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충제 영양 성분 바로 알기

산화방지제가 풍부한 아스타잔틴의 효능

by 위마이네임 2022. 11. 12.
반응형

산화방지제가 풍부한 아스타잔틴의 7가지 장점

 

 

 

 

개요

 

오메가3 지방산이 함유 된 어유만이 인체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아닙니다. 

 

아스타잔틴은 다른 바다 생물 중에서 송어, 미세 조류, 효모 및 새우에서 발생하는 카로티노이드 색소입니다. 태평양 연어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발견되며 물고기에게 분홍빛이 도는 색입니다.

 

요즘 인기있는 크릴오일에도 들어있는 항산화제인 아스타잔틴은 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다고 합니다그것은  건강한 피부, 지구력, 심장 건강, 관절 통증과 관련이 있으며  치료에 미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1. 산화 방지제

 

아시다시피산화 방지제 당신에게 좋습니다. 최근 이슈가된 크릴오일 효능에서도 산화방지제가 많고 아스타잔틴의 항산화 특성은 특히  치료에 도움이   건강 보조 식품의 건강 주장과 혜택의 주요 원천을 제공합니다.

 

이것의  흡연자와 과체중 사람들의 혈류 개선  산화 스트레스 감소와 비교 연구하였을  아스타잔틴  다른 카로티노이드의 결과는 유리 라디칼에 대해 가장 높은 항산화 활성을 나타냄을 보여 주었다

 

 

 

 2. 

 

항산화 특성 때문에 아스타잔틴이 다양한  치료에 어떻게 도움이   있는지에 대한 많은 연구가 있었습니다 연구  유방암 세포의 성장 감소를 포함하여 유방암 치료에 대한 장단기 이점을 발견했습니다.

 

 

 

3. 피부

 

 

아스타잔틴은 건강한 피부를 증진시키기 위해 국소적으로 사용될  있습니다

 

2012년의 한 연구는 아스타크산틴의 국소  경구 투여를 결합하는 주름, 검반점, 주근깨등을 부드럽게 하는  도움이 되어 피부에 수분을 유지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남녀 모두 긍정적인 결과가 있었지만 이러한 결과를 확인하려면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4. 운동후 체력 보충

 

 

아스타잔틴이 운동  피로 수준뿐만 아니라 지구력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많은 연구가 있었습니다

 

쥐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신체의 능력을 향상시킬  있었습니다 지방산을 사용하여, 지구력을 돕고 근육과 골격 손상을 예방합니다 .

 

그러나 지금까지 인간 운동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증거는 여전히 부족합니다 연구 인간 대상체를 사용하는 것은 근육 손상과 관련하여 아스타잔틴 보충제로부터 운동 이점을 발견하지는 못했습니다

 

 

5. 심장 건강

 

 

연구원들은 또한 아스타잔틴이 심장 건강에 도움이   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2006   연구 에서는 고혈압 가진 쥐에 대한 아스타잔틴의 영향을 조사한 결과, 엘라스틴 수준과 동맥  두께를 개선하는  도움이   있음을 나타 냈습니다.

 

다른 주장은 아스타잔틴이 심장병을 예방 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도움이 된다는 개념을 포함 하지만, 이러한 사용을 뒷받침  충분한 증거는 아직 없습니다.

 

 

 

6. 관절통

 

 

아스타잔틴은 또한 류마티스 관절염과 같은 상태를 포함하여 관절 통증 치료에 미래가 있을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최근 이슈가된 크릴오일 효능에서도 아스타잔틴이 포함되어 있어 관절염과 관절통과 효과가 있다는 이야기를 뒷받침 해주기도 합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아스타잔틴은 관절염과 관련된 염증  통증 증상을 줄일  있습니다

 

그러나 이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는 아스타잔틴과 손목 터널 증후군의 관계에 대한 주장을 뒷받침하는 증거는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7. 남성 정자수 증가

 

 

2005년의 한 연구에서는 아스타잔틴은 남성 생식력에 대해 긍정적 결과를 나타냈습니다.

 

3 개월 동안 이중 맹검 연구는 이전에 불임으로 고통 받고 있던 30 명의 다른 남성들을 조사했습니다.

 

연구자들은 강력한 복용량의 아스타잔틴을 투여 받은 그룹에서 정자 매개 변수 (개수  운동성) 개선되고 생식력이 향상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것은 소규모 연구였으므로  주장을 뒷받침하기 위해  많은 증거와 연구가 필요합니다.

 

 

 

연어 같은 항산화 특성이 있는 음식 섭취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이러한 건강 문제  일부에 대해 언급하고 있지만 항산화제인 아스타잔틴이 본인에게 유익하다는 것을 확신   있습니다.

 

보조제를 먹지 않고 항산화 특성을 살리려면 일주일에    연어같이 산화 방지제가 많이 있는 아스타잔틴이 있는 음식을 먹도록 노력하십시오.

 

 

 

이 블로그의 또 다른 관련 글

 

골 관절염의 위험요소와 몇가지 치료요법

 

골관절염의 위험요소와 몇가지 치료요법

골관절염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평생 동안 걷기,운동 및 관절 부위의 움직임 조차도 연골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연골은 뼈 끝을 덮는 부드럽고 고무적인 결합 조직입니다. 연골의 퇴행은 관

healthvitam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