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나쁜 음식은 없다

항암 효과에도 좋은 카레의 9 가지 놀라운 이점

by 위마이네임 2020. 2. 5.
반응형

항암 효과에도 좋은 카레 9 가지 놀라운 이점

 

카레 가루는 밝은 황금빛으로 되어 있고 복잡한 향료가 혼합 향신료입니다.

심황, 고수풀, 커민, 호로파, 칠리페퍼 다양한 향신료로 만들 있습니다다른 일반적인 첨가물로는 생강, 후추, 겨자씨앗, 카레잎 회향씨앗이 있습니다.

카레 가루에는 함유 수많은 건강에 좋은 향신료로 인해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 있습니다.

카레 가루의 9 가지 건강상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강력한 소염 특성

 

 

카레 가루가 심황, 고수풀, 칠리 페퍼와 같은 향신료로 가득 있기 때문에 향신료들이 항염증제 효과를 제공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카레(완성된 카레가루등)의주요 향신료 하나  심황  커큐민이라는 안료를 포함합니다커큐민은 인터루킨 -6 (IL-6) 종양 괴사 인자-알파 (TNF- 알파) 같은 염증성 단백질을 조절하여 염증과 싸우는 능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로, 인간 동물 연구에서 강황 커큐민은 류마티스 관절염, 골관절염 염증성 질환과 같은 염증성 질환의 증상을 완화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칠리페퍼 고수풀을 포함하여 카레 가루에서 일반적으로 발견되는 다른 향료는 염증 효과를 제공합니다.

 

칠리페퍼에는 강력한 염증 작용을 하는 캡사이신이라는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수는 고대부터 전통 의학 관행에서 항염증제로 사용되어 왔으며 설치류 연구에 따르면 향신료로 치료하면 염증성 장질환의 증상을 줄일 있다고 제안합니다

그러나 인간에게 효과를 확인하려면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요약 : 카레에는 심황, 고수풀 칠리가루를 포함한 다양한 항염증제 향신료가 들어 있습니다.

 

 

2. 심장 건강을 향상시킬 있습니다 

 

 

카레를 섭취하면 여러 가지 방법으로 심장 건강에 도움이 있습니다예를 들어, 연구에 따르면 카페가 혈류를 촉진하고 혈관 기능을 향상시켜 심장 질환 위험을 줄일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14 명의 남성을 대상으로 작은 연구에 따르면 카레 가루가 포함 식사 180 그램를 섭취하면 대조군 식사와 비교했을 상완 동맥의 혈류가 개선되었습니다이것은 카레의 높은 산화 방지제 함량 때문입니다

 

10 명이 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다른 연구에 따르면 매월 2 ~ 3 카레 가루 기반 요리  섭취 사람들은 달에 번도 카레를 섭취 사람들에 비해 트리글리세리드 수치  현저히 습니다

또한 인간 연구에 따르면 심황 커큐민을 보충하면 인간의 콜레스테롤 수치가 감소 있습니다..

 

또한 일부 연구에 따르면 카레를 섭취하면 정상 혈압 수준에 유리한 영향을 있습니다

고혈압, 중성 지방 콜레스테롤 수치는 심장병의 위험 요소이므로 카레 가루를 섭취하면 심장 건강을 개선하는 도움이 있습니다.

그러나 카레 가루가 어떻게 심장 건강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 심장 질환 위험 요소를 낮추는 지에 대한 추가 연구가 필요합니다.

 

요약 : 카레 가루를 섭취하면 높은 콜레스테롤 중성 지방 수치와 같은 심장 질환 위험 요소를 줄이고 혈류를 개선하여 심장 건강에 도움이 있습니다.

 

 

3. 항암 효과가 있을 있습니다

 

 

카레 가루에 들어있는 많은 향신료에는 항암 성분이 있습니다 . 수많은 연구에 따르면 심황은 특히 특정 세포와 싸울 있습니다.

심황의 주요 활성 화합물 커큐민은 강력한 싸움 특성을 갖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그것은 세포의 죽음을 유도하고 신체의 특정 신호 경로를 억제함으로써 세포의 확산을 억제합니다

동물 인큐베이터 연구에 따르면 커큐민은 전립선 , 유방암, 결장암 뇌암을 포함한 다양한 암과 싸울 있습니다.

 

인간 연구에서도 유망한 결과가 있었습니다예를 들어, 126 명의 대장 환자를 대상으로 연구에 따르면 30 동안 하루에 1,080mg 커큐민을 보충하면 암세포의 사망이 증가하고 염증이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칠리 고추, 고수풀 커민과 같은 다른 카레 가루 향료도 강력한 항암 효과를 제공 있습니다.

카레 가루의 항암 효과에 대한 현재의 연구의 결과가 좋긴 하지만 인간에 대한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요약 : 일부 연구에 따르면 카레 가루에는 강력한 항암 성질이 있지만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4. 강력한 항산화제 함유

 

산화 방지제  자유라디칼로 알려진 반응성 분자로 인한 세포 손상을 방지하는 화합물입니다.

몸에 너무 많은 자유라디칼이 있으면 산화 스트레스, 심장 질환, , 정신적 쇠퇴와 같은 만성 질환과 관련된 상태로 이어질 있습니다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면 산화 스트레스의 영향을 줄이고 질병 위험을 줄일 있습니다.

 

카레 가루에는 커큐민, 퀘르세틴, 피네, 루테인, 제아잔틴 말린

17 명의 남성을 대상으로 작은 연구에 따르면 6-12 그램의 카레 가루가 함유 식사를 하면 카레가 함유되지 않은 식사를 먹는 것보다 산화 스트레스의 지표인 알란토인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따라서 식사에 산화 방지제가 풍부한 카레 가루를 첨가하면 산화 스트레스와 질병 위험을 줄일 있습니다.

 

 

 

요약 : 일부 연구에 따르면 카레 가루를 섭취하면 산화 스트레스를 줄여 질병 위험을 줄일 있다고 합니다.

 

 

5–9. 다른 이익 

 

위에 열거 잠재적 이점 외에도, 향도 좋고 맛도 좋은 카레를 섭취하면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건강이 향상 있습니다.

 

5.   혈당 수치를 낮추는 도움이 있습니다100,000 이상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연구에 따르면 적당량의 카레를 섭취 사람들은 달에 번도 카레를 먹은 사람들보다 혈당 수치가 현저히 낮습니다

 

6.   건강을 향상시킬 있습니다인간 동물 연구에 따르면 심황의 주요 화합물 커큐민은 정신적 쇠약의 지표를 크게 개선하고 알츠하이머 발병 위험을 줄일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7.   충만감을 향상시킬 있습니다 연구에서, 6~12 그램의 카레 가루를 함유 식사를 남성  카레를 포함 하지 않은 식사를 사람들에 비해 포만감이 늘어 식사량을 였습니다

 

8.   항진균 항균 특성카레 가루에는 가지 향신료 고수 커민이 포함되어 있어 시험관 배양 연구에서 항진균 항균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9.   소화 건강을 향상시킬 있습니다설치류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커큐민은 많은 인간 연구가 필요하지만 소화 시스템이 제대로 기능하고 소화 장애 증상을 완화시키는 도움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점은 주로 향신료 혼합물 자체가 아니라 카레 가루의 개별 구성 요소와 관련이 있습니다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카레 가루를 사용하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요약 : 카레 가루를 섭취하면 뇌와 소화 건강을 증진시키고 충만감을 개선하며 혈당 수치를 낮추며 항균 효과를 제공 있습니다그러나 이러한 잠재적 이점을 확인하려면 많은 인간 연구가 필요합니다.

 

 

다이어트에 카레 가루를 첨가하는 방법

 

 

카레 가루는 향신료가 섞여 있기 때문에 수많은 요리를 맛볼 있습니다.

카레 가루는 제조업체가 사용하는 향신료의 정확한 혼합에 따라 달콤하고 풍미가 있는 향을 모두 취할 있는 독특하고 따뜻한 향이 있습니다.

취향에 맞는 카레 가루를 찾으면 볶음밥,덮밥,샐러드,스프등 많은 요리에 추가 하십시오실제로 다용도 향신료인 카레는 야채부터 계란 까지 무엇이든 맛을 내는  사용할 있으므로 실험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카레 가루에는 일반적으로 심황 포함되어 있으므로 조리법에 황금빛 색조가 나타납니다.

 

요약  : 카레 가루는 다목적이며 수프, 고기 요리법  스프 같은 많은 요리에 첨가 있습니다.

 

결론

 

카레 가루에 들어있는 향신료의 조합은 요리에 맛과 영양상의 이점을 더할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카레는 산화 스트레스를 줄이고 심장 건강  증진 시키며 혈당 수치를 향상시키는  도움이 있습니다 .

가장 좋은 점은 카레 가루가 다양한 요리법에 탁월한 첨가물이 된다는 것입니다맛과 색상의 건강에 좋은 팁을 위해 식단에 많이 추가 보세요

카레 가루는 슈퍼마켓에서 널리 구입할 있지만 온라인 에서도 다양한 제품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

 

※ 모든 내용은 정보를 제공하기위한 것이며 100% 의학적 조언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관련글] 암 위험을 낮출 수 있는 우리 주변에 있는 5 가지 식품

암 위험을 낮출 수 있는 우리 주변에 있는 5 가지 음식 먹는 음식은 심장병, 당뇨병 및 암과 같은 만성 질환 발병 위험을 포함하여 건강의 여러 측면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특히 암의 발병�

헬스허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