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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바이오틱스 (Prebiotics)와 (Probiotics)의 차이점

 

프로바이오틱스 와 프리바이오틱스는 요즘 가장 핫한 영양소 입니다.

 

하지만 이 두가지의 영양소는 아주 비슷하게 들립니다. 하지만 이 두가지는 건강에 비슷하면서도 다른 역할을 합니다.

 

이 글은 이 두 가지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 //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는 차이점은 정확히 무엇인가요?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 모두 인간 건강에 중요합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다른 역할을 수행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 특정 음식이나 보조제에서 발견되는 살아있는 박테리아입니다. 그들은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살아있는 박테리아)
프리바이오틱스 이 물질은 사람이 소화 할 수 없는 탄수화물 (대부분 섬유질)에서 나옵니다. 장내 유익한 박테리아가 이 섬유질을 먹습니다. (유익한 박테리아의 먹이)

 

장내 세균총 또는 장내 미생물총 이라고 하는 장내 세균은 신체에서 많은 중요한 기능을 수행합니다.

 

그래서 이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균형 있게 섭취하면 건강에 도움이 되는 박테리아의 균형을 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특정 음식이나 보충제에서 발견되는 유익한 박테리아입니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소화 시스템에서 우호적인 박테리아에게 주는 섬유 유형(먹이)입니다.

 

장내 세균이 유익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소화관의 좋은 박테리아는 해로운 박테리아와 곰팡이로부터 보호합니다. 

이것들은 면역 체계에 신호를 보내고 염증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장내 박테리아의 일부는 비타민 K 와 단쇄 지방산을 형성합니다.

 

단쇄 지방산은 결장을 감싸는 세포의 주요 영양원입니다. 그들은 유해 물질, 바이러스 및 박테리아를 차단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장 장벽을 촉진합니다. 이것은 또한 염증을 줄이고 암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장내 세균은 다양한 생물학적 작업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소화관을 감싸는 세포에 중요한 영양을 공급합니다.

 

음식이 장내 미생물총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섭취하는 음식은 장내 세균의 균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예를 들어, 고당 및 고지방 식이는 장내 세균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쳐 해로운 종이 자라게 합니다

 

일단 당신이 잘못된 박테리아를 정기적으로 먹이면, 그들이 도움이 되는 많은 박테리아 없이도 더 빨리 자라고 더 쉽게 다른 곳 또한 그들의 식민지화 할 수 있습니다

 

해로운 박테리아는 더 많은 칼로리를 흡수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항생제의 섭취는 특정 유형의 박테리아, 특히 어린 시절과 청소년기에 복용했을 때 영구적인 변화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최근 항생제 사용이 널리 보급되어 있기 때문에 박테리아를 연구하는 연구원들은 이제 이것이 나중에 사람들에게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장내 세균은 먹는 음식의 영향을 받습니다. 화학 잔류물과 항생제도 장내 세균의 균형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음식에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 있나요?

 

나가서 프리바이오틱스 보충제를 구입하기 전에 많은 음식에 자연적으로 함유되어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그것은 프리바이오틱스가 야채, 과일 및 콩 과 식물 에서 발견되는 섬유 유형이기 때문 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섬유는 사람이 소화 할 수 없지만 장내 세균은 소화 할 수 있습니다.

 

프리바이오틱스 섬유질이 많은 음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콩류

  • 귀리

  • 바나나

  • 딸기

  • 아스파라거스

  • 마늘

  • 양파

장내 세균이 프리바이오틱스 섬유로 하는 일 중 하나는 부티레이트(butyrate)라고 하는 단쇄 지방산으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부티레이트는 결장 내부에 항 염증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유전자 발현에 영향을 미치고 암 세포의 성장을 차단하며 건강한 세포에 연료를 공급하여 정상적으로 성장하고 나눌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사람이 소화 할 수 없지만 장내 세균은 소화 할 수 있는 섬유 유형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섬유는 건강한 소화와 면역 기능을 지원하는 영양분을 박테리아에 제공합니다.

 

어떤 음식에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가 있나요?

발효식품은 유익한 박테리아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또 다른 훌륭한 옵션입니다.

 

발효식품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사워크라우트

  • 김치

  • 낫또

  • 일부 유형의 피클 (살균되지 않은)

  • 요거트 (살균되지 않은)

생균제 혜택을 위해 발효 식품을 섭취하려는 경우 살균 과정을 거치지 않아야 합니다.살균 과정에서 박테리아가 죽습니다.

 

이들 식품 중 일부는 또한 유익한 박테리아 및 박테리아가 먹을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스 섬유 공급원을 모두 함유하고 있습니다.

 

프로 바이오틱스 식품에는 자연적으로 유용한 박테리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음식의 대부분은 집에서 만들거나 식료품 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프로 바이오틱스 보충제는 어떻습니까?

프로 바이오틱스 보충제는 살아있는 유익한 박테리아를 함유하는 알약, 캡슐 또는 액체입니다.

 

최근 매우 인기가 있고 찾기가 쉽지만 모두가 가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들은 모두 같은 유형의 박테리아 또는 동일한 농도를 가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박테리아가 먹을 수 있는 섬유질 음식원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일부 프로 바이오틱스 보충제는 더 나은 효과를 위해 박테리아를 대장까지 운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장내 세균 증식이 적거나 보충제 성분에 민감한 사람은 생균제를 복용해서는 안되거나 증상이 악화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올바른 프로바이오틱스 균주는 일부 사람들에게 매우 유익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보충제와 마찬가지로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의료 전문가와 상담 할 수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 보충제는 매우 특정한 종의 박테리아를 인간의 장에 전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모든 생균제 보충제가 동일한 품질이거나 동일한 양의 박테리아를 함유하는 것은 아닙니다.

 

기억해야할것

 

장내균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은 건강의 여러 측면에서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장내 세균과 장내 세균 간의 이상적인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프리 바이오틱스 및 프로 바이오틱스 음식을 섭취하십시오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가 우리 몸에서 제대로 작동하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는 오늘날 매우 인기가 있는 식품입니다. 2001년 이래로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과학적 연구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 상업적으로, 프로바이오틱스의 판매는 400 억 달러가

healthvitamin.tistor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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