하루 1 (240mL)으로 제한하고 건강 상태가 있는 경우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6. Mullein(뮬린)

 

Mullein 차는 우리에게 조금 생소하지만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에 서식 하는 일반적인 mullein ( Verbasscum thapus ) 잎으로 만든 풍부하고 향기로운 주입 입니다.

수천 동안 전통 의학에서 기관지염, 점액 축적 (카타르) 천식과 같은 호흡기 질환 치료제로 사용되었습니다.

 

동물 인간 연구에 따르면 뮬린(mullein) 호흡기 근육을 이완시키는 도움이 되는 염증을 줄여 기침, 쌕쌕 거림, 숨가쁨과 같은 천식 증상을 치료하는 도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말린 잎으로 뮬린 차를 만들고 싶다면 끓는 1 (240mL) 소량을 넣고 15 ~ 30 동안 담가 둡니다. 목에 자극을 주지 않도록 거름망이나 무명천을 사용하여 잎을 제거하십시오.

 

결론

 

위와 같은 일부 차는 천식 증상 완화에 도움이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생강차, 녹차, 홍차, 유칼립투스 , 회향 , 감초 차가 염증을 줄이고 호흡근을 이완시키고 호흡을 촉진하는등의 이점을 제공 있습니다.

 

차는 현재의 천식 치료제와 함께 사용해야 하며 대체물로 간주해서는 안됩니다

 

 

 

여름감기에 걸리는 이유와 예방 및 방지

여름감기는 무엇입니까? 여름감기는 단순히 여름철에 흔히 발생하는 감기 입니다. 특히 요즘같이 더운 시기에 에어컨을 하루종이 켜놓거나 밤새 잘때 조차도 에어컨을 켜놓는다면 여름감기에 �

healthvitam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