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력증진건강정보

건강한 정자를 위한 7 가지 팁

by 위마이네임 2022. 11. 25.
반응형

건강한 정자를위한 가지 

 

 

 

 

당신과 배우자가 아기를 가지려고 한다면, 임신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정자 수를 늘리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을 것입니다다산을 위해서는 건강한 정자 수가 필요합니다.

 

 

임신이 일어나려면 정자와 난자가 하나씩만 필요한데 정자 수는 중요한가요?

 

이유는 성공적인 임신 가능성을 높입니다남자가 여자에게 사정을 하면 많은 정자가 있으면 정자가 난자에 닿아 임신 확률이 높아집니다.

 

정상적인 정자로 이루어진 물질인 액은 밀리 리터당 4 천만에서 3 억까지의 정자 포함 합니다낮은 정자 수는 밀리 리터당 천만에서 2 천만 사이의 정자로 간주됩니다정자가 건강한 경우 밀리 리터당 2 천만 정자가 임신에 적합 있습니다.

 

정자 수와 정자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 있는 7 가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1. 체중 감량

 

과체중 경우 체중 감량이 정자 수를 늘리기 위해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하나입니다.

 

체중 감량은 정자의 전체 건강뿐만 아니라 정자를 이루는 액의 부피, 농도 이동성을 크게 증가시킬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정자 수의 변화는 체질량지수  높은 남성에게 가장 중요한 것으로 밝혀 졌습니다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하려면 시작하는 도움을 있는 의사나 식단개선 있는 영양사를 만날 수도 있으며 헬스 트레이너와  함께 운동을 하는것도 도움이 있습니다.

 

 

 

 

2. 운동

 

체중 감량이 필요하지 않더라도 활동을 유지하고 건강한 생활 습관을 유지하면 정자 수를 높일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운동은 정자 건강에 도움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런 종류의 활동을 일상 생활에 포함시키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운동은 또한 체중을 유지하거나 뺴는데 도움이 있으며, 이는 정자 건강에 추가적인 이점을 있습니다.

 

 

 

3. 비타민 섭취

 

비타민 D, C, E 코엔자임 큐텐(CoQ10) 포함한 일부 유형의 비타민은 정자 건강에 중요합니다.

 

매일 1,000mg 비타민 C 복용하면 남성의 정자 농도와 이동성이 도움이 있습니다

 

전체 정자 수는 향상되지 않지만 정자는 집중적이거나 효율적으로 움직일 있습니다그렇게 하면 성공적인 임신 가능성을 높일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남자의 비타민 D 수치가 낮은 부부의 임신율은 낮았습니다.

 

비타민D 다산의 관계를 이해하려면 많은 연구가 필요하지만 상관 관계가 있는 같습니다.

 

 

 

4. 남용 피하십시오

 

낮은 정자 수와 건강에 건강하지 못한 정자 가진 사람들에게는 이러한 습관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물질 하나라도 사용하고 종료하는 문제가 있으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중독을 관리하고 치료하는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추천 있습니다.

 

 

 

5. 환경 점검하십시오

 

다음에 노출 경우 가능한 빨리 옷을 갈아 입고 샤워를 하십시오.

 

  • 살충제
  • 탈지제
  • 수성 접착제 또는 페인트
  • 다른 내분비 교란물질

 

이러한 독소는 정자 수에 영향을 있습니다취미 때문에 이런 것들에 노출 경우, 성공적으로 고안 때까지 취미를 보류하는 것이 좋습니다.

 

과도한 열이나 방사선, 심지어 극단적 좌식 작업에 노출되는 작업도  정자 수에 영향을 있습니다.

 

 

6. 적절한 자전거 운동

 

 

자전거를 많이 타면  정자수가 적을 있습니다

 

일주일에 5 시간 이상 자전거를 타면 정자 농도가 낮아집니다자전거가 본인에게 제대로 맞는지 확인하면 도움이 있습니다.

 

 

 

 

7. 느슨한 트렁크 착용

 

정자를 적절한 온도로 유지하고 음낭으로의 많은 공기 흐름을 허용하면 건강한 정자를 위한 올바른 환경을 조성하는 도움이 있습니다

 

트렁크 팬티등이 편하지 않다면 합성 소재 대신 제품을 선택하십시오공기 흐름과 온도를 제어하는 도움이 됩니다.

 

 

건강한 정자란?

 

정자 수만이 임신을 시도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당신은 또한 전반적인 건강 정자를 원합니다.

남성의 생식 건강은 정자의 가지 측면으로 정의됩니다.

 

 

1.   개별 정자의 건강

2.   정자의 또는 농도

3.   전체 정자의

 

 

정자 수는 IVF 성공에 영향을 줍니까?

 

정자 체외 수정 (IVF)  같은 생식 기술의 사용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 정자 수가 적은 IVF 성공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정자의 건강 상태와 정자 수가 적은 요인에 따라 다릅니다

 

정자 수가 매우 적은 경우 정자를 세포 정자 주입 이라고 하는 과정을 통해 난자에 직접 주입 있습니다. 임신 방법에 관계없이 정자 수를 늘리면 임신 가능성을 높일 있습니다.

 

 

사정 빈도와 정자 

 

정자 수에 영향을   있는 조건은 무엇입니까?

 

선천성 장애와 같은 호르몬 변화를 포함하여 사람의 정자 수에 영향을  수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후천적 질병도 영향을   있겠지만 불법 약물, 알코올, 특정 독소, 흡연,   수은 같은 중금속에 대한 노출은 모두 정자 생산에 영향을   있습니다

 

 질환이나 신장 질환과 같은 외상이나 질병도 요인입니다정자가 문제가 있는 경우 수정 능력에 영향을   있습니다

 

부고환 , 정관  전립선 포함한 고환에서 발생하는 문제  생식력에 영향을   있습니다사정이 잘못된 방향으로 진행될  역행 사정은 정자 수는 아니지만 다산을 감소시킬  있습니다.

 

 

 

의사 만나야 하는 시기

 

정자 수가 적은 직업이나 취미를 가지고 있거나 커플 당사자들의 의학 상태가 안좋을 것 같다는 의심이 간다면 임신을 시작하기 전에 가능한 빨리 의사와 상담해야 합니다

 

의사는들은 당신이 건강하고 임신이 권장되는지 테스트하기 위해 있습니다.

 

임신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 전문가는 대개 남자와 여자 모두에 대해 검사를 수행합니다

 

여성은 난소 자궁 검사를 받습니다남자는    정자 수를 위해 샘플을 제공합니다 . 

 

의사는 샘플 정자 수를 확인하여 정자 수가 너무 적은지 확인합니다음낭, 또는 정자들이 이동하는 문제를 찾기 위해 초음파를 수행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읽어 볼 만한 글

 

남성 불임확율을 낮추고 정자 수를 늘리는 10 가지 방법

 

남성 불임확율을 낮추고 정자 수를 늘리는 10 가지 방법

남성 불임확율을 낮추고 정자 수를 늘리는 10 가지 방법 불임은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큰 문제입니다. 여섯 커플의 부부 중 한 커플에게 영향을 미치며 연구자들은 셋 커플의 경우마다 한

healthvitam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