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충제 영양 성분 바로 알기

비타민 및 보충제 트렌드 : COVID-19 대유행 이후

by 위마이네임 2021. 3. 30.
반응형

비타민 및 보충제 트렌드 : COVID-19 대유행 이후

 

COVID-19 대유행은 우리의 일상 생활에 극적인 변화를 가져 왔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과 피트니스 개선에 집중하면서 비타민과 보충제 사용이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실제로 영양 보충제 산업은 2020년에 12.1 % 증가하여 20년 동안 가장 높은 성장을 보였습니다 .

 

이러한 추세는 앞으로도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되며 많은 사람들이 보충제를 통해 건강을 유지하고자합니다. , 어떤 보충 트렌드가 목록을 차지하고 있는지 궁금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향후 몇년간 있을 상위 7 가지 비타민 및 보충제 트렌드입니다.

 

1. 스트레스 SOS

2020년은 모든 연령대에서 정신 건강 문제와 스트레스를 증가시킨 스트레스가 많고 삶을 바꾸는 사건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결과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정신 건강을 지원하기 위해 보충제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Coherent Market Insights 의 보고서에 따르면 향후 6 년 동안 뇌 및 정신 건강 보조 식품 시장에서 8.5 %의 성장률이 예상됩니다.

 

특히 식물성 아답토젠은 신체의 스트레스 반응을 지원할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급증했습니다.

 

이러한 성분이 정신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특히 우울증, 불안 또는 기타 정신 질환을 치료하기 위해 이미 약물을 복용중인 경우 새로운 보충제를 복용하기 전에 항상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상담해야 합니다.

 

2. 뷰티 서포트

올해 미용 및 피부 관리 보조제가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피부 문제를 안팎으로 치료하는 것이 우선 순위가 될 것입니다.

 

실제로 Google Ads에 따르면 콜라겐에 대한 검색 문의가 2020 3 월부터 2020 12 월까지 33 % 증가하여 보충제 산업의 섹션으로서 미용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미용을 위한 최고의 성분으로는 콜라겐 펩타이드, 비타민 C, 오메가 -3,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녹차와 야채 블렌드가 있습니다.

 

특히 콜라겐 펩타이드, 비타민 C 및 오메가3가 풍부한 식단은 피부 건강을 개선하고 주름 및 잔주름과 같은 노화 징후를 줄여줍니다.

 

인기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보충제가 열악한 피부 관리 및 라이프 스타일 관행을 보완 할 것으로 기대하지 마십시오. 매일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양질의 수면을 취하십시오. , 규칙적으로 운동하고, 영양가 있는 식단을 섭취하는 것이 건강한 피부의 핵심입니다.

 

3. 면역 건강

COVID-19유행병은 우리 모두에게 건강을 우선시하도록 가르쳤습니다. 따라서 면역 보조제를 찾는 소비자가 50 % 증가했다고보고 되었습니다 .

 

일부 업계 전문가들은 약용 버섯 추출물이 이러한 추세의 일부가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특히 차가 버섯, 동충하초, 영지 버섯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전통 의학에서 사용되었습니다.

 

특히, 약용 버섯 산업은 2026년까지 2 6180 만 달러의 가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면역 건강을 지원하는 잠재적 인 역할에도 불구하고 COVID-19와 같은 질병을 예방하거나 치료하는 영양 보충제가 없다는 사실에 유의해야합니다.

 

4. 비타민 D

비타민D는 전반적인 건강을 위한 최고의 영양소로서 계속해서 전하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면역, 정신 건강, 뼈 및 피부 건강, 만성 질환 예방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특히 비타민D 2020년에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여러 연구에서 낮은 비타민D 수치와 COVID-19 합병증 위험 증가와 관련되어 있다고 말해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 그러나 많은 추가 연구가 필요합니다.

 

피부가 햇빛에 노출되면 자연적으로 비타민D를 생성하지만 자외선 (UV) 광선 및 지역적 햇빛 제한에 대한 우려로 인해 많은 소비자들이 비타민 D를 보충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비타민 D 시장은 2025 년까지 7.2 % 증가 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5. 더 많은 보충제 경험

소비자는 보충제를 사용하여 편리하고 즐거운 경험을 찾고 있으며, 이는 기존 약에서 벗어나는 것을 포함합니다. 특히,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을 위한 맛과 향이 나는 구미 비타민은 계속해서 성장할 것입니다 인기를 끌 것입니다.

 

또한 소비자는 회사가 다른 보충 제품을 소비하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 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 예를 들어 콜라겐 펩타이드는 분말, 향이 나는 음료, 캡슐 및 구미로 제공되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보충제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의 일부로 간주되기 때문에 회사는 일상 생활에 완벽하게 맞는 제품을 만들 것으로 기대 됩니다.

 

6. 신뢰할 수 있는 기업

건강에 정통한 소비자는 자신의 건강 요구에 대해 점점 더 많은 지식을 얻고 있습니다. 동시에 그들은 건강 보조 식품 및 제약 산업에 대한 불신을 증가시키는 오해의 소지가 있거나 잘못된 건강 주장에 지쳐 가고 있습니다.

 

59 %의 사람들이 신뢰하는 브랜드에 대해 기꺼이 더 많은 비용을 지불 할 것이라고 보고 하는 기업은 제품에 대해 투명하고 정직하게 제품의 성분뿐만 아니라 효능, 안전성 및 흡수율도 공개해야 합니다.

 

산업에 대한 불신이 증가하는 이유는 과학적 뒷받침이 거의 또는 전혀 없는 기업이 주장하는 데서 비롯 되었기 때문에 기업은 자신의 건강 주장이 과학에 의해 뒷받침되도록 할 책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신뢰와 투명성에 대한 지속적인 기대는 소비자가 건강 전문가와 온라인 포럼을 통해 제품 품질을 평가하고 보충제 업계가 수용 할 수 있는 관행에 대한 기회를 촉구하도록 이끌 것입니다.

 

7. 애완 동물 영양

개인이 신체에 필요한 비타민에 대한 전문가가됨에 따라 가족 구성원이 애완 동물을 포함하여 영양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반려 동물 산업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카테고리 중에는 불안을 완화하고 피부 문제를 돕고 장 건강을 개선하는 보충제와 반려 동물 사료 제품이 있습니다.

 

실제로 Future Market Insights는 반려 동물 영양 보조제 시장이 2021년 말까지 378 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측합니다.

 

결론

2021년에는 비타민 및 보충제 산업에 몇 가지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해야 합니다.

 

삶을 변화시키는 대유행 이후, 우리는 더 많은 보충 회사가 몸과 마음을 위한 영양에 초점을 맞추고 그들이 사용하는 성분에 대해 더 투명하게 볼 것입니다.

 

이러한 추세는 흥미롭지 만 새로운 보충제를 시도하기 전에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상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관련글 : 정력을 위한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높이는 7가지 최고의 보충제->

 

정력을 위한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높이는 7가지 최고의 보충제

정력을 위한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높이는 7가지 최고의 보충제 테스토스테론은 주요 남성성 호르몬이지만 여성에게도 중요합니다. 그것은 근육 성장, 다이어트 및 최적의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healthvitamin.tistory.com

 

반응형