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력증진건강정보

성욕이 낮은 당신에게 소개할 7 가지 매혹적인 음식과 보조제

by 위마이네임 2020. 3. 4.
반응형

성욕이 낮은 사람들을 위해 소개할 식품

 

성욕을 높이는 방법을 찾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Viagra(비아그라) 같은 일부 의약품이 도움이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쉽게 구할  있고 효과는 좋으며 부작용이 적은 자연적인 대안을 찾고 싶어합니다.

 

 

흥미롭게도 연구에 따르면 여러 가지 음식과 보충제가 성욕을 높이고 발기 부전을 치료하는  도움이   있습니다.

다음은 비아그라처럼 사용하여 성욕을 높일  있는 7 가지 음식과 보충제입니다.

 

 

1. 트리뷸러스 테레시스 (Tribulus s terrestris)

 

트리블러스 테레시스 (Tribulus terrestris/남가세) 스포츠 보조제로 널리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높이고 성욕을 향상시키기 위해 판매됩니다.

 

인간을 대상으로한 연구에 따르면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높일 수는 없지만 남성과 여성 모두에서 성욕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보입니다.

 

성적 만족도가 낮은 여성을 대상으로  90  간의 연구에서 매일 750mg 트리블러스 테레시스 Tribulus terrestris복용하면 참가자의 88 % 성적 만족도가 증가했습니다

 

게다가 남성에 대한 2 개월간의 연구에 따르면 매일 750-1,500mg 트리뷸러스 테레시스 복용하면 79 % 성적 욕구가 향상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발기 부전이 있는 남성의 연구는 혼합  결과를 보여줍니다.

 연구에 따르면 30  동안 매일이 보충제 800mg 복용해도 발기 부전이 치료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반대로, 다른 연구에서 90  동안 매일 1,500mg 복용하면 발기  성적 욕구가 개선되었습니다.

 

요약: 트리뷸러스 테레시스 남성과 여성의 성욕을 키울  있습니다그러나 발기 부전 치료 능력에 대한 결과는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2. Maca 마카

 

 

마카 ( Lepidium meyenii ) 전통적으로 생식력과 성욕을 향상시키는  사용되는 뿌리채소 입니다분말, 캡슐  액체 추출물을 포함한 다양한 형태의 보충제를 구입할  있습니다.

12 주간의 연구에 따르면 매일 1,500 ~ 3,000mg 마카를 섭취  남성의 42 % 성욕 증가를 경험했습니다.

 

또한, 131 명을 대상으로  4 가지 연구에서 검토를  결과, 적어도 6  동안 마카를 지속적으로 복용하면 성적 욕구가 개선되었습니다또한 남성의 가벼운 발기 부전을 치료하는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일부 증거는 마카  특정 항우울제의 복용으로 인한 부작용으로 발생할  있는 성욕 상실 퇴치하는  도움이   있음을 시사합니다 

대부분의 연구에 따르면 최소 2-12  동안 매일 1.5–3.5 그램을 섭취하는 것이 성욕을 증진시키는  충분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요약 : 마카는 가벼운 발기 부전을 가진 남성의 성욕을 높이고 발기 기능을 향상시키는  도움이   있습니다.

 

 

 

3. 홍삼

 

인삼 , 특히 홍삼은 성욕 저하의 방지를 돕고 성기능을 향상시킬  있습니다.

32 명의 폐경기 여성을 대상으로  20 주간의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3g 홍삼을 섭취하면 다른 보조제를 복용한 사람들보다 성적 욕구와 기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홍삼은 혈액 순환을 돕고 음경 근육의 이완을 돕는 화합물  산화 질소 생성을 촉진   있습니다 . 실제로, 연구에 따르면  약초는 발기 기능을 향상시키는 다른 보조제 보다   이상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다른 연구에서는 홍삼이 성욕이나 성기능에 미치는 영향을 발견하지 못했으며 일부 전문가는 이러한 연구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따라서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홍삼은 일반적으로 내약성이 좋지만 두통이나 배탈과 같은 부작용을 일으킬  있습니다또한 혈액 희석제와 같은 약물과 상호 작용할  있으므로 복용하는 사람들은 사용하기 전에 의료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요약 : 홍삼은  많은 연구가 필요하지만 성욕을 높이고 발기 기능을 향상시킬  있습니다.

 

 

4. 호로파 (페뉴그릭 Fenugreek)

 

호로파 대체 의학에서 인기 있는 약초로 성욕을 향상시키고 성기능을 향상시킬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몸은 에스트로겐과 같은  호르몬을 생성하는  사용할  있다는 화합물을 포함한 테스토스테론을 생성하는데도움이 됩니다. 

 

30 명의 남성을 대상으로  6 주간의 연구에 따르면 매일 600mg 호로파 추출물을 보충하면 강도가 증가하고 성적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성욕이 낮은 80 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8 주간의 연구에 따르면 매일 600mg 호로파를 복용하면 다른 약을 섭취한 그룹에 비해 성적인 흥분과 욕구가 크게 개선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확실한호로파만 사용하여 성욕을 증가한 인간 연구는 거의 없으므로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또한  호로파는 와파린과 같은 혈액 희석제와 상호 작용합니다혈액 희석제를 사용하는 경우 호로 파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해야합니다

 

요약 : 호로파는  호르몬 생성을 장려함으로써 남녀 모두 성욕을 높일  있습니다.

 

 

5. Saffron 샤프란

 

샤프란은(Saffron) Crocus sativus  에서 추출한 향이 있는 맛있는 향신료입니다.

 

샤프란은 많은 전통적인 용도는 스트레스 감소와 항우울제를 가진 사람들에게 다양한 효과를 제공 합니다.

항우울제에 복용을  성욕이 낮은 38 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4 주간의 연구에 따르면 30mg 사프란을 매일 복용 하면 다른 비교대상의 약에 비해 각성  윤활 감소와 같은 여러 성적인 문제가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항우울제 사용과 관련된 욕구와 각성으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36 명의 남성에 대한 4  연구에서 다른 비교대상 약의 복용과 비교하여 매일 30mg 사프란을 복용하면 발기 기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173 명의 사람들에 대한 5 건의 연구를 검토  결과, 사프란은 남성과 여성의 성적인 쾌감, 욕구  각성의 여러 측면을 크게 개선했습니다.

 

그러나 우울증이 없거나 항우울제를 복용하지 않는 사람들의 경우 결과가 혼합됩니다

 

요약 : 사프란은 항우울제에 대한 사람들의 성욕을 향상시킬  있지만  약을 복용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효과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6. Gingko biloba 은행나무

 

은행 나무는 전통 중국 의학에서 인기 있는 약초 보충제입니다.

그것은 발기 부전  낮은 성욕과 같은  장애를 포함한 다양한 문제를 치료할  있습니다. 이는 산화 질소의 혈중 농도를 증가시켜 혈관 확장을 촉진하여 혈류를 돕습니다.

 

, 인간에 대한 연구는 혼합  결과를 보여줍니다.

 

63 명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4 주간의 연구에 따르면 매일 평균 209mg  은행나무 gingko biloba  복용하면 84 % 항우울제 관련 성기능 장애 (낮은 욕망, 각성  / 또는 즐거움) 치료하는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여러 다른 연구에 따르면 은행 나무는 성욕이나 성기능 장애의 다른 측면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요약 : 은행 나무는 산화 질소 수준을 높일  있기 때문에 성기능 장애의 다양한 측면을 치료할  있습니다그러나 모든 연구 결과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7. L-citrulline L- 시트룰린 

 

수박에도 많은 L- 시트룰린은 신체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아미노산입니다.

그런 다음 신체는 L- 아르기닌으로 변환하여 혈관을 확장시키는 산화 질소를 생성하여 혈류를 개선합니다이것은 발기 부전을 치료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벼운 발기 부전을 가진 24 명의 남성을 대상으로    간의 소규모 연구에 따르면 매일 1.5g L- 시트룰린을 복용하면 참가자의 50 %에서 증상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남성의 다른 30  연구에서 위약 치료와 비교하여 800mg L- 시트룰린과 300mg 트랜스 레스베라트롤을 매일 복용하면 발기 기능과 경도가 향상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레스베라트롤  알려진 트랜스-레스베라트롤  항산화 제로 작용하고 수많은 건강상의 이점과 연결된 식물 화합물입니다.

 

L- 시트룰린 캡슐 또는 분말 형태의 식이 보충제로 제공되지만 수박, 다크 초콜릿  견과류와 같은 식품에는 자연적으로 존재합니다.

 

요약 : L-시트룰린은 혈액 산화 질소 수치를 높일  있기 때문에 발기 부전이있는 남성을 도울  있습니다.

 

 

다른 잠재적 식품

 

다른 여러 음식과 보충제는 일반적으로 성욕 강화로 홍보됩니다그러나 지원 증거가 많지 않습니다.

성욕을 높일 수있는  가지 음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굴은 성욕을 향상시킬  있습니다

  • 초콜릿초콜릿은 특히 여성의 성욕을 높이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지만,이를 뒷받침하는 증거는 거의 없습니다

  • 견과류일부 증거는 견과류, 특히 피스타치오  남성의 성욕을 높일  있음을 시사합니다 

  • 수박수박은 발기 부전을 도울  있는 L-시트룰린의 좋은 공급원입니다그러나 수박 섭취와 발기 부전 또는 성욕을 조사한 1:1인간 연구는 없습니다.

  • 크렌베리. 아그누스카스투스 열매 Chasteberries 여성의 월경  증후군 (PMS) 증상을 완화시킬  있다는 증거가 있지만 성욕 강화 효과가 있다는 증거는 없습니다

  • 커피 인기 있는 음료에는 카페인과 폴리페놀이 포함되어 있으며, 일부 연구에서는 발기 부전 위험이 낮습니다그러나  많은 인간 연구가 필요합니다

  • 알코올. 와인 1~2잔 정도는  사람들이 기분을 좋게하는  도움이   있지만 성욕을 높이지는 않습니다실제로 섭취량이 많으면 성기능 장애와 관련이 있습니다

요약 : 다른 많은 음식과 보충제는 성욕을 향상시킬  있지만 과학적 증거가 적습니다.

 

 

결론

 

성욕을 키우고 싶다면 많은 방법들이 있을  입니다.

 

인간 연구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이러한 식품  보충제가 비아그라와 같은 제약품이 성욕향상과 어떻게 비교되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 이들  대부분은  구할  있고 널리 사용 가능하므로 일상 생활에 쉽게 통합   있습니다.

 

이러한 성욕 강화 음식  보조 식품  일부는 특정 약물과 상호 작용할  있습니다약을 복용하는 경우, 미리 전문의와 상의   있습니다.

 

또 다른 관련 글 :성욕이 먼저인가 정력이 문제인가 낮은 성욕 일반적인 원인과 치료->>

 

성욕이 먼저인가 정력이 문제인가 낮은 성욕 일반적인 원인과 치료

낮은 성욕 일반적인 원인과 치료 성욕이 낮으면 성적인 관계에 대한 관심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납니다. 때때로 성에 대한 관심을 잃는 것이 일반적이며 성욕 수준은 삶에 따라 다릅니다

healthvitam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