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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로멜라인이 많은 파인애플의 효능 8 가지 건강상의 이점

 

개요

 

파인애플 pineapple 맛있고 건강한 열대 과일입니다.

 

파인애플은 초기 유럽 탐험가들이 남미에서 솔방울 pine 유사하게 비슷하고 사과apple처럼 맛있는 과일을 찾으면서 널리 퍼지기 시작하였습니다

 

인기 있는 과일에는 영양분, 산화 방지제 염증과 질병과 싸울 있는 효소와 같은 다른 유용한 화합물이 들어 있습니다.

 

파인애플과 화합물은 소화보조, 면역력 강화, 수술 회복 속도 여러 가지 건강상의 이점과 관련이 있습니다.

 

파인애플의 8 가지 건강상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인애플의 영양소

 

 

파인애플은 칼로리가 적지 놀라 정도로 인상적인 영양소 프로파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컵 정도 165g 파인애플은

 

  • 칼로리 : 82.5
  • 지방 : 1.7 그램
  • 단백질 : 1g
  • 탄수화물 : 21.6 그램
  • 섬유 : 2.3 그램
  • 비타민 C : RDI 131 %
  • 망간 : RDI 76 %
  • 비타민 B6 : RDI 9 %
  • 구리 : RDI 9 %
  • 티아민 : RDI 9 %
  • 엽산 : RDI 7 %
  • 칼륨 : RDI 5 %
  • 마그네슘 : RDI 5 %
  • 니아신 : RDI 4 %
  • 판토텐산 : RDI 4 %
  • 리보플라빈 : RDI 3 %
  • : RDI 3 %

 

파인애플에는 미량의 비타민 A K, , 아연 칼슘이 들어 있습니다.

특히 비타민 C  망간이 풍부 하여 일일 권장량의 131 % 76 % 제공합니다.

 

비타민 C 성장과 발달, 건강한 면역 체계 식이 요법에서 철의 흡수를 돕는 필수적입니다한편, 망간은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미네랄로서 성장을 돕고, 신진 대사를 유지하며 항산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질병 싸우는 산화 방지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파인애플에는 영양분이 풍부 할뿐만 아니라 건강한 항산화 제가 들어 있습니다.

 

산화 방지제는 신체가 산화 스트레스와 싸우는 도움이 되는 분자입니다.

 

산화 스트레스는 몸에 너무 많은 자유 라디칼 있는 상태입니다 자유 라디칼은 신체의 세포와 상호 작용하여 만성 염증, 약화 면역 체계 많은 유해한 질병과 관련된 손상을 유발합니다

 

파인애플은 특히 플라보노이드 페놀 산으로 알려진 산화 방지제가 풍부합니다.

 

또한 파인애플의 많은 산화 방지제가 결합되어 있습니다이것은 항산화 물질이 신체의 가혹한 조건에서 살아남아 오래 지속되는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3. 효소는 소화를 쉽게 있다

 

파인애플의 함유  소화 효소 브로멜라인라고 하는 소 효소는  단백질 분자를 아미노산 작은 펩티드와 같은 빌딩 블록으로 분해하는 단백질 분해 효소로서 기능합니다

 

단백질 분자가 분해되면 소장에 쉽게 흡수됩니다이것은 특히 췌장이 충분한 소화 효소를 만들 없는 상태 췌장 기능 부전 환자에게 도움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연구에 따르면 췌장 기능 부전이 있는 참가자는 브로멜라인(bromelain) 없는 동일한 소화 효소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과 비교하여 브로멜라인을 함유 소화 효소 보충제를 복용 나은 소화를 경험했습니다

 

브로멜라인 또한 거친 육류 단백질을 분해하는 능력으로 인해 상용 육류 연화제로 널리 사용됩니다.

 

 

 

 

4. 암의 위험을 줄이는 도움이 있습니다

 

 

암은 통제되지 않은 세포 성장을 특징으로 하는 만성 질환입니다.

 

그것의 진행은 일반적으로 산화 스트레스 만성 염증과 관련이 있습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파인애플과 화합물은 암의 위험을 줄일 있습니다산화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염증을 줄일 있기 때문입니다.

 

이들 화합물 하나는 브로멜라인이라고 하는 소화 효소 그룹입니다시험관 연구에 따르면 브로멜라인은 퇴치에도 도움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개의 시험관 연구에 따르면 브로멜라인bromelain 유방암 세포의 성장을 억제하고 세포 사멸을 자극했습니다

 

다른 시험관 연구에 따르면 브로멜라인은 피부, 담관(쓸개관), 시스템 결장의 암을 다른 부위에서 억제합니다.

 

시험관 동물 연구에 따르면 브로멜라인은 면역계를 자극하여 세포의 성장을 억제하고 세포를 제거하는 백혈구를 보다 효과적으로 만드는 분자를 생성 있습니다.

 

파인애플은 암에 관련된 브로멜라인 기반의 보충제보다 브로멜라인이 훨씬 적습니다결론을 내리려면 많은 인간 기반 연구가 필요합니다.

 

 

 

 

5. 면역력 강화 염증 억제

 

파인애플은 수세기 동안 전통 의학의 일부였습니다.

 

그들은 총체적으로 면역력을 높이고 염증을 억제 있는 브로멜라인 같은 다양한 비타민, 미네랄 효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연구에서 9 주간 98 명의 건강한 어린이들에게 1파인애플제공하지않음, 2파인애플 (140g)제공 또는 많은 3파인애플 (280g)제공을 3세룹으로 나눠서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매일 확인했습니다.

 

파인애플을 먹은 아이들은 바이러스 박테리아 감염의 위험이 상당히 낮았습니다또한 파인애플을 가장 많이 먹은 아이들은 다른 그룹보다 질병과 싸우는 백혈구 (과립구) 거의 4 많았습니다

 

다른 연구에 따르면 부비동 감염이 있는 어린이는 표준 치료 또는 가지의 조합   비해 브로멜라인 보충제를 복용하는 동안 상당히 빨리 회복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또한, 연구에 따르면 브로멜라인은 염증의 부위를 줄일 있습니다.

이러한 항염증제는 면역계에 도움이 된다고 있습니다.

 

 

 

6. 관절염의 증상을 완화시킬 있습니다

 

관절염에는 여러 유형이 있지만 대부분 관절에 염증이 있는 입니다.

 

파인애플에는 염증 특성이 있는 브로멜라인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염증성 관절염 환자에게 통증 완화를 제공 있다고 생각됩니다

 

실제로 1960 년대 초의 연구에 따르면 브로멜라인은 관절의 염증과 관련된 관절염의 일종 류마티스 관절염의 증상을 완화시키는 사용되었습니다

 

최근 가지 연구에서 관절염 치료에 대한 브로멜라인의 효과를 조사했습니다.

 

골관절염 환자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브로멜라인을 함유 소화 효소 보충제를 복용하면 디클로페낙 같은 일반적인 관절염 치료제만큼 효과적으로 통증을 완화하는 도움이 됩니다 .

 

또한, 리뷰는 골관절염을 치료하는 브로멜라인의 능력을 분석했습니다브로멜라인은 특히 단기적으로 관절염 증상을 완화시킬 가능성이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그러나 브로멜라인(bromelain) 관절염 증상에 대한 장기 치료가 있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관절염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해 브로멜라 인을 권장하기 전에 연구가 필요합니다.

 

 

 

7. 수술 또는 격렬한 운동 회복 속도를 높일 있음

 

 

파인애플을 먹으면 수술이나 운동에서 회복하는 걸리는 시간이 줄어들 있습니다.

이것은 주로 브로멜라인의 염증 특성 때문입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브로멜라인은 수술 종종 발생하는 염증, 부기, 통증을 줄일 있습니다또한 염증의 부위를 줄이는 것으로 보입니다

 

예를 들어, 연구에 따르면 치과 수술 전에 브로멜라인을 섭취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통증이 상당히 줄어들었고 행복하다고 느꼈습니다

 

사실, 그것은 일반적인 항염증제와 비슷한 양의 구호를 제공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격렬한 운동은 또한 근육 조직을 손상시키고 주변 염증을 일으킬 있습니다영향을 받는 근육은 많은 힘을 없으며 최대 3 동안 아플 수도 있습니다.

 

브로멜라인과 같은 프로테아제는 손상된 근육 조직 주위의 염증을 줄임으로써 격렬한 운동으로 인한 손상의 회복 속도를 높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연구는 참가자들에게 런닝머신에서 45 동안 격렬하게 운동을 브로멜라인을 함유 소화 효소 보충제를 제공함으로써 이론을 테스트했습니다

 

보충제를 복용 사람들은 염증이 적었고 나중에 많은 힘을 유지했습니다.

 

다른 여러 연구에 따르면 브로멜라인은 운동으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회복 속도를 높일 있습니다.

 

 

 

8. 맛있고 쉬운 다이어트에 추가

 

파인애플은 달콤하고 편리하며 식단에 쉽게 포함시킬 있습니다.

 

파인애플, 통조림 또는 냉동으로 구입할 있으므로 많은  온라인 맛켓이나 시장에서 일년 내내 매우 저렴하고 사용 가능합니다.

 

신선한 파인애플을 사용하는 가지 쉬운 레시피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아침 : 파인애플, 블루 베리등을 첨가한 요거트 스무디
  • 샐러드 : 구운치킨, 아몬드(견과류), 블루 베리등을첨가한, 파인애플 샐러드
  • 점심 : 파인애플이 들어 있는 도시락
  • 석식 :  파인애플 볶음밥
  • 디저트 : 자유롭게 섭취

 

 

 

결론

 

파인애플은 맛있고 칼로리가 적으며 영양소와 산화 방지제가 들어 있습니다.

 

파인애플의 영양소와 화합물은 소화 개선, 위험 감소, 면역 강화, 관절염 증상 완화, 수술 회복 개선 격렬한 운동 인상적인 건강상의 이점과 관련이 있습니다.

 

파인애플은 또한 매우 다양하며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 있습니다.

 

건강상의 이점을 경험하려면 파인애플을 식단에 포함 시키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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