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나쁜 음식은 없다

케일 효능 10 가지 : 채소의 왕

by 위마이네임 2020. 7. 9.
반응형

케일 효능 10 가지 : 채소의 왕

 

모든 녹색 채소중에서 건강한 왕을 찾는 다면 그중 유력한 후보 중 하나는 바로 케일 일 것 입니다.

 

케일은 건강하고 영양가 높은 식물성 식품 중 하나입니다.

 

케일에는 모든 종류의 유익한 화합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그중 일부에는 강력한 의약 특성이 있습니다.

다음은 10 가지의 케일효능입니다.

 

 

케일효능 10가지

 

첫번째 케일효능 : 수 많은 영양소의 보고

 

케일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잎은 녹색 또는 자주색 일 수 있으며 매끄 럽거나 곱슬 모양입니다.

일반적인 우리가 구매하는 생 케일 한 컵의 영양소에는 ( 70그램)

 

  • 비타민 A : DV(일일 영양 권장량) 206 % (베타 카로틴)
  • 비타민 K : DV 684 %
  • 비타민 C : DV 134 %
  • 비타민 B6 : DV 9 %
  • 망간 : DV 26 %
  • 칼슘 : DV 9 %
  • 구리 : DV 10 %
  • 칼륨 : DV 9 %
  • 마그네슘 : DV 6 %

 

또한 비타민 B1 (티아민), 비타민 B2 (리보플라빈), 비타민 B3 (니아신), 철 및 인에 대한 DV 3 % 이상을 함유합니다.

이것은 겨우 33 칼로리만으로 이 수많은 영양소를 섭취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케일에는 지방이 거의 없지만 지방의 대부분은 알파 리놀렌산이라고 불리는 오메가 -3 지방산입니다.

 

매우 낮은 칼로리 함량을 감안할 때 케일은 지구상에 존재하는 채소 중 가장 영양이 풍부한 음식 중 하나 입니다. 더 많은 케일을 섭취하는 것이 식단의 총 영양소 함량을 극적으로 증가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케일효능 수많은 영양소

 

 

두번째 케일효능 : 케르세틴(Quercetin) 및 켐페롤(Kaempferol)과 같은 강력한 산화 방지제로 가득

 

케일은 다른 잎이 많은 녹색과 마찬가지로 산화 방지제가 매우 높습니다 .

 

여기에는 베타-카로틴 및 비타민 C뿐만 아니라 다양한 플라보노이드 및 폴리 페놀이 풍부합니다.

 

산화 방지제는 신체의 자유 라디칼에 의한 산화 손상을 막는 물질입니다.

 

산화 손상은 노화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이며 암을 포함한 많은 질병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산화 방지제로 발생하는 많은 물질에는 다른 중요한 기능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비교적 많은 양의 케일에서 발견되는 플라보노이드 케르세틴켐페롤이 포함됩니다.

 

이 물질들은 시험관과 동물을 대상으로 철저히 연구되었습니다.

 

이들은 강력한 심장 보호, 혈압 강하, 항염증제 , 항 바이러스제, 항우울제 및 항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케일효능 비타민C

 

세번째 케일효능 : 비타민 C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비타민C 는 신체의 세포에서 많은 중요한 기능을 하는 중요한 수용성 항산화 제입니다.

 

예를 들어, 신체에서 가장 풍부한 구조인 단백질은 콜라겐의 합성이 필요합니다.

 

케일에는 시금치의 약 4.5 배를 함유 한 대부분의 다른 야채보다 비타민 C가 훨씬 더 높습니다.

 

케일은 실제로 세계 최고의 비타민 C 공급원 중 하나입니다. 동일양을 비교 했을 때 케일은 오렌지 보다 훨씬 많은 비타민 C가 들어 있습니다 .

 

 

케일효능 심장건강

 

 

네번째 케일효능 :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 심장병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콜레스테롤은 신체에서 많은 중요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담즙산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데, 이는 몸이 지방을 소화하도록 돕는 물질입니다.

 

간은 콜레스테롤 을 담즙산으로 바꾸고, 지방 식사를 할 때마다 소화 시스템으로 방출됩니다.

 

모든 지방이 흡수되고 담즙산이 목적을 달성하면 혈류로 재 흡수되어 다시 사용됩니다.

 

담즙산 격리제(bile acid sequestrants)라고 하는 물질은 소화 시스템에서 담즙산에 결합하여 재 흡수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신체의 총 콜레스테롤 양을 줄입니다.

 

케일에는 실제로 담즙산 격리제가 포함되어있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출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심장 질환의 위험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매일 12 주 동안 케일 주스를 마시면 HDL ( "좋은") 콜레스테롤이 27 % 증가하고 LDL 수치는 10 % 감소한 반면 항산화 상태는 개선되었습니다.

 

 

케일효능 비타민K

 

다섯번째 케일효능 : 세계 최고의 비타민 K 공급원 중 하나입니다

 

비타민 K는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혈액 응고에 절대적으로 중요하며, 특정 단백질을 "활성화"하고 칼슘에 결합하는 능력을 부여함으로써 이를 수행합니다.

 

잘 알려진 항응고제인 와파린은 실제로이 비타민의 기능을 차단함으로써 작용합니다.

 

케일은 세계 최고의 비타민 K 공급원 중 하나이며, 일일 권장량의 거의 7 배를 함유 한 단일 생 컵이 있습니다.

 

케일에서 비타민 K의 형태는 비타민 K2 와 다른 K1 입니다. K2는 발효 콩 식품 및 특정 동물성 제품에서 발견됩니다. 그것은 심장 질환과 골다공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케일효능 암건강

 

 

여섯번째 케일효능 : 수많은 암과 싸우는 물질이 있습니다

 

암은 통제되지 않은 세포 성장을 특징으로 하는 끔찍한 질병입니다.

 

케일에는 실제로 암에 대한 보호 효과가 있다고 여겨지는 화합물이 들어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분자 수준에서 암 형성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되는 설포라판입니다.

 

또한 암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또 다른 물질 인돌 -3- 카르비놀( indole-3-carbinol)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십자화과 채소 (케일,배추 포함)는 인간의 증거가 섞여 있지만 여러 암의 위험을 크게 낮출 수 있습니다

 

케일효능 비타민A

 

 

일곱번째 케일효능 : 베타 카로틴(Beta-Carotene)이 매우 높습니다

 

케일은 종종 비타민 A가 높다고 주장하지만 이것은 완전히 정확한 것은 아닙니다.

 

실제로 신체가 비타민 A 로 변할 수있는 항산화 제인 베타 카로틴이 풍부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양배추는 매우 중요한 비타민의 신체 수준을 높이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케일효능 미네랄의 공급원

 

 

여덟번째 케일효능 : 대부분의 사람들이 잘 얻지 못하는 좋은 미네랄 공급원입니다

 

케일은 미네랄이 많으며 그중 많은 사람들이 부족 합니다.

 

그것은 뼈 건강에 매우 중요하며 모든 종류의 세포 기능에서 역할을하는 영양소인 칼슘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또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섭취하지 못하는 매우 중요한 미네랄인 마그네슘 공급원입니다. 다량의 마그네슘을 섭취하면 제 2 형 당뇨병과 심장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케일은 또한 몸의 세포에서 전기 구배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미네랄 인 칼륨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적절한 칼륨 섭취는 혈압 감소 및 심장병 위험 감소와 관련이 있습니다.

 

많은 중요한 미네랄이 케일에서 발견되며, 그중 일부는 일반적으로 현대식이 요법에서 부족합니다. 여기에는 칼슘, 칼륨 및 마그네슘이 포함됩니다.

 

 

케일효능 눈건강

 

아홉번째 케일효능 : 눈을 보호하는 강력한 영양소인 루테인(Lutein)과 제아잔틴(Zeaxanthin)이 풍부합니다.

 

노화의 가장 흔한 결과 중 하나는 시력이 나빠진다는 것입니다.

 

다행스럽게도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도와주는 여러 가지 영양소 가 있습니다.

 

두 가지 주요 성분은 루테인과 제아잔틴으로, 케일과 다른 음식에서 다량으로 발견되는 카로티노이드 항산화제입니다.

 

많은 연구에 따르면 충분한 루테인과 제아잔틴을 섭취하는 사람들은 두 가지 흔한 눈 장애인 황반변성과 백내장의 위험이 훨씬 낮습니다./

 

케일효능 체중감량

 

 

열번째 케일효능 : 케일은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케일은 체중 감량 친화적인 식품으로 만드는 몇 가지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칼로리가 매우 낮지만 여전히 포만감의 느낌을 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칼로리와 수분 함량이 낮기 때문에 케일은 에너지 밀도가 낮습니다. 에너지 밀도가 낮은 음식을 많이 섭취하면 수많은 연구에서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케일은 또한 소량의 단백질과 섬유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체중 감량 에있어 가장 중요한 영양소 중 두 가지입니다 .

체중 감량에 대한 케일의 영향을 직접 테스트하는 연구는 없지만 체중 감량 다이어트에 유용한 추가 기능이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행히도 케일을 식단에 추가하는 것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샐러드에 간단히 추가하거나 레시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쌈으로 섭취해도 좋고 무쳐 먹거나 샐러드로 만들어 먹어도 좋습니다.

 

또한 아침에 간단히 스무디나 쉐이크를 마시는 사람들에게 상당한 양의 영양 가치를 추가하게 할 수 있습니다.

 

지금 현재 섭취하는 영양소의 양을 극적으로 늘리고 싶다면 케일을 식단에 넣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 블로그의 또 다른 건강 정보

 

상쾌함과 영양가 : 여름 과일 ]수박의 놀라운 이점

 

상쾌함과 영양가 : 여름 과일 수박의 놀라운 이점

상쾌함과 영양가 : 여름 과일 수박의 놀라운 이점 소개 더운 여름날 과즙이 풍부한 수박 한 조각을 깨물어 먹는 것만큼 상쾌한 것은 없습니다. 수박은 갈증을 해소할 뿐만 아니라 비타민, 미네랄

healthvitamin.tistory.com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