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력증진건강정보

여성 성욕 감퇴를 치료 할 수 있는 음식과 허브

by 위마이네임 2020. 3. 20.
반응형

여성 성욕 감퇴를 높일 수 있는 음식과 허브 

 

개요

 

성욕 감퇴를 치료 하고 싶습니까? 아니면 그냥 좀 더 거친 느낌? 일딴 사소한 일부터 하기 위해 걷기 시작하십시오.


우리가 세부 사항에 들어가기 전에 여성을 위한 "올바른"또는 "잘못된"것이 없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얼마나 자주 성적인 관계를 해야 하는지에 대한 규칙은 없습니다 .


성욕 감퇴는 까다로운 일입니다. 생리주기부터 직장에서 받는 스트레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약간의 변화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성욕의 갑작스런 변화는 경우에 따라 근본적인 의학적 문제의 징후 일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성욕 감퇴와 관련된 주요 음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부 연구에는 많은 연구가 뒷받침되고 일부는 과학보다 토속적인 것이 있습니다.

 

 

사진출처 캔바


어느 정도의 증거로 뒷받침되는 음식과 약초들

 

약초를 포함한 특정 음식은 최소한 소수의 연구에서 성욕감퇴를 치료하는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대부분의 연구는 그다지 크지 않거나 엄격하지 않았으므로 모든 희망과 꿈을 그들에게 두지 마십시오.


약초를 기반으로 한 보충제를 보충해야될 때는 기억해야 할 것이 하나 더 있습니다. 복용량은 제품마다 다르므로 제조업체의 지침을 따르십시오.


참고로, 이러한 보충제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는 의료 서비스 제공자 또는 약사에게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 처방약
•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있는 의약품
• 비타민
• 다른 약초기반 보조제

 


은행나무

 

은행 나무는 여러 형태로 섭취 할 수 있는 인기 있는 허브 보충제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은행 나무는 자연 정력제로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은행나무 사용에 대한 연구 결과는 실제로 성기능을 향상시키는 지 여부에 대해 결정적 결과가 있습니다.

 

 


홍삼

 

찾기 쉬운 다른 보충제를 찾고 계십니까? 홍삼은 많은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것입니다.


최근의 한 연구에 따르면 홍삼이 합성진통제 메타돈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성기능 장애와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마카

 

한 연구에 따르면 마카는 폐경 후 여성에서 항우울제로 인한 성기능 장애를 치료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마카 는 역사적으로 생식력과 성적 욕구를 높이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트레뷸러스 테레시스 Tribulus terrestris

 

성욕을 증가시키는 데 효과적인 또 다른 약초 보충제는 Tribulus terrestris 입니다.


한 연구에 따른면 7.5 밀리그램 (mg)의 Tribulus terrestris 추출물이 성적 관심 / 동력 장애 에 효과적 인지 평가했습니다 . 4 주 후, 추출물을 섭취 한 사람들은 성적 욕구, 각성 및 만족도가 개선되었다고보고했습니다. 

 

 


샤프란

 

인기 있고 비싼 향신료인 샤프란은 종종 자연 성욕 증진제로 권장되며 초기의 샤프란을 연구 했던 연구들은 이를 뒷받침합니다.

 

한 연구에서 , 항우울제를 복용하는 여성은 사프란을 4 주간 복용 한 후 성적 흥분이 크게 개선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이 연구는 성적 흥분은 개선 된 반면, 성적 욕구는 개선되지 않았습니다


 

적포도주

 

레드 와인은 널리 권장되는 입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레드 와인은 다른 잠재적 인 혜택 외에도 성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


하지만 너무 많은 양의 알코올을 섭취하면 성욕에 역효과가 있을 수 있으므로 중재가 중요합니다.

 


사과

 

믿거나 말거나, 사과는 성욕 감퇴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사과를 먹는 여성들은 더 나은 성적인 관계을 보고했습니다.

 

이것이 유망한 것처럼 들리지만,이 연구는 사과 소비와 성 건강 사이의 상관 관계만을 제안합니다. 사과를 먹는 것이 성기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또한 사과가 성욕을 증가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다른 주요 연구는 없습니다.

 

 


호로파

 

호로파는 요리와 보충제로 사용되는 허브입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성욕 감퇴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호로파는 성욕을 높이는 효과적인 치료법이라고 결론을 내 렸습니다. 그러나 현재 호로 파에 대한 연구는 남성의 성 건강에 관한 것입니다.

 


일화적인 증거가 있는 음식 


어떤 증거도 뒷받침하지는 않지만, 이러한 음식과 허브는 역사적으로 성욕을 높이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신봉하기 하기 까지 합니다. 

 

게다가, 당신은 이미 당신의 부엌에 이것들을 많이 가지고 있으며, 그것들을 시도하가 쉽습니다

 


초콜릿

 

초콜릿은 일반적으로 권장되는 성욕 증진제 입니다. 그러나 그 인기에도 불구하고 한 연구에 따르면 초콜릿 소비는 성욕에 큰 차이가 없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커피

 

어떤 사람들은 성욕증진제로 커피를 추천하지만 커피는 기분을 좋게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이 주장을 뒷받침하는 연구는 없습니다.

 

 

꿀은 항산화 제의 좋은 공급원 이지만 성욕을 증가 시킨다는 과학적 증거는 없습니다.

 

 

딸기

 

딸기는 증거의 부족에도 불구하고 일부 사람들이 신봉하는 또 다른 인기 있는 옵션입니다.

 


생굴

 

카사노바 (Casanova)는 매일 50 개의 생굴을 먹으며 하루를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남녀 모두 음식을 먹은 후 성욕이 증가했다고 하고 이것은 과학적인 증거 또한 많이 있습니다.

 


캡사이신

 

캡사이신은 향상된 성욕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캡사이신은 수컷 쥐의 성적 행동이 개선되었다고 결론 지었지만 인간에게도 똑같이 적용될 수 있다는 연구는 아주 적습니다

 

 


시도해야 할 다른 것들 


성욕을 높일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찾고 계십니까? 천연 성욕증가제 사용 또는 의학적 개입을 넘어서 성욕을 증가시키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십시오


수면은 성적인 관계를 포함하여 건강에 매우 중요합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수면 시간이 길어지면 다음날 성욕이 커지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 다른 연구는 수면의 질과 성적 기능 사이의 연관성을 강조 하여 수면 시간과 불면증이 모두 성적 기능의 감소와 관련이 있다는 결론을 내 렸습니다. 성욕을 키우려면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 첫 번째 단계입니다.

 


스트레스 수준을 줄이십시오

 

스트레스는 성욕을 포함하여 건강의 여러 측면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최근 연구에 여분의 스트레스가 당신의 성욕을 삭제 시킬 수 있습니다 의무, 직무 스트레스 및  성적인 관계의 불만 사이의 상관 관계를 발견했다.


스트레스 수준을 줄이기 위해 적극적인 조치를 취하면 성욕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현재 복용중인 약을 확인하십시오

 

특정 약물은 성생활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항우울제는 성욕 저하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만약 항우울제를 복용 하고 있다면 잠재적인 부작용을 관리 할 수 있도록 의사와 성욕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의사와 상의 후 복용량을 조절할 수도 있습니다. 절때 먼저 복용을 중단 하지 마십시오 .

 


운동

 

운동은 성욕을 증가시키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한 연구는 저항 운동이 다낭성 난소 증후군 (PCOS)을 가진  성적 욕구와 흥분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또한 운동은 스트레스 를 줄이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미 알려진 바는 성행위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사지 요법

 

마사지는 훌륭한 대안입니다. 2008 년 연구는 단순한 파트너의 접촉 만드로도 성욕의 향상을 의미 했습니다. 또한 마사지는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었습니다

 


마음의 평화

 

믿거나 말거나, 편안히 생각하고 마음에 안정을 가져오는 것이 성욕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마음의 평화는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한 훌륭한 자세이며, 연구에 따르면 요가,명상등과 같은 것은 성적 욕구를 크게 향상시킵니다.

 


의사를 만나는 하여야 하는 시기 


성욕의 변동은 완벽하게 정상이지만 건강 문제가 지속되면 의사등을 만나봐야 됩니다.


현재 성적 관심 / 동기 장애로 알려진 저활동 성욕 장애 (HSDD)를 다룰 수 있습니다 .

 

그것은 누구에게나 영향을 줄 수 있으며 근본적인 건강 상태의 징후 일 수 있습니다.


HSDD의 일반적인 징후 및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성적 활동에 거의 관심이 없거나
• 성적인 생각이나 환상이 거의 없습니다
• 성적 활동에 무관심
• 성적 활동으로 인한 즐거움 부족

 

 

 

또 다른 관련 글

여성의 낮은 성욕 무엇 때문 입니까?

 

여성의 낮은 성욕 무엇 때문 입니까?

여성의 낮은 성욕 무엇 때문 입니까? 현재 여성 성적 관심 / 각성 장애로 알려진 저 활동 성 욕망 장애 (HSDD) 는 여성의 성욕을 저하시키는 성기능 장애입니다. 많은 여성들이 바쁜 직장 생활,

healthvitam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