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나쁜 음식은 없다

마늘이 감기와 독감을 퇴치하는 방법

by 위마이네임 2020. 2. 11.
반응형

마늘 감기와 독감 퇴치하는 방법

 

 

먹는것 하나만 신경써도 감기등 바이러스에 예방이 될 수도 있으니 마늘 한번 준비해 보세요

 

고기에 같이 싸먹어도 맛있고 짱아찌로 먹어도 맛있고 기름에 볶아 먹어도 맛잇는 마늘 이번 우한폐렴이 아니라도 평소 식단에 자주 넣는다면 평소 일반 건강과 정력 건강에도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아래 글은 마늘의 효능과 감기,독감의 대한 이야기를 써놓은 글입니다. 

 

 

사진출처 캔바

 

마늘 수세기 동안 음식과 의약품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실제로 마늘을 섭취하면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얻을 있습니다.

 

글에서는 마늘이 감기와 독감을 예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마늘은 면역 기능을 향상시킬 있습니다

 

마늘에는 면역 체계가 세균과 싸우는 도움이 되는 화합물이 들어 있습니다

 

통마늘에는 알리인(alliin)이라는 화합물이 들어 있습니다마늘을 으깨거나 씹을 화합물은 마늘의 주성분 알리신으로 바뀝니다 

 

Allicin 유황(sulfur)성분 함유하고 있어 마늘에 독특한 냄새와 맛을 줍니다

그러나 알리신은 불안정하므로 마늘에 의약 특성을 부여하는 것으로 생각되는 다른 유황(sulfur) 함유 화합물로 빠르게 전환됩니다

 

화합물은 일반적인 감기 또는 독감을 유발하는 바이러스와 같은 바이러스에 직면했을 신체의 일부 유형의 백혈구의 질병 싸움 반응을 촉진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마늘이 감기와 독감을 예방할 있습니까?

 

마늘은 감기와 독감을 예방하기 위한 치료법으로 사용 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마늘은 처음에 병에 걸릴 위험을 줄여줍니다또한 증상의 심각성을 줄일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146 명의 건강한 지원자에게 마늘 보충제을 3 개월간 투여했습니다마늘을 섭취한 그룹은 감기에 걸릴 확률이 63 % 낮았고 감기가 걸렸을 기간도 70 % 정도 짧았습니다

 

다른 연구에 따르면 위약 그룹에 비해 하루에 2.56 그램의 마늘 추출물을 섭취 환자의 경우 감기가 평균 61 % 짧았습니다감기의 강도도 심했습니다

 

감기나 독감으로 자주 앓는다면 마늘을 먹으면 증상이 줄어들거나 질병을 완전히 예방할 있습니다.

 

 

 

마늘의 이점을 극대화하는 방법

 

마늘을 가공하거나 준비하는 방식은 실제로 건강상의 이점을 바꿀 있습니다.

알린(Alliin) 유익한 알리신(Allicin)으로 전환시키는 효소 알리이나아제(Alliinase) 특정 조건에서만 작동합니다열에 의해 비활성화 수도 있습니다.

 

연구  따르면 마늘을 분쇄하고 요리하기 전에 10 분간 방치하면 의학적 성질의 손실을 막을 있습니다.

 

연구원들은 또한 요리로 인한 건강상 이점의 상실은 사용되는 마늘의 양을 증가시킴으로써 해결 있다고 말했습니다.

 

마늘을 마늘만 먹기 힘든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서양쪽에는 피자나 소고기 스테이크쪽에 많이 이용되고 동양쪽으로 가면 마늘을 고기류를 섭취할때 많이 섭취하기도 합니다. 

 

마늘의 건강상의 이점을 극대화하는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마늘을 먹기 전에 분쇄하거나 얇게 썰어 놓습니다  이것은 알리신 함량을 증가시킵니다.

  • 다진 마늘로 요리하기 전에 10 분간 놔두세요

  • 가능하면 식사당 마늘 한쪽 이상의 마늘을 사용하십시오.

 

마늘 보충제

 

마늘 섭취량을 늘리는 다른 쉬운 방법은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마늘 보충제에 대한 규제 기준이 없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이는 Allicin 함량과 품질이 다양 있으며 건강상의 이점도 가질 있음을 의미합니다.

 

가루 마늘

 

보통 가루 마늘은 얇게 말린 신선한 마늘로 만듭니다그것은 알리신을 포함하지 않지만, 알리신 잠재력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가루 마늘은 저온에서 가공 다음 캡슐 안에 넣어 섭취한다면 위산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이것은 효소 alliinase 위장의 가혹한 환경에서 살아 남아서 alliin 장의 유익한 allicin으로 전환시킬 있도록 도와줍니다.

 

불행히도, 마늘 가루 보충제에서 얼마나 많은 알리신을 추출 있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브랜드와 준비에 따라 크게 다릅니다

 

 

하루에 마늘을 얼마나 먹어야합니까?

 

생마늘은 하루에 1~3 정도(하루에 나눠서) 먹는게 좋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숙성 마늘 보충제를 섭취 수도 있습니다 경우, 정상적인 복용량은 하루 600 ~ 1,200 mg입니다.

다량의 마늘 보충제는 독성이 있을 있으므로 복용량 권장량을 초과하지 마십시오.

 

 

면역 기능 강화를 위한 기타

 

면역 기능을 높이고 감기와 독감을 피하는 도움이 되는 5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프로바이오틱스 복용프로바이오틱스  건강한 내장을 촉진하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며 감염 위험을 줄일 있습니다

  •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하십시오식이 요법 전체  중요합니다중요한 영양소의 균형을 유지하면 면역 체계가 양호하게 유지됩니다.

  • 담배를 피우지 십시오 : 담배 연기는 면역 체계를 약화시키고 감염에 걸리기 쉽습니다

  • 과도한 알코올 피하기 : 과도한 알코올  면역 체계를 손상시키고 감염에 취약 해집니다

  • 아연 보충제 복용 : 감기 예방에 아연보충제가 좋습니다. 만약 감기가 걸렸다면 감기 시작 24 시간 이내에 아연 보충제를 복용하십시오.

건강한 식생활과 생활 방식은 면역 체계를 양호하게 유지하는 필수적입니다.

 

 

결론

 

연구에 따르면 마늘은 감기와 독감 퇴치에 도움이 있습니다병에 걸릴 가능성을 줄이고 빨리 회복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러한 이점을 극대화하려면 마늘 또는 숙성 마늘 추출물을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만약 아침에 마늘을 먹기가 힘들다면 하루가 끝난 마늘을 맛있게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식단에 포함시켜야  다른 많은 이유  있습니다.

 

 

 

[관련글] 비타민 C가 면역력높이기에 도움이되는 7 가지 인상적인 방법의 출처

[비타민 C가 면역력높이기에 도움이되는 7 가지 인상적인 방법의 출처] [비타민 C가 면역력높이기에 도움이되는 7 가지 인상적인 방법의 본문] "이글의 링크로 인한 구입이 이뤄질 경우 소정�

헬스허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